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카페 둘러보기

커피코트 서여의도점 : 저렴하게 즐기는 드립 커피!

728x90
반응형

서여의도 LG에클라트 1층에 새로운 커피 전문점이 생겼습니다.

생긴 지는 꽤 오래되었으나,

방문을 통 못하고 있다가,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커피코트 서여의도점입니다.

문 앞에 따뜻한 드립 커피 1,000원,

아이스 드립앤더치 커피 1,500원이라고 써있습니다.

실로 파격적인 가격이네요.

 

스타벅스의 드립 커피 중 하나인,

오늘의 커피 톨 사이즈가 4,000원인데...ㄷㄷ

 

여러 가지 종류의 커피가 있습니다만,

기본적으로 제일 싼 커피는 small 사이즈입니다.

Regular는 1,500원, Large는 2,000원입니다.

 

그냥 드립보다 더치가 조금 더 비싼데,

아무래도 생산 공정을 생각한다면, 더치가 좀 더 비쌀 수밖에 없겠죠.

초코 음료도 있고, 차 종류도 있습니다.

취향에 맞춰서 마시면 되겠네요.

 

벽에는 이런 저런 안내 포스터가 붙어 있습니다.

아보카도 라떼인가...

했는데 처음 들어보는 이름입니다.

아보카도 코코...

아보카도와 커피를 섞은 것 같긴 한데...

 

매장 양쪽으로 커피 머신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모두 같은 커피가 아니라,

원산지에 따라, 그리고 맛에 따라 다 다른 커피라고 하더라구요.

 

메뉴판쪽에서부터 출입문쪽으로 갈수록 진한 향미를 가진 커피라고 설명해주셨습니다.

저는 진한 건 못 마시니까,

연하고 고소한 커피로 마셨습니다.

 

커피 맛있게 잘 먹었는데,

정작 커피 사진이 없네요.

ㅎㅎㅎㅎ

 

어쨌든 적당한 가격에 맛있는 드립 커피를 마셨습니다.

종종 방문하게 될 것 같습니다.

맛이 제 입에 맞았거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