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배달 음식의 묘미

한솥도시락 2017년 8월 이벤트 : 요일마다 달라지는 도시락! 치킨제육

728x90
반응형

저렴한 가격으로 한 끼를 때울 수 있어서 즐거운 한솥도시락.

2017년 8월의 이벤트는 요일별로 다른 도시락을 할인이군요.



한솥도시락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월수금토요일에 요일별로 치킨제육, 새치고기고기, 동백도시락, 돈까스카레가 할인 되는군요.

900원에서 1500원까지 할인 폭도 큰 편입니다.


지난 월요일,

치킨제육 도시락을 먹었습니다.



뭐... 한솥도시락의 모습이야 언제나 비슷하죠.

치킨제육 도시락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치킨과 제육볶음이 주가 되는 도시락입니다.


하지만 여의도 LG에클라트 점에서는 언제나 밥이 주인공이죠...ㄷㄷ

늘 고봉밥으로 주시니...

저는 좋아요.



주인공들의 모습입니다.

제육볶음에서 국물이 흐를 수 있는데,

투명한 포장으로 국물이 새지 않도록 처리해주셨네요.


사소한 것이지만 고맙네요.

덕분에 치킨이 눅눅해지지 않았어요.



제육볶음은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한솥도시락의 그 제육볶음 맛이죠.

제가 20년 가까이 경험한...

매우 짠...ㄷㄷ

밥이 엄청 많이 들어가는 반찬이에요.


치킨 가라아게 역시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그런 맛입니다.

특별할 것은 없어요.

언제나 비슷한 맛, 비슷한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한솥도시락 LG에클라트점의 반찬에는 늘 푸실리가 들어갑니다.

푸실리를 좋아하는 저는 좋습니다. ㅎㅎㅎ


볶음김치가 맛있네요.

저는 그냥 김치보다 볶은 김치를 더 좋아합니다.


그리고 그 옆에는 무 말랭이입니다.

오독 오도독.

맛있는 무 말랭이.


그러고 보니 다 짠 반찬이군요.

하나 같이 나트륨 덩어리일 것 같은 느낌...ㄷㄷ



다른 지점에 비해 유난히 많이 주는 밥입니다.

늘 고봉으로 주셔서, 좋아요.

한솥은 늘 금방 배가 꺼져서...


이왕 꺼질 거라면 많이 먹어두는 게 좋겠죠.

그래서 늘 깨끗하게 다 먹어치웁니다.


늘 너무 잘 먹어서 살이 안 빠진다는 건 함정...ㄷ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