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 즐기기/IT/인터넷

고대디에서 도메인 갱신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시간이 참 빠릅니다.

벌써 1년이 지났네요.


고대디에서 엄청 싼 가격으로 도메인을 샀다고 자랑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갱신할 시간이 되었습니다.


2015/12/23 - [물건 즐기기/IT] - 고대디(Godaddy)에서 도메인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이전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링크를 눌러 보시면 제가 어떻게 엄청나게 싼 가격인 1.14$에 구입을 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며칠 전, 고대디로부터 메일이 한 통 도착했습니다.

실은... 10월부터 매일 같이 메일을 보내더라구요.


이제 곧 도메인이 만료되니 어서 갱신하라고...ㅎㅎㅎ

여튼 새로 도메인을 사는 것보다 갱신이 훨씬 싸니까요...

국내 업체를 이용하려고 해도 1년 20,000원이니 고대디가 훨씬 합리적인 선택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갱신 기간은 1년만 했습니다.

2년 이상은 좀 길고, 가격도... ㅎㅎㅎ


물론 오랫동안 잊고 살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지만,

사람 일이란 건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요.



1년 갱신에 18,700원입니다.

프로모션 코드가 기본적으로 들어가있지만 없는 거라고 생각하면 마음이 편합니다.

뭘 자꾸 끼워 팔겠다고...


위에 있는 내용을 보시면, 이 제품에 얼마 이상을 더해야 할인이 된다고 주저리 주저리 블라블라...ㅎㅎ

다 필요없는 이야기니까 옵션에 체크하지 않도록 조심해서 결제를 진행합니다.



천조국 사이트는 카드 정보만 입력하면 손쉽게 결제가 됩니다.

우리나라처럼 쓸데없이 공인인증서 따위 깔지 않아도 됩니다.


왜냐구요???

우리나라는 금융 사고가 발생하면 개인의 잘못으로 몰아가지만,

천조국은 그 업체에 책임을 묻기 때문이죠.


보안이란 개인의 문제가 아니라 사회의 구성원들이 책임져야 할 사안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도 어서 금융권의 로비에 흔들리지 말고,

천조국처럼 보안의 책임을 업체에게 물었으면 좋겠네요...ㄷㄷ



결제를 완료하고 나니 도메인 만료 날짜가 2017년 12월 21일로 연장되었습니다.

비록 처음 계정을 만들 때보다는 비싸지만, 그래도 국내 업체들 평균보다는 싸니까 충분히 납득할 수 있는 결과입니다.

앞으로 또 1년, 잘 부탁합니다. 고대디님...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