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편의점 식도락

GS25 Cafe 25 오븐에 구운 도너츠(버터맛) : 커피가 있어야 해...

728x90
반응형

편의점에서 기웃거리다,

무엇 하나 제대로 땡기는 게 없어서, 지난번에 먹었던 것과 비슷한 녀석을 하나 집어 왔습니다.

이번에는 도너츠입니다.

 

 

오븐에 구운 도너츠입니다.

카피는 동일하게 카페 25 - 에브리데이 앤 에브리웨어.

뭐,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먹기 좋겠네요.

좋습니다.

 

 

가공버터가 무려 10.16%나 함유되었다고 합니다.

쩜 몇 프로 넣어두곤 그 재료가 들어갔다고 생색내는 것보다 훨씬 바람직하네요.

과자류고 40g에 190kcal입니다.

은근히 열량이 높아서 밥 대용으로도 먹을 수 있겠군요. ㅎㅎㅎ

 

뒷면에 있는 영양정보를 한 번 봅니다.

딱히 필요한 정보는 아니지만, 그냥 그렇다고요...

 

 

껍데기를 벗겨놓으니 이런 모습입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그 도너츠의 모습이군요.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크기도 너무 크거나 작지 않은 적당한 정도입니다.

 

 

한 입 베어 물었습니다.

살짝 느끼하지만 못 먹을 정도는 아니군요.

맛도 나쁘지 않구요.

 

다만 목이 조금...

막힐 수 있어서 커피와 함께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냥 먹기에는 살짝 아쉽네요.

 

그래도 가격대가 매력적이니 가벼운 간식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나쁘지 않게 먹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