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 즐기기

[리뷰] 나의 히어로아카데미아 11권 : 이제 슬슬 본 궤도에 오르는가!

by 윤군이오 2017. 4. 6.
728x90
반응형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1권이 전자책으로 나왔습니다.

그래서 당연하게 보았죠.

보았습니다.



이번 권의 표지가 참...

처절합니다.

평화의 상징 올마이트가 피칠갑을 하고 엉망으로 주먹을 당기는 모습이네요.

지난 10권에서 올 포 올의 등장으로 처절한 사투를 예고하는 표집니다.



올마이트는 처절한 싸움 끝에 세상에 자신의 시대가 끝났음을 여실히 보여주고 맙니다.

더이상 머슬 폼도 유지하지 못하는 평화의 상징이 되었죠.

그의 몸 속에 있던 원 포 올의 잔불은 올 포 원을 상대하며 장렬하게 산화합니다.


회광반조라는 말을 여실히 보여주는 한 컷.



역대 최강의 빌런이었던, 올 포 원과의 사투가 끝나고,

유에이 고교에는 새로운 생활이 시작됩니다.


이제 전대의 싸움은 끝이 나고, 후대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새로운 장이 시작되었네요.


지금까지도 충분히 재미있었는데,

앞으로 얼마나 더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됩니다.


[고화질]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1권
Kohei Horikoshi 글,그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