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배달 음식의 묘미

도미노피자에서 직화스테이크 피자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며칠 전이 아내의 생일이었는데요.처남이 누나의 생일을 축하한다며 도미노 피자의 직화스테이크 피자 라지 사이즈를 선물했네요.덕분에 아내와 함께 피자를 먹기로 했습니다.제가 퇴근하면서 도미노 피자 앱으로 주문을 했습니다.요즘에는 원하는 배달시각까지 정해서 앱으로 주문이 가능하니 참 편리하고 좋네요.제가 집에 도착하고 잠시 후,도미노 피자가 도착했습니다.남자가 되어 돌아온 숭중기 사진이 전면부에 뙇!!!!처남과 이름이 비슷한 송중기 씨.심지어 처남과 동갑... ㅋㅋㅋㅋ핫소스 2개, 갈릭디핑소스 2개, 오이 피클이 함께 도착했습니다.갈릭디핑소스는 피자 테두리 빵을 먹을 때 없어서는 안 될, 아주 중요한 녀석들이죠.핫소스야 뭐.. 말해 뭐합니까... ㅋㅋㅋ커다란 라지 피자입니다.직화 스테이크 피자인데, 소고기 뿐..
베스킨라빈스 31에서 꽃보다 라이언 아이스크림 케이크 먹었습니다. 생일에 받은 기프티콘 중에,카카오의 새 캐릭터.라이언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있었습니다.점심에 IFC까지 걸어가서 바꿔왔습니다.빨리 먹어 치워야지.아이스크림 케이크입니다.베스킨라빈스 31에서 바꿔왔죠.매장의 진열대에는 없었지만, 냉장고 안에 라이언 케이크가 있더군요.회사에 라이언 덕후들이 많은지라 그들을 위해 그대로 들고 왔습니다.흠... 아이스크림 케이크라 생일축하 이모티콘이!!!!무지, 어피치, 프로도, 네오, 튜브, 콘, 뒷모습만 나온 제이지. ㅋㅋㅋ제가 가져온 아이스크림은 [꽃보다 라이언]입니다.그 유명한 대머리 탈모 사자죠.그분을 영접하였습니다.밑에서 찍으니 뭔가.. 억울한 얼굴입니다.이제 제 뱃속으로 들어가야 하는데,이 세상 하직하는 것이 그리도 우울하신 건지...ㄷㄷ정면 샷.이모티콘의 느낌을 잘..
한솥도시락, 3000원의 행복, 해피박스 먹었습니다. 점심에 뭘 먹을까 하다가 한솥도시락으로 향했습니다.지난번에 사 먹을 때 받아놓은 팜플렛을 보고 미리 전화 주문을 했습니다.3,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구성을 보여주는 [해피박스]를 선택했지요.뚜껑을 열고 한 컷.밥 위에 동그란 달걀 후라이가 있습니다.반찬이 푸실리 무침(!), 무생채, 볶음 김치군요.좋습니다.상수동 한솥보다 좋은 구성인 듯.메인 반찬은 등심 돈까스 반 개, 탕수육 3개입니다.먼저 밥부터.흰 쌀밥 위에 동그란 달걀 후라이가 살포시 얹혀 있습니다.아.... 완전 맛있어 보여요.이래봬도 달걀 후라이는 완숙입니다.저는 반숙은 비려서 좋아하지 않으니까 완숙이 좋습니다.밥은 살짝 적은 것 같으면서 적당한 양입니다.3,000원에 등심 돈까스와 탕수육을 즐길 수 있다니!이 사실 하나만으로 [..
교촌치킨에서 살살치킨 시켜먹었습니다. 이러면 안되는데...계속해서 야식을 먹고 있습니다.그것도 치느님으로 연속해서 영접 중이에요.아내와 함께 어떤 닭을 먹을까 하다가, 평소랑 다른 걸 먹어보자! 라는 생각으로 교촌치킨에서 살살 치킨을 시켰습니다.자취할 때에는 뼈를 발라 먹기 귀찮아서 순살 치킨을 많이 시켜 먹었는데,결혼 이후에는 늘 뼈있는 닭을 먹었거든요.아내의 제안에 콜!을 외치고 살살 치킨과 웨지 포테이토를 주문했습니다.너른 상 위에 살살 치킨과 웨지 포테이토, 그리고 펩시 1캔을 놓았습니다.(feat. 토마토 케찹)우리가 주문한 건 그냥 살살 치킨인데, 스티커에는 소이 살살이라고 되어 있네요.어차피 소이 소스는 주지 않았어요.물어보니 소이 소스는 파닭이라고 하더라구요.살살 치킨 위에 파채를 얹어서 준다고...튀김 옷이 참 신기하게 생겼..
BBQ 치킨에서 황금올리브 반반치킨 주문해 먹었습니다. 생일에 선물로 기프티콘을 받았습니다.퇴근하는 길에 주문을 했죠.BBQ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기프티콘 번호 12자리를 불러주니 금방 가져다 주더군요.1588-9282로 전화해서 집 주소를 불러준 뒤, 기프티콘 번호 12자리를 이야기해주면 됩니다.주문 참 쉽죠... ㅎㅎㅎ30분 정도 있으니 치느님이 도착하셨습니다.기프티콘으로 주문했기 때문에 따로 계산을 안 해도 되는 편리함!!생일 선물로 치느님을 주신 선배님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ㅎㅎㅎㅎ양념과 후라이드가 반반!!!그동안 비비큐는 많이 시켜먹지 않아서 잘 몰랐는데,양념이 참 맛있더라구요.행복한 맛... ㅎㅎㅎ제가 불빛을 막아서 어둡게 찍혔네요.후라이드와 양념이 은박지를 사이에 두고 따로따로 담겨있습니다.후라이드는 바삭바삭한 튀김 옷에 고기 사이에 들어간 ..
피자 알볼로의 야심찬 신메뉴, 춘천시담양군 피자 먹었습니다. 회사 동료들과 피자를 시켜 먹었습니다.피자 알볼로에서 새로 출시한 [춘천시담양군 피자]입니다.이름에서 대충 감이 오죠?네네, 춘천의 [닭갈비], 담양의 [떡갈비]가 토핑으로 올라간 무시무시한 녀석입니다.피자 알볼로 앱이 출시되었다고 해서 일단 설치를 했습니다.모바일 웹을 불러오는 정도인 것 같더라구요.여튼 한 번 로그인을 해놓고 로그인 정보를 저장해놓으면 되니까 편리합니다.11시 30분에 주문했는데, 12시 5분쯤 도착했습니다.점심 시간에 딱 맞춰서 도착했네요.큰 게 당연히 피자.중간 거는 사이드 메뉴인 팥치즈반달빵, 작은 녀석은 서비스로 제공해준 웨지 감자입니다.뚜껑을 열었습니다.라지 한 판을 주문했더니 상당히 크네요.그리고 충격의 팥치즈반달빵.작은 피자 한 판이 왔어...ㄷㄷ렌치 소스와 갈릭 디핑 소..
오랜만에 한솥도시락에서 돈까스 카레 도시락을 먹었습니다. 오랜만이네요.여의도에 입성한 후로 처음으로 한솥 도시락을 사 먹었습니다.등심 돈까스, 카레입니다.단출한 구성이지요.안내문도 있기에 하나 챙겨왔습니다.다음에 먹을 때를 위한 포석!한솥 카레입니다.흔히 먹는 레토르트 카레이지요.1인분 200g, 185kcal입니다.의미 있는 숫자는 아니라고 생각합ㄴ....뒷면에는 구성 성분과 영양성분표가 함께 있습니다.음... 나트륨 함량이 높네요.사 먹는 음식이 뭐 다 그렇지요.역시 저는 신경 쓰지 않습니다.중요한 건, 한솥 카레는 동원홈푸드에서 만들어서 납품하는군요.가격이 착하다고 해서 막 만드는 음식이 아니라는 안도감이 생깁니다.카레 개봉.뭐... 특별할 건 없습니다.이미 따뜻하게 데워서 주는 음식이니까 그대로 밥에 부어 먹으면 됩니다.한솥 등심 돈까스.두툼하니 식감이..
미스터 피자에서 이벤트를 하기에, 5월 가정의 닭, 치킨드림 시켜먹었어요. 미스터 피자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더라구요.그래서 오늘은 미스터 피자에서 시켜먹었습니다.최대 61% 할인의 유혹을 떨치기 어려웠어요...ㄷㄷ아래 첨부한 이미지는 미스터 피자의 이벤트 페이지에 노출된 겁니다.이벤트 페이지 링크가 안 되서, 부득이하게 이미지만 퍼왔네요.여기서 가장 중요한 건.. 제일 마지막의 [상기 이미지는 연출된 컷으로 실제 제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 입니다.왜냐면... 이 포스팅을 마지막까지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일단 출근과 동시에 주문을 시도했으나...실패!오전 11시부터 가능하다고 하네요.주문이 밀릴 것 같아서 일찍 시도한 거였는데...어쩔 수 없이 11시까지 기다렸습니다.그리고 주문 완료.위에 이미지에도 있지만, 피자 라지 한 판을 사면 순살 치킨을 덤으로 주는 것이라 음료가 없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