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카페 둘러보기

서여의도 카페 스티머스 : 특이한 메뉴가 많은 맛있는 카페.

by 윤군이오 2017. 9. 11.
728x90
반응형

회사 근처에 정말 많은 카페가 있습니다.

저는 가난한기 때문에 쿠폰을 모으는 것에 총력을 기울이는 편인데,

가격은 살짝 있는 편이지만(그렇지만 별 다방이나 대형 프랜차이즈 카페보다 쌈) 커피가 맛있는 카페를 소개합니다.



스티머스는 커피 바라는 부제를 달고 있습니다.

엄... 기다리는 곳이 바처럼 되어 있긴 합니다.

매장이 좁아서 늘 북적북적.

물론 커피가 맛있으니 북적거리는 거겠죠.



입구에 들어서면 깔끔하게 꾸며놓은 것들이 보입니다.

각양각색의 커피 포트와 드립 도구들이 보이죠.

커피에 큰 관심이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참 여러 가지 도구가 있다는 것은 알겠습니다.



저희 집에서 핸드 글라인더랑 몇 가지 도구가 있어요.

아내님이 커피를 많이 좋아하시기 때문에.

ㅎㅎㅎㅎ



메뉴입니다.

글씨가 작아서 잘 보이려나 모르겠네요.


제 동료들은 커피보다 [디저트 라떼]를 많이들 찾더군요.

저는 별로...ㄷㄷ


스티머스의 커피는 산도가 높은 모양입니다.

한 모금 마시면 시큼한 맛이 입 안 가득 퍼지거든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향은 아니지만,

스티머스 커피를 마신 직후에는 카누를 못 마셔요.

맛이 없어서...ㄷㄷ


즉, 스티머스의 커피는 맛있다는 겁니다.

커피를 모르는 저도 느낄 수 있더군요.


감기가 찾아올 것 같으면 레몬 생강차를 마시곤 하는데,

매우 좋습니다.

너무 달지 않고 톡 쏘는 생강향이 감기를 물리쳐주는 느낌이거든요.



사진에 나온 듬직한 등빨(!)의 사장님.

아마 맞을 겁니다.

사장님.


늘 계시는 걸 보면...ㄷㄷ

아니면 말고요.


카페에 가서 커피를 사 마셨는데,

어째서 커피 사진이 없는 걸까요...ㄷㄷ

미스테리하군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