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 즐기기/생활물품

레고 스피드 챔피언 쉐보레 카마로 #75891 : 요즘 레고 잘 나오네.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에 갔다가,

새로 들어온 레고가 있기에 따님 핑계를 대고 집어 들었습니다.

딸의 장난감이라고 하지만, 실상은 아빠가 좋아하는... ㅎㅎㅎ

 

자동차가 멋들어지게 들어 있어서 아무 생각 없이 들고 왔는데,

레고 스피드 챔피언 시리즈라더군요.

쉐보레 카마로는 75891이고, 페라리 F40은 75890입니다.

따님께서 카마로부터 선택하셨기 때문에 카마로를 먼저 조립했습니다.

조립 과정은 없습니다.

따님과 함께 무언가를 하면 정신 차릴 수 없거든요... ㅎㅎ

어쨌든 30분 넘게 시간을 소요했습니다.

제가 혼자서 하면 금방 만들테지만, 따님께서 직접 하나씩 조립하셨기 때문에,

시간이 곱절도 더 걸렸네요.

 

아주 디테일합니다.

제가 어렸을 때 가지고 놀았던 레고는 기본 브릭만 잔뜩이었던 거 같은데,

요즘 레고는 뭐, 그냥 기성품 장난감이라고 해도 믿겠어요.

엄청 잘 만들어 나오네요.

여러 각도에서 찍어봤습니다.

진짜 완성품 자동차 장난감 같아요.

대충 봐서는 이게 레고라는 걸 알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에서 두 개 합쳐서 4만원 정도에 구입했는데,

가성비 좋은 것 같습니다.

이제 따님이 망가뜨리지만 않으면 되는데...

아마 곧 형체도 알아볼 수 없게 되겠죠... ㅎㅎ

 

본래 레고란 그렇게 가지고 노는 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