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편의점 식도락

오리온 쫄깃쫄깃 재미로 먹는 젤리밥 4가지 과일맛! : 고래밥이 젤리로...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편의점 간식은, 오리온에서 나온 젤리밥입니다.

이름이 뭔가 어색하면서도 귀에 익죠?

고래밥의 젤리 버전입니다...ㄷㄷ

 

요즘 자꾸 과자 회사들이 기존의 제품을 가지고 장난질을 치고 있어요...

새로운 제품 개발보다 기존 제품의 리메이크로 안정빵(!)을 추구하는 것 같습니다.

어쨌든 2+1이라서 싼맛에 한 번 구매했습니다.

 

어떤 맛인지 궁금하기도 하고.

오리온 젤리밥입니다.

포장지에 대놓고 고래가...

고래밥의 형제뻘인 젤리죠.

 

고래밥의 젤리 버전...

생과즙이 20%나 들어있다고 합니다.

정말인가!!!

쫄깃쫄깃 재미로 먹는 젤리밥.

4FRUITS MIX.

4가지 과일 혼합입니다.

 

무슨 과일이 혼합된 건지 궁금하네요.

오리온의 새로운 도전!!

뒷면을 봅시다.

고래밥 친구 젤리밥과 떠나는 쫄깃 쫄깃 맛있는 여행!

오오...

사촌이 아니라 친구였군요.

ㅎㅎㅎㅎ

 

6가지 바다 동물과 4가지 과일맛이 섞였다고 합니다.

꽃게, 고래, 문어, 거북이, 오징어, 상어 순인 것 같습니다.

영양정보...

별 건 없지만 한 번 보겠습니다.

10g당 33kcal입니다.

 

58g이니까...

188kcal입니다.

생각보다 열량이 높지는 않은 편이군요.

나쁘지 않습니다.

총 여섯 가지 동물이라고 했는데,

저는 왜 상어가 없을까요...

사진 찍을 때는 못 찾은 모양입니다.

 

꽃게, 문어, 고래, 거북이, 오징어.

다섯 마리를 찾았네요.

 

맛이야...

달고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젤리가 맛 없기도 참 힘들죠.

 

참 좋은데, 다 먹고 나니 입 안이 달달해서 혼났습니다.

이거...

살도 많이 찌고...

이제 다이어트를 위해 이런 거 그만 먹어야겠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