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배달 음식의 묘미

가성비 갑! 맛있는 닭고기 전문점 다코기 석수시장점

728x90
반응형

 

집 근처에 새로운 닭고기 전문점이 생겼습니다.

다코기 석수시장점인데,

개업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인지 사람들이 북적북적 하더라구요.

 

계속 쳐다만 보다가,

드디어 한 번 방문했습니다.

맛있는 건 일단 한 번 먹어봐야하는 거니까요.

 

 

다코기 석수시장점입니다.

무려 치킨 카페!!!

치킨 카페!!!!

 

치킨을 커피 마시듯 먹는 겁니다!!! ㄷㄷ

인테리어가 참 깔끔합니다.

저는 미리 전화 주문을 하고 치킨을 가지러 간 터라,

매장에서 먹지는 않았는데,

 

다음에 시간이 잘 맞는다면 홀에서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일단 가격이 참 매력적이더라구요.

 

 

건물 밖에 간판이 서 있는데,

다코기의 메뉴와 가격이 있습니다.

 

다코기 로스트/크리스피로 분류가 나뉘는데,

오븐에 구운 치킨과 기름에 튀긴 치킨으로 나누는 것 같습니다.

 

 

저는 로스트 치킨을 주문했습니다.

야식으로 튀긴 닭보다는 구운 닭이 그나마 열량이 적을 것 같아서요...ㄷㄷ

(어차피 살 찌는 건 동일해...)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포장도 깔끔하네요.

간략하게 종이 상자에 포장이 되었습니다.

 

다코기는 치킨 무도 직접 생산하는 모양입니다.

닭다리 모양의 로고가 귀엽네요.

 

 

상자를 열었습니다.

맛있게 잘 구워진 로스트 치킨이 들어 있네요.

크기가 작은 것을 보니 살도 엄청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울 것 같습니다.

 

역시 닭고기는 부드러워야 제맛이죠!

ㅎㅎㅎㅎㅎ

구운 닭 특유의 향내가 퍼지는데,

이거 참, 참을 수 없는 유혹입니다.

 

우리를 유혹하는 맛있는 음식이 이렇게나 많은데,

어떻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거죠?

ㅎㅎㅎㅎㅎ

 

하나 들어서 먹었습니다.

역시나...

생긴 것 만큼 맛있습니다.

하긴, 이게 맛 없다면 이상하죠.

 

매번 가성비 좋은 치킨을 찾아 이리저리 헤맸는데,

이제 그 방황에 종지부를 찍을 때가 된 것 같습니다.

 

집에서 걸어서 5분 거리라 마음 놓고 다닐 수도 있고,

가격도 착하고!!!

자주 이용해야겠습니다.

 

아~~~~주 행복합니다.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