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

서여의도 맛집 동해도 회전초밥에서 점심 회식 파트 회식을 했습니다.회사에서 가까운 곳에서 먹고 싶은 것을 고르라는 팀장님의 말씀에, 다같이 머리를 맞대고 고민한 결과...'창고'와 '동해도' 두 곳이 물망에 올랐지요. 하지만 낮부터 고기 냄새를 풍기기에는 좀...저희 낯이 두껍지 않아서, 깔끔하게 동해도 회전초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동해도가 있는 건물의 간판입니다.동해도 일식, 동해도 스시가 있습니다.잘못해서 동해도 일식으로 들어가면 훨씬 비싸다능...ㄷㄷ 이건.. 동해도 일식집 앞에 있는 등인데, 예뻐서 찍어봤어요...ㄷㄷ동해도는 지하 1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문 밖에 서서 한 컷.회전스시 동해도. 모범음식점이라고 합니다.처음 와보는 거라 심장이 Bounce Bounce 하네요. 영업 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점심은 11시 30분부터 3시까지.이..
한방 대가 삼계탕 : 서여의도 맛있는 삼계탕 서여의도에 1년 반 동안 있으면서 이런 저런 음식점을 가봤는데,오늘 소개할 곳은 그 중에서도 제가 엄청 마음에 들어하는 곳입니다.본래 저는 닭을 물에 빠친 걸 좋아하지 않습니다.(아니, 좋아했지만... 어느 순간 물리더란...) 이번에 소개할 음식점은 '한방 대가 삼계탕'입니다.이름에서 알 수 있듯, 삼계탕 집이지요. 메뉴가 보이시나요?점심에는 삼계탕과 반계탕, 인삼죽과 야채죽을 기본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이번에는 새로이 뚝배기 닭볶음탕이 출시되었네요.다음에 가게 되면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늘 점심 시간에만 찾게 되니 삼계탕 아니면 반계탕만 먹게 되네요. 오늘도 어김없이 반계탕을 시켰습니다.삼계탕은... 비싸기도 하거니와 다 먹을 자신이 없... 기본 찬은 별거 없습니다.시원한 깍두기와 아삭한 고추, ..
비빔밥 전문점 예향 : 안양역 7층의 맛집, 해물파전와 비빔밥 먹었습니다. 저희 부부는 안양역에 자주 나가는 편이었습니다.아기가 태어나기 전까지는요... ㅎㅎ 아무래도 출산을 하고 아기가 어리다보니 밖에서 밥을 먹을 기회가 좀처럼 없었지요.이번에 오랜만에 아내와 함께 안양역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안양역 7층에 있는 비빔밥 전문점 예향입니다.안양역 7층은 중간에 위치한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중심으로 미가, 예향 등등 여러 음식점들이 있습니다.판매하는 음식 종류도 냉면, 비빔밥, 쌈밥, 칼국수, 보쌈 등등 여러 가지라 아무거나 먹고 싶을 때 오면 좋습니다.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메뉴판을 보면 제일 위에 비빔밥이 있지요.식사류는 8~9,000원입니다. 전주비빔밥과 해물파전을 주문했습니다. 우선 기본 찬입니다.무 장아찌, 파래무침, 배추김치입니다.반찬은 깔끔합니다. 딱 익히 알고 있..
쇼부에서 점심 식사 : 서여의도의 맛집을 찾아서 2015년의 마지막 날입니다.오늘은 또 뭘로 점심을 때우나...싶었는데,동료들이 가츠동을 먹고 싶다고 해서 서여의도 KFC 2층 건물, 쇼부로 향했습니다. 오며 가며 본 적은 있는데, 밥을 먹으러 간 건 오늘이 처음이었습니다.아무래도 저녁에는 이자카야가 되다보니...명패도 이자카야 쇼부라고 되어 있더라구요.(아... 요즘 반일 감정 장난 아닌데, 이자카야 가서 욕 먹는 건 아닐까 몰라...ㄷㄷ) 광원이 이렇게나 많은데 흔들렸네요.아... 술도 안 마시는데 대체 왜 수전증이...ㄷㄷ아무래도 살이 갑자기 쪄서 제 팔뚝이 무게를 이기지 못하는 모양입니다.(결혼하고서 20kg 가까이 쪘...ㄷㄷ) 자리를 잡고 앉았는데, 등이 참... 특이하더라구요.이자카야답게 일본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가부키 인형이라든지, 연..
서여의도 돈까스 맛집 돈보야에서 코돈부루 먹었습니다. 저는 돈까스를 좋아합니다.왜냐면... '고기'니까요.대놓고 커밍아웃합니다.저는 고기 성애자...ㄷㄷ 회사 근처에 '정우빌딩'이 있는데, 이곳에는 별의별 식당이 다 들어차 있습니다.야근하게 되는 날에는 자주 찾는데,돈까스를 야무지게 주는 '돈보야'에 방문했습니다. 12월 23일 저녁이라 그런지... 식당이 텅텅 비었습니다.다들 일찍 퇴근하고 가족끼리 식사를 하러 간 모양입니다. 혹시 오늘 영업 종료한 거냐고 사장님께 여쭤봤는데, 아니라고 손사래를 치셨습니다.사장님도 유난히 사람이 없는 날이라고 당황하시더라구요. 돈보야의 메뉴판입니다.덮밥류와 돈까스, 메밀류, 샐러드...가 있습니다.돈까스 전문점이라 돈까스가 가장 많지요. 회사 야근 식대 가격에 맞춰 코돈부루를 주문했습니다.이게 무슨 음식인지도 모른 채....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피자!! 알볼로 피자에서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 시켜 먹음. 어제는 크리스마스 이브였죠.아내와 저녁 메뉴를 가지고 고민하다가... 알볼로 피자가 생각나서 주문했습니다.크리스마스 이브라 그런지 주문이 많이 밀려서 1시간이나 걸리더라구요. 어쩄든...오랜 시간을 기다린 후에 피자를 받았습니다.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 레귤러 세트를 주문했습니다.사이드 메뉴는 치즈오븐스파게티!!! 1번 주자는 치즈오븐스파게티입니다!저는 다른 스파게티보다 치즈오븐스파게티를 좋아해요.이유는... 맛있으니까.. ㅎㅎㅎ 피자 알볼로에서는 직접 담근 오이 피클을 줍니다.저는 오이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모르겠는데, 아내는 정말 맛있다고 좋아하더라구요.아무래도 직접 담근 건강한 맛이라 그런 모양입니다. 피자 도우 끝에 발라 먹을 수 있는 디핑 소스도 줍니다.근데... 비싼 피자라 도우에도 맛있는 ..
G9에서 죠스 떡볶이가 100원!!!! G9에서... 어마무시한 짓을 하는군요. 죠스 떡볶이가 단 돈 100원!!! 이벤트 페이지를 보시지요. G9 : 죠스 떡볶이 100원 이벤트 페이지 보기 허허허허.... 12월 1일 이후 G9에서 구매를 하지 않았다면, 죠스 떡볶이가 100원!!! 매운 떡볶이네요. 여튼... 사진 대로만 줘도.. 100원의 값어치는 충분히 할 것 같은데요. 설마 100원 어치를 주는 것은 아니겠지요. ㄷㄷ 저는.... 쿨하게 휴대폰 소액결제로다가... 결제를 완료했더니 문자로 기프티콘이 왔습니다!!! 이 기프티콘은 사용 불가 매장 이외에서는 얼마든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헛헛헛. 오늘 퇴근할 때 바꿔서 집에 가야겠어요. 홍홍홍.
야마토 : 서여의도 돈까스 맛집 갑자기 날씨가 추워졌네요.오늘은 동료들하고 점심에 쌀국수를 먹으러 갔으나...대기 시간이 너무 길어져서 포기하고, 같은 건물에 위치한 야마토에 갔습니다. 이름부터 딱 느낌이 오지요.일본식 식당입니다.점심에는 돈까스와 짬뽕을 팔지요. 점심 식사 메뉴는 가게 앞의 칠판에 친절하게 써놓아주셨습니다.돈까스와 카레 라이스, 우동, 짬뽕, 떡갈비 등등이 있네요. 골판지를 잘라 만든 등이 있는데, 묘한 분위기가 나는 게 좋더라구요.일본 음식점이 아니랄까봐 일본 술 광고 포스터가... 어디서 많이 뵙던 분이라 싶었더니, 예전 엑스맨에서 혀 짧은 소리로 달리시던 '유민' 누님입니다.지금은 어디서 뭘 하고 계시는 건지.. 괜히 궁금해지네요. ㅎㅎㅎ 메뉴판입니다.엄.. 몇 가지가 이제 안 된다네요.만원짜리는 비싸니까 초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