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배달 음식의 묘미

맘스터치 찜햇닭과 케이준 양념 감자 : 역시 야식에는 치느님이지! 11월 마지막 날.저희 가족은 한 달 동안 무사히 살아남은 것을 자축하는 의미로 소소한 축제를 벌였습니다.치느님을 영접하고 함께 맛있는 시간을 가졌지요.집 근처에 맘스터치가 있어서 오랜만에 맘스터치 치킨을 먹었습니다. 먼저 케이준 양념 감자입니다.매콤할 것처럼 보이지만 전혀 매콤하지 않은 맛이죠.맛있습니다.저희 따님께서 엄청 맛있게 잘 드셨어요. 하나 들어서 찰칵.애매한 사진이군요.ㅎㅎㅎㅎ느끼할 수 있으니 꼭 케첩과 함께 먹기를 추천합니다. 맵지 않은 치킨을 골라달라고 부탁했더니 직원이 추천한 찜햇닭입니다.간장 양념이라고 해서 교촌치킨 비슷한 느낌일 거라 생각했는데,생경한 비주얼의 친구가 납셨습니다. 간장 양념은 간장 양념인데,살짝 매콤합니다.매콤한 끝맛 때문에 저희 따님께서는 물을 엄청 드셨어요. 게다..
한솥도시락 2018년 8월 이벤트! 동백도시락 먹었습니다. 한솥도시락에서 매월 이벤트를 진행하죠.이번에는 한 달 동안 요일별로 할인 이벤트를 하는군요. 이번 이벤트는 월수금토요일에 각각빅치킨마요 / 새치고기고기 / 동백 / 진달래도시락을 할인해주고,매일 교자만두 800원 할인입니다.딱히 끌리는 이벤트는 아닙니다만... ㅎㅎㅎ 지난 금요일에 동백 도시락을 업어왔습니다.원래 5,000원인데, 1,100원 할인이군요. 동백 도시락은 큰 사각 도시락에 내용물이 들어있습니다.도시락 위에 타르타르 소스와 김이 있군요. 뚜껑을 열었습니다.거.... 뭔가 애매한 느낌입니다.ㅎㅎㅎㅎ 전체적으로 예전보다 양이 줄은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네요.실제로 그런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반찬들을 찍어봤습니다.무말랭이, 어묵, 볶음김치, 소불고기, 푸실리, 새우튀김, 함박스테이크, 치킨 가라아..
가성비 갑! 맛있는 닭고기 전문점 다코기 석수시장점 집 근처에 새로운 닭고기 전문점이 생겼습니다.다코기 석수시장점인데,개업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인지 사람들이 북적북적 하더라구요. 계속 쳐다만 보다가,드디어 한 번 방문했습니다.맛있는 건 일단 한 번 먹어봐야하는 거니까요. 다코기 석수시장점입니다.무려 치킨 카페!!!치킨 카페!!!! 치킨을 커피 마시듯 먹는 겁니다!!! ㄷㄷ인테리어가 참 깔끔합니다.저는 미리 전화 주문을 하고 치킨을 가지러 간 터라,매장에서 먹지는 않았는데, 다음에 시간이 잘 맞는다면 홀에서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일단 가격이 참 매력적이더라구요. 건물 밖에 간판이 서 있는데,다코기의 메뉴와 가격이 있습니다. 다코기 로스트/크리스피로 분류가 나뉘는데,오븐에 구운 치킨과 기름에 튀긴 치킨으로 나누는 것 같습니다. 저는 로스트 치킨을 주문했습..
안양 인덕원 맛집 유성통닭 : 친구가 직접 공수해준 맛있는 치킨! 며칠 전,친구에게 뮤지컬 티켓을 양도했습니다.도저히 시간이 나지 않아 저희 가족은 볼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그랬더니... 친구가 통닭을 사오지 않았겠어요? 뮤지컬 티켓 고맙다며... ㅎㅎ인덕원에서 엄청 유명한 통닭집이 있는데,저희 아내가 좋아할 것 같다면서 사다줬습니다. 친구와 아내는 어렸을 때부터 알고 지냈더라구요.친구네 누나와 아내가 친해서. ㅎㅎㅎ 친구가 인덕원에 있는 유성통닭이 엄청 맛있는 집이라고 몇 번 말했는데,아예 직접 사다줘서 당황스러우면서도 고마웠습니다. 반반 치킨을 사다줬습니다.양념과 후라이드 반반입니다. 그리고 양념과 겨자 소스도 챙겨줬네요.당연히 치킨무도 있습니다. 이게 한 마리라는데...교촌 두 마리와 같은 양...ㄷㄷ역시 프렌차이즈보다는 동네 닭집인건가! 후라이드입니다.아내는 양..
가성비 갑! 피자전문점 피자마루 안양석수점에서 콤비네이션 피자 먹었습니다. 퇴근길에 머리를 자르고,식사를 어떻게 할까 고민 중이었는데,오후에 아내와 통화를 할 때 들었던 말이 불현듯 뇌리를 스쳤습니다. “집에 들어올 때 피자라도 한 판 사올래?” 아내님의 한마디도 허투루 듣지 않는 착한 남편이 되기 위해 집 근처 피자마루에 전화를 걸어 콤비네이션 피자를 주문했습니다.전화를 하고 방문하면 약 15분 정도 후에 완성된 피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매장 안에서 먹을 수도 있지만,저는 아내와 딸이 함께하는 저녁을 먹을 거라서,포장으로 주문했습니다. 전화를 걸고 피자마루 안양석수점에 도착했습니다.집 근처긴 한데, 걸어서 약 3분 정도 걸립니다. 전에 무림 아파트 살 때는 바로 집 앞이라서 자주 먹었는데,조금 거리가 멀어졌다고 자주 찾지 않게 되네요. 매장 안에는 각종 피자 사진과 함께 가..
한솥도시락 2월 이벤트 철판볶음도시락 구매 시 사이다 증정 오랜만에 한솥도시락을 먹었습니다. 가능하면 안 먹으려고 했습니다마는... 이번 달 이벤트는 신제품인 철판볶음밥을 먹으면 미니 사이다 증정입니다. 딱히 땡기는 이벤트는 아니지만, 그래도 신제품이 나왔다니 한 번 먹어주는 게 예의겠지요. 그래서 먹어봤습니다. ㄷㄷㄷ 이미지는 한솥도시락에서 퍼왔습니다. 한솥 철판볶음밥과 불고기 철판볶음밥을 먹으면 미니 사이다를 하나 증정해준다고 합니다. 저는 딱히 불고기에 욕심이 있는 게 아니라서 철판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전화로 주문하고 15분 뒤에 찾아갔더니 제가 주문한 도시락이 나왔더군요. 바로 값을 치르고 사무실로 돌아왔습니다. 뭐... 특별할 것 없는 도시락 용기입니다. 멀리서 보기에도 김치 볶음밥이랑 그다지 다를 바 없는 비주얼인 것 같은데요... 과연 맛은 얼마나..
한솥도시락 2018년 1월 이벤트 : 수요일에는 돈까스 카레! 오랜만에 한솥 도시락을 먹었습니다.홈페이지를 보니, 1월 이벤트로 도시락 할인을 진행하더군요.요일별로 할인되는 도시락의 종류가 다릅니다. 다른 날은 별로 안 땡기는데,화/수요일은 괜찮네요.새치고기고기도... 뭐, 나쁘지 않은 선택 같습니다. 어쨌든, 수요일이니까 돈까스카레를 예약해놓고15분 뒤에 찾으러 갔습니다. 찾아온 돈까스카레 도시락입니다.깊은 종이 그릇에 밥과 돈까스가 있고,카레는 따로 데워서 용기 위에 붙여주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종이 그릇을 사용하는 음식들은 이런 방식으로 주니까 익숙합니다.예를 들면 김치찌개, 육개장 같은 애들이요. 뒷면에는 성분표와 함꼐 영양정보가 있습니다.대충 이렇다는 것만 알아두고,주의 사항을 한 번 읽어봅니다. 카레가 들어있는 이용기를 전자레인지에 직접 조리하면 안 됩니다..
맛닭꼬 관양점 : 맛있는 오리지널 로스트 먹었습니다! 저는 치느님을 사랑합니다. 매일매일 먹을 수 있어요. ㅎㅎㅎㅎ 이번에도 야식으로 맛닭꼬에 가서 오리지널 로스트를 한 마리 업어 왔습니다. 오리지널 로스트는 8,900원. 갈릭 소스 300원해서 총 9,200원입니다. 닭 한 마리를 먹는데 만원도 안 된다니!!! 이 얼마나 감사한 일입니까? 이래서 제가 맛닭꼬를 사랑하는 겁니다. 맛닭꼬는 다른 치킨이라고 합니다. 사용된 글씨체는 서울 남산체인 것 같군요...ㄷㄷ (이런 걸 직업병이라고 부릅니다.) 기름에 튀긴 치킨을 먹느냐고 물어보시는군요. 아뇨, 저는 기름에 튀긴 닭보다 맛닭꼬의 닭이 훨씬 맛있습니다. 정말 좋아해요. 아니, 사랑합니다. ㄷㄷㄷ 오리지널 로스트는 오븐에서 구운 닭입니다. 아무래도 튀긴 닭보다는 좀 더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죠. 상대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