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 즐기기/IT/인터넷

컴퓨존에서 마이크로소프트365 퍼스널 구입하여 정품 인증 받았다.

728x90
반응형

가능하다면 정품을 쓰자는 주의다.

매년 갱신해서 쓰던 마이크로소프트 365의 연간 구독 금액이 너무 비싼 것 같아서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그 반절의 값으로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인증키를 팔고 있었다.

정품인 인증키였기 때문에 주저 없이 구매했다.

구매처는 믿을만한 곳, 컴퓨존이다.

(물론 예전에 시끄러운 일이 있었지만...)

주문하고 이틀 만에 물건을 수령했다.

손바닥 만한 작은 상자다.

마이크로 소프트 365 퍼스널.

1명이 12개월 동안 구독할 수 있는 인증키다.

Microsoft 365 Personal의 사용 가능 기능에 대한 설명이 있다.

어차피 나 혼자 쓰는 것이므로 굳이 여러 대에서 사용하는 Family가 필요하지 않았다.

혼자 쓰기에는 퍼스널로도 충분하다.

상자를 열면 제품키가 들어있다.

참으로 간단한 포장이다.

퍼스널 키는 카드의 뒷면에 표시되어 있다.

제품키는 https://setup.office.com/?source=microsoft365? 에서 입력하면 된다.

 

Office 또는 Microsoft 365 설정

 

setup.office.com

 

재판매가 불가하다는 것은 타인에게 양도가 안 된다는 말이라 생각한다.

나만 홀로 쓰는 제품이라는 이야기다.

이용하는 방법이 간략하게 설명되어 있다.

뭐, 저 설명은 예전의 것이라 실제 사용할 때는 약간 달랐지만, 그래도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았다.

마이크로소프트에 접속하여 내 정보를 보면 마이크로소프트 365 퍼스널이 구독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1년짜리 구독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구독 만료일이 표시되어 있다.

반복 청구는... 글쎄. 굳이 할 필요가 있을까 싶다.

반복 청구보다 인터넷 최저가로 매년 구독 갱신하는 것이 싼 것 같기 때문이다.

 

어쨌든 이렇게 또 1년 동안 마이크로소프트 365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 1년 간, 잘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