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편의점 식도락

어흥 꿀크림빵 : 엄청나게 살이 불어오르는 느낌! 맛이 없을 수 없지!

728x90
반응형

편의점에서 신기한 친구를 봐서 사 먹었다.

지난 달에 먹은 건데, 이제야 겨우 포스팅하는 게으름이란.

어흥 꿀크림빵이다.

달콤한 꿀과 부드러운 연유 크림이 듬뿍.

귀여운 호랑이 일러스트가 있는데,

반투명해서 빵이 그대로 호랑이가 되었다.

이거 아이디어 좋네.

연출된 이미지.

실제로는 이렇게 생기지 않았다고 말해주는 한 컷.

그래도 연출되었다고 말해주니 고맙구려.

빵 안에 저렇게 크림과 꿀이 들어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지만, 그렇지 않다는 것을 다년 간의 경험으로 잘 알고 있다.

 

꿀이 28.56%, 연유크림이 19.04%나 들어있다.

이거 꽤나 많은 양이 들어 있으니 어째 조금 기대할만 한 것 같다.

어흥 꿀크림빵

호랑이도 하나 주면 안 잡아먹는 맛있는 어흥빵.

정말 그러려나...

호랑이가 탄수화물을 좋아한다는 이야기는 여기서 첨 듣는 것 같은데.

뭐, 그게 중요한 건 아니고 실온보관을 하면 되고, 생각보다 열량은 높지 않은 편이다.

도투락식품이 뭐하는 곳인지는 모르겠으나, 어쨌든 맛만 좋으면 되는 거다.

포장지를 뜯었다.

역시 연출된 사진은 연출된 거였다.

전혀 다르다고 하긴 어렵지만, 그렇다고 똑같다고 할 수 없는 모습이 펼쳐졌다.

꿀은 빵을 뜯어서 주입한 건지, 이렇게 접어서 꿀로 붙여놓은 모습이다.

다른 블로그처럼 칼로 자르고 그러지 못했다.

회사에서 먹은 거라.

그냥 내 이로 잘랐는데, 꿀과 크림이 많이 들어있다.

오...

하나 다 먹으니 슬쩍 배부른 느낌.

아무래도 빵 뿐만 아니라 꿀과 크림이 많아서 그런 것 같다.

하지만 아저씨의 배는 이거 하나로는 차지 않는다는 거...

어쨌든 적당히 맛있는 빵이었다.

 

다음에 또 사 먹을 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