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카페 둘러보기

나뚜루 팝 1+1 이벤트 : 삼성카드로 아이스크림 두 배 즐기기

by 평범한 윤군이오 2018. 7. 8.
728x90


광명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식사를 하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었습니다.

식당가가 있는 5층에 아이스크림 전문점 나뚜루 팝이 있어서 방문했는데,

무려 1+1 이벤트를 하고 있더군요.


비싼 나뚜루 아이스크림을 하나 가격으로 두 배로 즐길 수 있다니!

이 어찌 기쁘지 아니하리오.

마침 제가 사용하는 체크카드가 삼성카드였기 때문에 운 좋게 바로 1+1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매장 앞에 이벤트 사항이 걸려있습니다.

삼성카드 결제 시 홀가분 찬스!

1+1입니다.


오오...

삼성카드로 싱글컵(콘)을 구매하면 동일 제품을 하나 더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단, 컵과 콘 교차 구매는 불가능하군요.

맛은 동일하게 주문해도 되지만, 달라도 됩니다.

ㅎㅎㅎㅎ



나뚜루 팝의 팝이 저런 의미였군요.

퓨어 오리지널 프리미엄...

그냥 비싼 게 아니라 순수하게 원래의 맛에 가까운 비싼 거였어...ㄷㄷ


대중적이어서 팝인 줄 알았는데,

제가 지금까지 알고 있던게 완전 잘못된 생각이었군요.

대중적으로 가는 아이스크림이 아니라 비싼 아이스크림을 표방하다니...



따님께서 좋아하시는 딸기.

그리고 아내님께서 좋아하시는 녹차.


아빠가 좋아하는 것은...

그런 거슨 엄서.

그냥 따님 거 남으면 그게 바로 아빠 거... ㅠㅠ


인생이 뭐 그런 법이죠.

맛있더군요.

달달하니 분명 밥을 먹었는데도 쭉쭉 들어가더란...


아내님은 나뚜루에서는 녹차 아이스크림을 먹어줘야 한다며...

엄청 맛있다고 좋아하셨습니다.

따님도 딸기 아이스크림 완전 맛있다고 엄지 척.

ㅎㅎㅎㅎㅎ


8월까지 이벤트 진행하니까 종종 방문해서 먹어야겠습니다.




728x9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