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 자의 즐거움

디아블로 3 : 왕실 권위의 반지 득템!

728x90
반응형

오늘도 점심에는 잠깐 디아 타임!!!

아주 잠깐이긴 해도...

일퀘하기에는 충분하죠...ㄷㄷ


지금은 고행 2단계로 열심히 돌고 있습니다.

우선 2막이 보너스를 주었기 때문에 2단계를 완료했습니다.



호라드림 상자를 까니 환영장화가 나왔네요.

갑자기 전설 표시를 해주는 별이 깨져서...ㄷㄷ

이상하죠???

그래도 여튼...

환영 장화가 지금 신고 있는 유니크보다 훨씬 좋으니까 바로 갈아 입었습니다.

이제 적들 사이로 슈슈슉 빠져나갈 수 있습니다.

생존력이 더 늘었다!!!!



1막을 완료하고 나니 왕실 권위의 반지가 떨어졌습니다.

오오미.. ㅎㅎㅎ

완전 기쁘지요.


1막에서 보상템으로 나오는 전설 반지는 왕실 반지니까... ㅎㅎㅎ

이제 마음 편하게 세트템을 맞출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루에 30분 정도만 하지만 충분히 세트 템도 맞출 수 있겠네요. ㅎㅎㅎ

일단 켓살코아틀...을 먹기 위해 카달라 앞에서 징징거려 봐야겠어요.


왕실은 뽀각해서 카나이의 함으로 들어가야죠...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