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 다녀왔다.

728x90
반응형

지난 금요일, 2022 서울국제도서전을 방문한 뒤, 코엑스의 별마당 도서관을 다녀왔다.

 

 

벌써 5주년이라는데, 삼성역으로 치과를 다니고 있었으면서 별마당 도서관은 처음 방문했다.

그나마 업무차 코엑스에 들르지 않았다면 방문하지 않았을 거다.

이번에는 어찌저찌 시간이 허락해서 한 번 들르게 되었다.

다른 사람들이 찍은 사진으로 봤을 때는 엄청 으리으리한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그리 크지 않다는 느낌을 받았다.

그리고 24미리는 광각이 아니라는 점을 다시 한 번 깨달았다...

(나도 14-30 같은 거 써보고 싶다.)

2층으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있어서 올라가서 한 컷 찍었다.

곳곳에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많았다.

나도 그들 사이에서 커다란 카메라를 들이밀며 열심히 셔터질을 했으나 건진 것은 고작 3장 뿐...

 

어쨌든 많은 사람들이 만남의 광장으로 사용하고, 데이트 장소로 이용하는 것 같았다.

다음에 방문할 때는 혼자 오지 말아야지.

따님을 뫼시고 오든 마나님을 뫼시고 오든 다른 사람과 함께 방문해서 좋은 시간을 보내고야 말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