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내가 만든 음식

서울우유 목장 나들이 신선한 국산 우유로 만든 구워구워 치즈 : 고기와 함께 구워 먹으니 맛있고나!

728x90
반응형

따님께서 치즈를 좋아하셔서 이번에는 색다른 치즈를 먹어봤습니다.

서울우유에서 나온 목장 나들이 신선한 국산 우유로 만든 구워구워 치즈입니다.

이름 한 번 오지게 기네요... ㄷㄷ

 

예전에 이도맨숀에서 치즈를 구워 먹어봤는데,

참 맛이 있던 터라 이번에도 기대해봅니다.

두근두근.

 

 

80g 2개입.

큰 종이 상자에 2개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우유의 고소함이 살아있는 구워먹는 치즈!

 

그냥 먹어도 맛있을텐데,

구워먹으면 얼마나 더 맛있어질까요. ㅎㅎㅎ

 

뒷면에는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습니다.

직화로 구워도 맛있다는군요.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지면 적당한 크기로 잘라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영향정보를 살펴봅시다.

양이 얼마 되지 않는데도,

열량이 높은 편입니다.

은근히 나트륨 함유량이 높군요.

 

역시 치즈는 짠 음식이었어...

단백질 함량이 상당히 높습니다.

이거 먹으면 힘이 제대로 나겠군요.

 

 

상자에서 내용물을 꺼냈습니다.

상자의 디자인과 동일한 치즈가 나왔습니다.

국산 우유 100%라는군요.

 

사진처럼 구우려면 그릴이 필요하겠지만,

저희 집에는 그릴 같은 건 키우지 않으니...ㅎㅎ

 

원유 98.364%.

나머지는 여러 가지 첨가물이겠죠.

소금이라든가 소금이라든가...

 

반응형

 

조리할 때 주의할 점은,

봉지째 전자레인지에 넣으면 안 된다는 겁니다!

설마 그렇게 조리하는 사람이 있겠냐마는...

 

이 녀석을 봉지째 전자레인지에 넣는다면 포장지가 그대로 흐물흐물 녹아버리겠죠.

치즈와 한데 섞여서 인간이 먹을 수 없게 되어 버려...

 

 

집 근처 정육점에서 돼지고기 목살을 사와서 구워먹는데,

함께 곁들여 먹기로 했습니다.

노릇노릇 구워지는 돼지 목살 옆에서 함께 구워지는 치즈!

 

비주얼만 봐서는 이게 치즈인지 두부인지 알 수 없네요.

그냥 두부 같기도....

돼지 기름 덕분에 자글자글 잘 튀겨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먹는 체다 치즈 같은 종류와 달리 뜨거운데도 쉽게 흐물흐물해지지 않는군요.

생각 외로 형태를 잘 유지하고 있습니다.

딱히 치즈 구워지는 냄새 같은 건 나지 않았어요.

 

고기랑 같이 구워서 그런가...ㄷㄷ

 

 

드디어 잘 구워진 치즈를 한 조각 집어 들었습니다.

적당히 노릇노릇해질 때까지 구워놨더니,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아주 맛있는 비주얼이 되었습니다.

 

비주얼만 좋은 게 아니라,

맛도 좋네요.

겉은 바삭거리면서 속은 쫄깃합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만 익힐 때는 과감하게 익혀야 합니다.

설 익으니 맛이 덜하고 고무 씹는 것 같더라구요.

 

충분히 익혀줘야 쫄깃하고 맛있는 치즈를 먹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도전이었는데,

맛이 좋아서 행복합니다.

앞으로도 종종 사서 먹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