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배달 음식의 묘미38

야식은 역시 족발! 미스터 보쌈 안양 박달점에서 시켜 먹었습니다. 아내와 함께 TV를 보다가 갑자기 출출함을 느꼈습니다. 그 어떤 예고도 없이 찾아온 시장기에, 저희는 정신을 차리지 못했고, 저는 어느새 배민을 통해 족발을 주문하고 말았어요... ㅠㅠ 종종 주문해서 먹었던 미스터 보쌈에서 2인 족발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미스터 보쌈에서 보쌈은 종종 먹었는데, 족발은 처음이라 살짝 긴장했지요. 약 한 시간 걸린다더니, 생각보다 빨리 도착했습니다. 배달 받은 물건들을 싹 정리해서 찍어봤습니다. 2인분입니다. 먼저 각종 장류입니다. 무쌈이 몇 장 들어 있고, 마늘 짱아찌, 할라피뇨, 쌈장, 새우젓이 있습니다. 할라피뇨는 대놓고 맵습니다. 고기의 느끼함을 잡을 수 있지만, 그렇다고 막 먹기 좋을 정도로 만만하지는 않더군요. 족발을 주문했는데도 보쌈용 무김치를 줍니다. 올레!!.. 2019.06.11
오랜만에 알볼로 피자에서 콤비네이션 피자 세트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저녁에 뭘 먹을까 하다가, 피자 먹자고 아내를 꼬드겼습니다. 굳이 설거지할 필요도 없고, 준비하느라 힘들 필요도 없으니 먹자고... ㅎㅎㅎ 아내님께서 허락하셔서 바로 퇴근 시간에 맞춰 주문했네요. 알볼로 피자 앱으로 콤비네이션 피자 세트 + 스노우칠리감자를 주문했습니다. 두둥!!! 도착했습니다. 세트의 사이드메뉴는 당연히 치즈 오븐 스파게티입니다. 이것이야 말로 정석이죠. 정말 좋아합니다. 치즈 오븐 스파게티. ㅎㅎㅎㅎ 알볼로 피자에서는 라지를 주문하면 12조각으로 잘라서 보내줍니다. 조금 얇게 잘리긴 하지만, 그래서 먹기는 더 좋아요. 저는 여러 조각으로 자른 것을 더 선호합니다. 스노우칠리감자. 이름만으로는 어떤 녀석일지 감이 안 잡혔는데, 일단 케이준 포테이토 같은 느낌입니다. 양념이 된 감자튀김이.. 2019.05.30
맘스터치 찜햇닭과 케이준 양념 감자 : 역시 야식에는 치느님이지! 11월 마지막 날.저희 가족은 한 달 동안 무사히 살아남은 것을 자축하는 의미로 소소한 축제를 벌였습니다.치느님을 영접하고 함께 맛있는 시간을 가졌지요.집 근처에 맘스터치가 있어서 오랜만에 맘스터치 치킨을 먹었습니다. 먼저 케이준 양념 감자입니다.매콤할 것처럼 보이지만 전혀 매콤하지 않은 맛이죠.맛있습니다.저희 따님께서 엄청 맛있게 잘 드셨어요. 하나 들어서 찰칵.애매한 사진이군요.ㅎㅎㅎㅎ느끼할 수 있으니 꼭 케첩과 함께 먹기를 추천합니다. 맵지 않은 치킨을 골라달라고 부탁했더니 직원이 추천한 찜햇닭입니다.간장 양념이라고 해서 교촌치킨 비슷한 느낌일 거라 생각했는데,생경한 비주얼의 친구가 납셨습니다. 간장 양념은 간장 양념인데,살짝 매콤합니다.매콤한 끝맛 때문에 저희 따님께서는 물을 엄청 드셨어요. 게다.. 2018.12.02
한솥도시락 2018년 8월 이벤트! 동백도시락 먹었습니다. 한솥도시락에서 매월 이벤트를 진행하죠.이번에는 한 달 동안 요일별로 할인 이벤트를 하는군요. 이번 이벤트는 월수금토요일에 각각빅치킨마요 / 새치고기고기 / 동백 / 진달래도시락을 할인해주고,매일 교자만두 800원 할인입니다.딱히 끌리는 이벤트는 아닙니다만... ㅎㅎㅎ 지난 금요일에 동백 도시락을 업어왔습니다.원래 5,000원인데, 1,100원 할인이군요. 동백 도시락은 큰 사각 도시락에 내용물이 들어있습니다.도시락 위에 타르타르 소스와 김이 있군요. 뚜껑을 열었습니다.거.... 뭔가 애매한 느낌입니다.ㅎㅎㅎㅎ 전체적으로 예전보다 양이 줄은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네요.실제로 그런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반찬들을 찍어봤습니다.무말랭이, 어묵, 볶음김치, 소불고기, 푸실리, 새우튀김, 함박스테이크, 치킨 가라아.. 2018.08.20
가성비 갑! 맛있는 닭고기 전문점 다코기 석수시장점 집 근처에 새로운 닭고기 전문점이 생겼습니다. 다코기 석수시장점인데, 개업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인지 사람들이 북적북적 하더라구요. 계속 쳐다만 보다가, 드디어 한 번 방문했습니다. 맛있는 건 일단 한 번 먹어봐야하는 거니까요. 다코기 석수시장점입니다. 무려 치킨 카페!!! 치킨 카페!!!! 치킨을 커피 마시듯 먹는 겁니다!!! ㄷㄷ 인테리어가 참 깔끔합니다. 저는 미리 전화 주문을 하고 치킨을 가지러 간 터라, 매장에서 먹지는 않았는데, 다음에 시간이 잘 맞는다면 홀에서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일단 가격이 참 매력적이더라구요. 건물 밖에 간판이 서 있는데, 다코기의 메뉴와 가격이 있습니다. 다코기 로스트/크리스피로 분류가 나뉘는데, 오븐에 구운 치킨과 기름에 튀긴 치킨으로 나누는 것 같습니다. 저는 .. 2018.08.07
안양 인덕원 맛집 유성통닭 : 친구가 직접 공수해준 맛있는 치킨! 며칠 전,친구에게 뮤지컬 티켓을 양도했습니다.도저히 시간이 나지 않아 저희 가족은 볼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그랬더니... 친구가 통닭을 사오지 않았겠어요? 뮤지컬 티켓 고맙다며... ㅎㅎ인덕원에서 엄청 유명한 통닭집이 있는데,저희 아내가 좋아할 것 같다면서 사다줬습니다. 친구와 아내는 어렸을 때부터 알고 지냈더라구요.친구네 누나와 아내가 친해서. ㅎㅎㅎ 친구가 인덕원에 있는 유성통닭이 엄청 맛있는 집이라고 몇 번 말했는데,아예 직접 사다줘서 당황스러우면서도 고마웠습니다. 반반 치킨을 사다줬습니다.양념과 후라이드 반반입니다. 그리고 양념과 겨자 소스도 챙겨줬네요.당연히 치킨무도 있습니다. 이게 한 마리라는데...교촌 두 마리와 같은 양...ㄷㄷ역시 프렌차이즈보다는 동네 닭집인건가! 후라이드입니다.아내는 양.. 2018.05.21
가성비 갑! 피자전문점 피자마루 안양석수점에서 콤비네이션 피자 먹었습니다. 퇴근길에 머리를 자르고,식사를 어떻게 할까 고민 중이었는데,오후에 아내와 통화를 할 때 들었던 말이 불현듯 뇌리를 스쳤습니다. “집에 들어올 때 피자라도 한 판 사올래?” 아내님의 한마디도 허투루 듣지 않는 착한 남편이 되기 위해 집 근처 피자마루에 전화를 걸어 콤비네이션 피자를 주문했습니다.전화를 하고 방문하면 약 15분 정도 후에 완성된 피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매장 안에서 먹을 수도 있지만,저는 아내와 딸이 함께하는 저녁을 먹을 거라서,포장으로 주문했습니다. 전화를 걸고 피자마루 안양석수점에 도착했습니다.집 근처긴 한데, 걸어서 약 3분 정도 걸립니다. 전에 무림 아파트 살 때는 바로 집 앞이라서 자주 먹었는데,조금 거리가 멀어졌다고 자주 찾지 않게 되네요. 매장 안에는 각종 피자 사진과 함께 가.. 2018.04.10
한솥도시락 2월 이벤트 철판볶음도시락 구매 시 사이다 증정 오랜만에 한솥도시락을 먹었습니다. 가능하면 안 먹으려고 했습니다마는... 이번 달 이벤트는 신제품인 철판볶음밥을 먹으면 미니 사이다 증정입니다. 딱히 땡기는 이벤트는 아니지만, 그래도 신제품이 나왔다니 한 번 먹어주는 게 예의겠지요. 그래서 먹어봤습니다. ㄷㄷㄷ 이미지는 한솥도시락에서 퍼왔습니다. 한솥 철판볶음밥과 불고기 철판볶음밥을 먹으면 미니 사이다를 하나 증정해준다고 합니다. 저는 딱히 불고기에 욕심이 있는 게 아니라서 철판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전화로 주문하고 15분 뒤에 찾아갔더니 제가 주문한 도시락이 나왔더군요. 바로 값을 치르고 사무실로 돌아왔습니다. 뭐... 특별할 것 없는 도시락 용기입니다. 멀리서 보기에도 김치 볶음밥이랑 그다지 다를 바 없는 비주얼인 것 같은데요... 과연 맛은 얼마나.. 2018.02.27
한솥도시락 2018년 1월 이벤트 : 수요일에는 돈까스 카레! 오랜만에 한솥 도시락을 먹었습니다.홈페이지를 보니, 1월 이벤트로 도시락 할인을 진행하더군요.요일별로 할인되는 도시락의 종류가 다릅니다. 다른 날은 별로 안 땡기는데,화/수요일은 괜찮네요.새치고기고기도... 뭐, 나쁘지 않은 선택 같습니다. 어쨌든, 수요일이니까 돈까스카레를 예약해놓고15분 뒤에 찾으러 갔습니다. 찾아온 돈까스카레 도시락입니다.깊은 종이 그릇에 밥과 돈까스가 있고,카레는 따로 데워서 용기 위에 붙여주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종이 그릇을 사용하는 음식들은 이런 방식으로 주니까 익숙합니다.예를 들면 김치찌개, 육개장 같은 애들이요. 뒷면에는 성분표와 함꼐 영양정보가 있습니다.대충 이렇다는 것만 알아두고,주의 사항을 한 번 읽어봅니다. 카레가 들어있는 이용기를 전자레인지에 직접 조리하면 안 됩니다.. 2018.01.11
맛닭꼬 관양점 : 맛있는 오리지널 로스트 먹었습니다! 저는 치느님을 사랑합니다. 매일매일 먹을 수 있어요. ㅎㅎㅎㅎ 이번에도 야식으로 맛닭꼬에 가서 오리지널 로스트를 한 마리 업어 왔습니다. 오리지널 로스트는 8,900원. 갈릭 소스 300원해서 총 9,200원입니다. 닭 한 마리를 먹는데 만원도 안 된다니!!! 이 얼마나 감사한 일입니까? 이래서 제가 맛닭꼬를 사랑하는 겁니다. 맛닭꼬는 다른 치킨이라고 합니다. 사용된 글씨체는 서울 남산체인 것 같군요...ㄷㄷ (이런 걸 직업병이라고 부릅니다.) 기름에 튀긴 치킨을 먹느냐고 물어보시는군요. 아뇨, 저는 기름에 튀긴 닭보다 맛닭꼬의 닭이 훨씬 맛있습니다. 정말 좋아해요. 아니, 사랑합니다. ㄷㄷㄷ 오리지널 로스트는 오븐에서 구운 닭입니다. 아무래도 튀긴 닭보다는 좀 더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죠. 상대적으로.. 2017.10.16
BHC 뿌링클 치킨 : 야식이 땡겨서 먹었는데... 이게 대체 무슨!! 생일에 참 많은 분들이 축해주고 선물도 많이 줬습니다. 그 중에 BHC 치킨의 뿌링클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로 받아서, 아내와 야식으로 즐겼습니다. BHC가 집 근처에 있어서 슬슬 걸어가서 사왔습니다. 아내와 가끔씩 맛초킹을 먹었는데, 참 맛있는 치킨이었기에 명성이 높은 뿌링클도 맛있겠거니 생각했습니다. 가까운 곳에 있으니 굳이 배달 안 시키고 직접 가서 가져오니 좋더군요. 주문도 걸어가서 했습니다. ㅎㅎㅎㅎ 야식 먹을 거니까 조금은 운동을 해야하지 않을까 싶어서요. 음.... 결과적으로 그런 건 아무 소용 없는 건데... 야식을 처묵처묵한다는 것 자체가 건강과는 담을 쌓은 행위니까...ㄷㄷ 뭐, 그래도 자기 만족 아니겠습니다. 혹은 자기 위안. 뿌링클 치킨은 이름처럼 치킨 위에 무언가를 잔뜩 뿌려놨습니다.. 2017.10.15
한솥 동백도시락 : 가격은 좀 나가지만 그래도 알찬 구성 이번에는 한솥도시락에서 동백도시락을 주문해 먹었습니다. 매번 도련님이나 해피박스 같은 저렴한 라인의 도시락을 먹다 보니 나름 비싼 녀석들은 어떨까 싶었거든요. 점심 시간 15분 전에 전화로 주문하고 12시에 수령했습니다. 먹기 전에 인증샷부터. ㅎㅎㅎㅎ 역시나 밥은 고봉. 이렇게 많이 먹어도 한솥은 이상하게 금방 소화되더라구요. 그래서 밥은 좀 많은 게 좋습니다. 반찬이 무려 8가지나 됩니다. 물론, 메인디시류는 종류별로 1개씩만 있으니 그리 큰 의미를 가지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래도 가짓수가 많다는 것은 좋은 거죠. 측면에서 한 번 더 찍어봤습니다. 역시나 압도적인 밥량이 눈에 먼저 들어오는군요. 밥이 정말 많습니다. 이걸 다 먹으라고 주는 거 맞습니다. ㅎㅎㅎㅎ 다 먹어치우면 먹은 즉시는 배가 .. 2017.09.21
한솥도시락 신제품 치킨와사마요 : 코끝이 찡한 와사비의 습격. 한솥도시락에서 2017년 9월 신제품으로와사마요 시리즈를 내놓았습니다.얼마 전에는 삼양라면에서 와사마요면을 내놓더니... 새로운 트렌드로 와사비가 자리 잡는 것 같습니다.미우새에서 이상민이 생와사비를 갈아먹더만...그 파급력도 무시 못하는 건가. 한솥도시락에서 주는 비빔밥 전용 용기에 담겨옵니다.한솥와사마요 20g짜리가 테이프로 붙어서 함께 왔습니다.신제품은 먹어줘야 제맛인 거죠.에헴. 뚜껑을 열었더니 치킨마요와 별 다를 바 없는 구성을 보여줍니다.일단 간장 양념을 먼저 뿌려줍니다.지저분하게 들어 갔지만,일단 간장 양념은 클리어. 다음은 대망의 와사비 양념입니다.과연 어떤 모습을 가지고 있을지 궁금하네요. 연녹색의 걸죽한 액체입니다.살짝 양념을 찍어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매워서 2/3 정도만 넣었습니다... 2017.09.18
알볼로 피자 불고기 피자 세트로 저녁 식사를 뚝딱. 지난 저녁. 이래저래 귀찮아서 아내에게 시켜 먹는 걸 제안했습니다. (아침에 이미 아내님께서 삼겹살을 구워 밥상을 차려주셨기 때문에 반찬 투정이나 그런 건 아닙니다.) 아내님께서도 쿨하게 허락하셔서 오랜만에 알볼로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매번 콤비네이션만 먹었는데, 이번에는 불고기 피자로...ㅎㅎ 저희 딸이 치즈 오븐 스파게티를 좋아하기 때문에 당연히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50분이 걸린다고 하더군요. 느긋하게 TV를 보며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불고기 피자님께서 도착하셨습니다. 라지 사이즈로 주문했지요. 한 번에 다 먹을 건 아니고, 다음날 도시락까지 생각한 치밀한 계산! 맛있게도 생겼습니다만, 이거... 불고기가 영.... 좋지 아니합니다. 한 곳에 뭉쳐 있네요... ㅠㅠ 토핑 올릴 때 여기 저기 적.. 2017.09.11
수요일에는 새치고기고기 도시락! : 한솥도시락 2017년 8월 이벤트 며칠 째 한솥도시락만 먹고 있네요.그놈의 이벤트가 뭔지....ㅎㅎ 8월의 솥프라이즈 이벤트는 8월 한 달 동안 계속되니까,앞으로 이번 달에 물리도록 한솥 도시락을 먹을 것 같습니다...ㄷㄷ 다시 한 번 확인하는 8월의 솥프라이즈 이벤트 대상 도시락들입니다.월요일에는 치킨제육수요일에는 새치고기고기금요일에는 동백! 이 사이클에 맞춰 하루 건너 하루씩 한솥도시락을... 쿨럭. 수요일에 먹은 새치고기고기 도시락입니다.하루가 지나서 포스팅이군요. 이번에는 아이폰이 아니라 D7200+17-55 조합으로 찍었습니다.그래서 사진 때깔이 다르네요. 헛헛.이 맛에 DSLR을 쓰는...ㄷㄷ 뚜껑을 열었습니다.새치고기고기 : 새우, 치킨, 제육볶음, 소불고기의 구성입니다.밥은 언제나처럼 고봉!푸실리와 볶은 김치가 들어 있습니.. 2017.08.10
한솥도시락 2017년 8월 이벤트 : 요일마다 달라지는 도시락! 치킨제육 저렴한 가격으로 한 끼를 때울 수 있어서 즐거운 한솥도시락. 2017년 8월의 이벤트는 요일별로 다른 도시락을 할인이군요. 한솥도시락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월수금토요일에 요일별로 치킨제육, 새치고기고기, 동백도시락, 돈까스카레가 할인 되는군요. 900원에서 1500원까지 할인 폭도 큰 편입니다. 지난 월요일, 치킨제육 도시락을 먹었습니다. 뭐... 한솥도시락의 모습이야 언제나 비슷하죠. 치킨제육 도시락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치킨과 제육볶음이 주가 되는 도시락입니다. 하지만 여의도 LG에클라트 점에서는 언제나 밥이 주인공이죠...ㄷㄷ 늘 고봉밥으로 주시니... 저는 좋아요. 주인공들의 모습입니다. 제육볶음에서 국물이 흐를 수 있는데, 투명한 포장으로 국물이 새지 않도록 처리해주셨네요. 사소한 것이지만.. 2017.08.08
한솥도시락 여의도 LG에클라트점에서 국화도시락 사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한솥도시락을 사 먹었습니다.그러고보니 이번주 내내 한솥도시락을 먹은 기분이네요. 다음에 포스팅을 하겠지만...빌려온 17-55와 제 D7200이 물벼락을 맞아서 센터에 입고 중입니다.그냥 까서 세척하는 것만으로도 10만원이 넘는 수리비가 나와서,렌즈와 바디 수리비를 모으기 위해 밥 값이라도 아껴야죠... ㅠㅠ 돈을 아끼는 것도 좋지만,너무 안 먹는 것도 이상하다 싶어서 이번에는 좀 비싼 녀석으로 먹었습니다.무려 4,000원짜리 국화도시락입니다. 한솥도시락은 2,700원짜리 참치마요부터 시작하는데,모듬 도시락 중에서 가장 저렴한 건 3,000원짜리 해피박스입니다. 그 옛날 새댁도시락이 사라지면서...해피박스가 그 뒤를 이었지요.자주 먹었습니다만,자꾸 그것만 먹으니 물리네요. 그래서 과감하게 1,0.. 2017.08.04
훌랄라 숯불 바베큐 : 참숯스위트 바베큐를 먹었습니다. 우리 동네에는 참 많은 치킨 전문점이 있습니다.BBQ, BHC, 교촌치킨, 처갓집 양념통닭, 페리카나 치킨, 굽네치킨 등등.가끔씩 바베큐 치킨이 먹고 싶은데,연애할 때, 아내가 굽네치킨을 먹고 노로 바이러스에 걸렸던 적이 있어서 굽네는 먹지 않아요.그러다보니 선택의 폭이 좁아지는데, 최근에는 집 근처에 있는 훌랄라 숯불 바베큐에서 사다 먹습니다. 집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거리에 있는데,아쉬운 건 배달이 안 되기 때문에 늘 제가 가지러 간다는 거지요.그래도 맛있으니까 뭐...ㅎㅎㅎ 최근에 매운 음식을 안 먹어 버릇했더니 매운 닭도 꺼리게 됩니다.아내와 함께 주문한 건 참숯 스위트 바베큐입니다.달달하고 맵지 않다고 해서 주문했어요. 닭을 시켰는데, 떡이 더 많은 것 같이 보이는 건 안 자랑. 양념이 골고루.. 2017.03.21
처갓집 양념통닭 석수 LG점 : 10마리를 먹고 드디어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저와 아내는 처갓집 양념통닭을 좋아합니다. 특히 안양 석수동에 있는 석수 LG점에서 배달해 먹는 것을 즐깁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맛도 좋기 때문입니다. 자주 주문해서 먹다보니 어느새 쿠폰 10장을 다 모았더군요. 쿠폰은 금요일 저녁, 주말에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아내와 월요일 저녁에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조심스럽게 쿠폰 사용 가능하냐고 여쭤봤더니 흔쾌히 사용할 수 있다고 대답해주신 사장님... 정말로 감사합니다. 쿠폰으로 먹을 수 있는 메뉴는 후라이드 한 마리입니다. 처갓집 양념통닭은... 물론 양념이 진리지만, 후라이드도 바삭바삭하고 고소해서 먹기 좋습니다. 다음에 쿠폰으로 주문할 때에는 추가금을 내고 양념으로 변경 가능한지도 여쭤봐야겠습니다. 그나저나 어느 세월에 또 10마리를 먹는다지....ㄷㄷ 2017.03.02
본 도시락 : 우렁강된장쌈밥 도시락, 광양식 바싹불고기 도시락 먹었습니다. 지난 주말.팔을 다친 이후로 집안일을 아내 혼자 도맡아 하고 있기 때문에 아내에게 미안해서 저녁은 시켜서 먹자고 했습니다.때마침 장염을 앓았던 제가 걱정이 되었는지 아내는 이왕 먹는 거 그래도 조금은 몸에 좋은 걸로 먹자고 하더군요.너무 맵지 않고, 짜지 않고. 덜 자극적인 음식으로.여기 저기 찾아보다가 그나마 비싼(!) 도시락을 먹기로 했습니다. 본 도시락에서 우렁강된장쌈밥 도시락과 광양식 바싹불고기 도시락을 주문했습니다.배달은 기본 15,000원이 넘어야만 가능하다고 해서 거의 비슷하게 15,200원으로 맞췄네요. 30분 정도 걸린다고 했는데, 그보다 살짝 빨리 도착한 느낌입니다.두 도시락 모두 세트입니다.세트가 아니면 15,000원이 되지 않기 때문에 배달 자체가 불가능했거든요. 좌측이 광양식 바싹.. 2017.02.14
국화도시락 : 조금 비싸지만 알찬 구성의 한솥도시락 한솥도시락은 회사와 가까운 위치에 있는데다 가격도 저렴하니 자주 찾습니다.최근에는 닥치고 해피박스만 먹어댔는데,이제는 좀 물리더군요. 아무리 달걀프라이를 준다고 해도,다른 것을 먹고 싶었습니다.그래서 해피박스보다 1천원 비싼 국화도시락을 먹었습니다. 국화도시락의 전체 조망샷입니다.대충 어떤 음식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지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총 7가지 반찬의 구성이며, 딱히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구성이라고 생각합니다. 먼저 흰 쌀 밥입니다.이건 뭐... 말할 필요가 없죠.한국인의 주식이니까. 이상하게 한솥도시락의 밥은 배가 금방 꺼져요.군대 밥처럼 스팀으로 찌는 건 아닐 건데...ㄷㄷ 메인 디시입니다.등심 돈까스, 오징어까스입니다.저는 둘 다 좋아합니다. 은근히 구미가 당기는 조합이에요. 제육볶음과 .. 2017.02.06
리치 테이스트 오리지널 버거 세트 : 버거킹 딜리버리 공짜 너겟에 영혼을 팔았어... 이름 만으로는 알 수 없는 햄버거를 먹었습니다.리치 테이스트 오리지널 버거 세트...이름이 참 길기도 하지요.그리고 그 이름 만으로는 대체 어떤 맛일런지 상상도 가지 않습니다. 그런데 제가 왜 이 햄버거 세트를 먹었느냐...그것도 비싼 버거킹 딜리버리서비스로...ㄷㄷ 이 이미지가 그 답입니다.버거킹 딜리버리로 주문하면 너겟킹 4조각을 무 ㆍ 료 ㆍ 증 ㆍ 정 ㆍ !!!한다는 말에 혹했습니다.그냥 회사 앞으로 가면 되는데, 날이 추워서 나가기는 싫고, 좋은 핑계거리를 찾은 거죠. 저는 서여의도에 있는데, 코 앞의 서여의도점에서는 배달이 되지 않고,저 멀리 있는 동여의도점에서 배달을 한다고 합니다.뭐, 금방 도착하는 거리기는 하지만... 주문을 하니 40분 정도 걸린다고 하더군요.그리고 정말 그 말대로 약 .. 2016.12.26
오랜만에 먹은 도련님 도시락 : 한솥도시락의 기본이라 할 수 있죠. 요 며칠 점심을 한솥도시락에서 해결했습니다.아무래도 저렴하고 익숙한 맛이다보니... ㅎㅎㅎ 보통 11시 40분쯤 전화를 해서 예약을 하고 10분 뒤에 찾으러 갑니다.한솥도시락의 웬만한 메뉴는 10분이면 다 준비를 하시더라구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지요. 도시락을 받아왔습니다.신선한 재료로 조리하는 따끈한 도시락이니까 1시간 이내에 먹으라고 하네요.저는 뭐.. 받아오자 마자 먹는 거니까... 10분도 안 됐군요.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도련님 도시락은 참 오랜만입니다.최근에는 400원이 더 싸다는 이유로 계속해서 해피박스를 먹었거든요.해피박스는 3,000원에 달걀후라이까지 주니까요. 여튼 오랜만에 보는 도련님 도시락의 비주얼이 반갑네요.밥을 기준으로 시계방향으로 살펴보겠습니다. 감자 샐러드(매시드 .. 2016.12.01
피자 알볼로, 쉬림프&핫치킨골드 피자와 콤비네이션피자 세트 먹기 야근을 하게 되어서,동료들과 뭘 먹을까 하다가 날도 춥고 하니 배달 음식을 시키기로 했습니다.여러 가지 음식이 있지만, 피자로 대동단결!!! 피자 알볼로에 연락해서 쉬림프&핫치킨골드 피자와 콤비네이션 피자 세트를 주문했습니다.세트의 사이드 메뉴는 각각 치즈오븐스파게티와 까르보나라스파게티. 사람이 여럿이었기 때문에 많이 주문했죠.30분 정도 시간이 흐른 후에 배달원이 도착했습니다.부랴부랴 회의실에 피자를 세팅했죠. 라지 사이즈 피자 2판과, 사이드 메뉴 2개.갈릭디핑소스 1개는 기본으로 왔고, 나머지 1개는 추가 주문입니다.음료수도 콜라와 스프라이트를 한 병씩.스프라이트가 500원 더 비쌉니다. 오오... 어마무지하지요.라지 2판은 엄청납니다. 왼쪽이 쉬림프&핫치킨골드 피자, 오른쪽이 콤비네이션 피자입니다.. 2016.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