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KT Olleh 멤버십 VIP 초이스 : 이 좋은 걸 왜 이제 알았을까요.

728x90
반응형

저는 KT를 10년 넘게 쓰고 있습니다.

군대 다녀와서부터였으니까... 정말 오래 썼네요.

매년 충전되는 올레 별 포인트가 약 16만점 정도 되더군요.

 

2년에 한 번씩 기기 변경한다고 탈탈 털어내는 포인트지만...

그래도 매년 16만점을 다 쓰기가 애매하더라구요.

 

그러다가 어제!

올레 홈페이지에 놀러 갔다가, VIP 초이스라는 걸 발견했습니다.

 

이게 뭐지??? 싶어서 눌러봤는데, 글쎄!!!!

커피도 무료로 먹을 수 있고, 영화도 무료로 볼 수 있다니!

하지만 한 달에 딱 한 번, 1년에 12번만 받을 수 있는 혜택이더라구요.

어쨌든!! 내 권리는 누려야하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공유합니다. ㅎㅎㅎ

(아는 사람은 다 아는 권리를 이제야...)

 

KT Olleh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멤버십] 메뉴로 들어가면, VIP 초이스라는 놈이 따로 있습니다.

VIP 초이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회원 등급을 확인해야 하는데, 저는 뭐... 보시다시피 VIP더군요.

 

위의 설명에도 있지만, 1년에 12번 만 제공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매달 1번씩입니다.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무료 서비스니까. 하고 스스로 위로를 해봅니다.

 

자신의 등급은 KT 멤버십 앱을 이용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KT 멤버십 앱을 실행시키면 자신의 KT 멤버십 카드가 나오는데,

여기에서 우측 상단의 뒤집기 버튼을 누르면 현재 나의 등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VIP 등급이고, 잔여 포인트는... 10만 점이 넘네요...ㄷㄷ

 

 

 

VIP 초이스를 이용하는 방법을 친절하게 설명해주네요.

제휴사 가맹점을 찾아가서 KT 멤버십 앱이나 플라스틱 카드를 계산 시에 제시합니다.

그리고 직원에게 포인트를 사용하겠다고 말하면 끗.

 

제휴가는 총 9곳입니다.

스타벅스, 커피빈, CGV, CGV골드클래스,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배스킨라빈스 31, 던킨도너츠, SKY HUB라운지.

저는 출근길에 스타벅스에 들렀습니다.

 

계산에 앞서 KT 멤버싯 앱을 보여줬습니다.

그랬더니.. 엄훠... 500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했습니다.

뭐라???

싶어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했습니다.

 

 

아메리카노 short 사이즈 무료라며!!!

속으로 외쳤으나, 밑의 이용안내를 보니...

포인트 3,600점 차감할인이라고 하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라서 500원이 추가되었... ㅠㅠ

마냥 공짜인 줄 알았다가, 당황했습니다.

 

그래도 500원에 별 다방 커피를 마실 수 있다는 게 어딘가요...ㅎㅎㅎ

 

 

제 손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들렸습니다.

ㅋㅋㅋㅋㅋ

 

 

이제 앞으로 사용할 수 있는 횟수가 5번 뿐이네요.

일찍 알았으면 12번 전부 사용할 수 있었던 건데... 아쉽습니다. ㅠㅠ

 

역시 주변을 둘러보면 여러 가지 혜택이 숨어있어요.

소비자로서 당당하게 자신의 권리를 즐겨야겠습니다.

 

여러분도 잊고 지냈던 혜택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