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 즐기기/생활물품

모나미 에프엑스 일오삼(Monami FX153) 탑골 셋-트 구매 : 복고 볼펜을 사 보았다.

728x90
반응형

아내님께서는 문구 덕후다.

이번에 새로 무언가를 보셨다고 하는데, 모나미 FX153이 좋다고 하나 가지고 싶다고 하셨다.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탑골셋-트가 있어서 두 개 주문했다.

하나는 아내님 거, 하나는 내 거.

옛날 느낌 물씬 나는 복고풍 포장 상자다.

FX153이 아니라 에프엑스 일오삼.

모나미에서 이런 식의 물건 팔아 먹기도 하는구나.

뒷면에는 각 볼펜의 설명이랄까 그런 게 있다.

 

자개장 블랙, 떡튀순 블랙, 이발소 블루, 은쟁반 레드.

각각 특징이 있다.

자개장이야 내 또래들은 다 아는 말이고,

떡튀순은 8-90년대 분식집 플라스틱 그릇이고,

이발소는 이발소 봉, 은쟁반은 8-90년대 사용하던 스테인리스 쟁반의 색이다.

내용물을 꺼냈다.

왼쪽부터 자개장 블랙, 은쟁반 레드, 이발소 블루, 떡튀순 블랙.

아내가 파지감과 필기감이 좋다고 말했는데,

확실히 그냥 모나미 153 볼펜보다는 두꺼워져서 파지감이 좋아졌다.

이름은 각 볼펜의 색으로 표시되어 있다.

자개장 블랙, 은쟁반 레드, 이발소 블루, 떡튀순 블랙.

가격은 싸다고는 못 하지만 그래도 충분히 만족하는 가격이다.

 

앞으로 열심히 잘 사용해보자!

다만 리필용 심이 검은색 뿐이라는 게 아쉽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