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즐기기

충주 가족 여행 4 : 멋진 야경 폭발! 충주 라이트 월드 방문

728x90
반응형

충주로 1박 2일 다녀왔는데,

포스팅은 엄청나게 많군요...

심지어 이번 포스팅까지 첫날의 이야깁니다.

 

저녁을 먹은 후에 미리 예매해놓은 충주 라이트 월드를 구경하러 출발했습니다.

숙소에서 상당히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가느라 고생했네요.

무려 30분이나 걸리는 거리였습니다.

 

충주 시내까지 나가야 하더라구요.

숙소인 켄싱턴 리조트 충주는 외곽에 있는데...

 

어쨌든 도착해서 차를 세웠습니다.

차에서 내리니 저 멀리 화려한 조명이 보입니다.

반짝 반짝.

규모도 엄청나군요.

 

매표소에서 미리 구매한 예약 정보를 알려주니 표를 내어줍니다.

충주 라이트 월드 입장권입니다.

저는 집에서 카드로 결제했는데, 결제수단이 현금으로 나오는군요...ㄷㄷ

 

입장하고 보니 엄청납니다.

넓기도 엄청 넓고 여러 가지 볼 거리가 많더라구요.

비록 제가 똥 손이라 사진은 몇 장 못 건졌습니다.

 

야간 촬영은 역시 너무 어려워요... ㅠㅠ

제대로 공부를 해서 가야하는데...

쉽지가 않습니다.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한 모양이더라구요.

조보아와 유승호가 여기서 키스씬을 찍었다나...

푯말도 있더라구요.

 

가장 멋졌던 구조물입니다.

시간에 맞춰 라이트 쇼도 하더라구요.

저희는 10시에 하는 쇼를 보고 왔습니다.

 

음악에 맞춰서 불빛이 춤을 추는데 장관이었습니다.

하루 종일 운전하고 따님과 물놀이 하느라 힘들었지만,

가족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잘 방문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방문하고 싶네요.

다음에 간다면 꼭 가까운 숙소로 잡아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