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 즐기기/IT/인터넷

Geek 스틸 와이어 키캡 리무버 : 2,500원이니까 친구들과 함께 공동구매했다.

728x90
반응형

키보드 청소를 위해 키캡 리무버를 하나 장만했다.

기계식 키보드를 사용한 지 벌써 6년이 되었는데, 이제서야 장만하다니.

나의 귀차니즘도 정말 대단하다.

키캡 리무버를 왜 샀느냐 하니...

레오폴드 키보드를 구매했을 때 동봉된 키캡 리무버를 사용하니, 키캡을 뺄 때마다 키캡이 상하는 느낌을 받았다.

 

레오폴드에서 제공한 번들 키캡 리무버다.

플라스틱 재질이며, ㄱ자로 생긴 걸쇠를 키캡에 끼워 빼는 방식인데, 플라스틱이라 단단하기도 하고, 걸쇠 부분이 두껍기도 하여 키캡이 조금씩 깎여 나가는 문제가 있다.

분명 서비스로 끼워주는 것이지만 쓰게 되면 내 귀중한 키보드의 키캡이 망가지는 건 좀 아니다 싶다.

와이어 키캡 리무버가 없는데, 급할 때만 사용하도록 하자.

4개를 구매했다.

친구들과 함께 공구를 진행했는데, 개당 2,500원 밖에 안하다보니 1개만 주문하면 배송비가 더 많이 나오는지라...

1만원을 채워서 뭔가 조금은 경제적인 느낌이 든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레오폴드 번들 키캡 리무버와 함께 한 컷.

Geek 로고가 있고, 엄지와 검지 손가락으로 쥐는 부분이 동그랗게 파여 있어 파지감이 좋다.

쉽게 손에서 미끄러지지 않고 매우 편리하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와이어를 키캡 양쪽에 걸어서 살짝 힘을 주어 키캡을 벗겨내면 된다.

처음에는 이걸 어떻게 넣나 고민했는데, 생각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었다.

 

와이어를 슬쩍 들이밀어 키캡의 모서리를 누르면 붙어 있던 와이어가 펼쳐지면서 양쪽 모서리에 걸린다.

이때 살짝 힘을 주어 키캡을 들어내면 된다.

한 손으로는 촬영하랴, 한 손으로는 키캡 뽑으랴 정신이 없다.

어쨌든 이렇게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

 

키캡에 손상을 주지 않고 이리도 쉽게 뽑아내는 와이어 키캡 리무버를 이제야 구매하다니.

기계식 키보드 사용 7년 차인데 악세서리에 투자를 너무 아낀 것이 아닌가 싶다.

 

이제라도 샀으니 앞으로 키보드 관리가 더 편해질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