본문 바로가기

2018/08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백년불고기 물갈비 가산점 : 매콤하게 한 끼! 오랜만에 대학 동기들과 만나서 식사를 했습니다.어디서 모일까 하다가 가산디지털단지에서 만났네요.가산디지털단지는 정말 오랜만이었는데,친구 하나가 이 근처에 살아서 맛집을 안다고 하여 쫓아갔습니다.백년불고기 물갈비 가산점입니다.밖에서 볼 때는 이 한 칸 뿐인줄 알았는데,건물 안쪽으로 별관이 두 칸이나...엄청나게 넓더라구요.게다가 넓은 홀이 다 꽉 들어차있고...클라쓰가 다른 맛집인 것 같았습니다.자리잡고 앉은 후에 메뉴판을 둘러봤습니다.세트가 있군요...
오뚜기에서 새로운 라면이 나왔다! 오뚜기 카레면 : 햇반을 주시죠. 편의점에 갔는데,새로운 친구가 나왔습니다.호기심을 이기지 못하고 들고 나왔네요.ㄷㄷㄷ오뚜기 카레면입니다.약간 매운맛이군요.디자인이...오뚜기 카레를 그대로 옮겨놓았습니다.이 라면의 정체성을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군요.이 녀석은 바로 그 녀석을 그대로 옮겨놓은.. 키메라(!)다...ㄷㄷ정면과 측면입니다.측면에는 꼭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라는 안내가 있습니다.조리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1. 뚜껑을 완전히 뜯는다.2. 분말스프와 카레소스를 붓는다.3. 끓는 ..
한솥도시락 2018년 8월 이벤트! 동백도시락 먹었습니다. 한솥도시락에서 매월 이벤트를 진행하죠.이번에는 한 달 동안 요일별로 할인 이벤트를 하는군요.이번 이벤트는 월수금토요일에 각각빅치킨마요 / 새치고기고기 / 동백 / 진달래도시락을 할인해주고,매일 교자만두 800원 할인입니다.딱히 끌리는 이벤트는 아닙니다만... ㅎㅎㅎ지난 금요일에 동백 도시락을 업어왔습니다.원래 5,000원인데, 1,100원 할인이군요.동백 도시락은 큰 사각 도시락에 내용물이 들어있습니다.도시락 위에 타르타르 소스와 김이 있군요.뚜껑을..
2018년 8월 17일 여의도 공원 스냅 오랜만에 걸을 수 있을 정도로 날이 좋아서 카메라를 둘러 맸다.아직 덥긴 하지만, 그래도 지난 한 달 여의 폭염에 비할 바가 아니었다.점심 시간,가볍게 식사를 끝내고 회사에서 여의도 공원으로 발걸음을 옮겼다.나 뿐만 아니라,꽤 많은 사람들이 삼삼오오 모여 공원을 걷고 있다.모두들 얼굴이 밝다.여의도 공원 건너편에선 공사가 한창이지만,공원 안은 한적하기 그지 없다.개망초가 활짝 피었다.기나긴 폭염을 이겨내고 무궁화가 피었다.나무 열매도 맺었다.여의도 ..
여행 중 핸드폰 액정 파손 보험 처리 완료했습니다. 지난 가족 여행을 떠나기 전,에이스 보험에서 여행자 보험을 가입했습니다.3박 4일이지만, 무슨 일이 어떻게 벌어질지 모르는 일이니까요.여행 기간 도중 안타깝게도 핸드폰을 떨어뜨렸고,덕분에 무려 25만 5천원을 들여 액정을 교체했습니다.눈물을 머금고 일시불로... ㅠㅠ이제 보험금을 신청하고 보험금이 나오는 것을 기다리는 일만 남았습니다.에이스보험에 가입했는데, CHUBB 보험이군요.장윤정 누님이 광고하는 바로 그 보험입니다.외국계였군요.로그인을 할 때..
시화 조력문화관 다녀왔습니다 : 아득히 높은 달 전망대 관람! 날이 좋은 날, 집에만 있기 아쉽죠. 그래서 달렸습니다. 따님과 함께 시화 방조제를 향해 달렸어요. ㅎㅎㅎㅎ 아무 생각 없이 대부도로 가자! 하고 달렸다가, 시화 방조제 위에 있는 시화 조력문화관에 들렀습니다. 시화 조력문화관의 안내문입니다. 왼쪽은 약도, 오른쪽은 글로 된 설명입니다. 달 전망대가 목표니까, 일단 안으로 걸어 들어갔습니다. 정면에서 본 시화 조력문화관의 모습입니다. 전망대를 찍기 위해서 과감하게 전시관은 포기했습니다. ..
평택 비전동 맛집 토정 삼계탕 : 시원하고 깔끔한 삼계탕 먹었습니다. 부모님 뵈러 평택에 내려갔다가 삼계탕을 먹고 왔습니다.마침 어제가 또 말복이고 하니, 겸사겸사 삼계탕을 먹었네요.어머니께서 이곳의 삼계탕이 맛있다고 하셔서 방문했습니다.평택 소사벌 맛집 토정삼계탕입니다.건물 지하 주차장이 협소해서 주차하기가 어렵습니다.지하 주차장에 내려갔다가 자리가 없어서 주변을 한참 돌다 대충 자리가 있는 곳에 주차했습니다.주차를 도와주는 분이 있었다면 더 좋았을 거에요.사람들이 정말 가득합니다.그리 좁지 않은 홀인데도 불구하고 ..
아반떼 AD 구매 : 페이스 리프트 전 할인 받았습니다. 지난 5년 간,열심히 제 발이 되어준 코란도C를 팔았습니다.제 이름으로 산 첫 "새 차"라서 많은 정이 들었는데,여러 가지 사정으로 인해 좋은 주인 만나라고 떠나 보냈습니다.52,393km를 운행한 거의 신동급 코란도C였죠.타이어도 간 지 얼마 안 됐는데... ㅎㅎㅎ어쨌든 중고차 매매센터에 코란도C를 넘기고,새로운 차를 인도 받았습니다.현대 아반떼 AD입니다.이번에 페이스 리프트 된다며 190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적당한 가격에 업어왔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