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 즐기기/IT/인터넷

올레 팝콘 쿠폰 : 장기 고객에게 주는 무료 혜택

728x90
반응형


지금까지 제 블로그에서 몇 번이나 밝힌 바 있지만,

저는 KT의 완전 오랜 고객입니다.

대학생 때부터 지금까지 쓰고 있으니 10년도 넘도록 계속해서 이용 중인 거죠.

참 징글징글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것은 KT Olleh의 장기 고객에게 주어지는 무료 혜택, 팝콘 서비스입니다.



KT 올레 홈페이지에서 이미지를 캡쳐해왔습니다.

팝콘 쿠폰이란...


KT를 2년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1년에 4번, 2, 5, 8, 11월 혜택 쿠폰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이 팝콘쿠폰이 매우 편리하고 유용한 점은,

혜택을 받을 시점이 되면 문자로 팝콘 쿠폰이 도착했음을 알려준다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금만 관심을 가지면 충분히 누릴 수 있는 혜택인 거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데이터 1GB.

올레 TV 모바일팩 1개월

무료 통화 30분

그리고 청소년을 위한 기본알 5천알.


저는 지금까지 LTE 데이터 1GB 위주로 신청해서 사용해왔습니다.

올레 TV 모바일팩을 한 번 써보긴 했는데...

아이폰으로 TV 보는 게 여간 피곤한 일이 아니더라구요.

일단 화면이 작아서 눈이 너무 피곤했어요.



가장 유용한 혜택이 데이터 1GB인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스마트폰을 사용하면 데이터를 정말 많이 사용하니까요.

저는 벌써 이번 달 데이터를 거의다 써버렸거든요.


그랬는데 팝콘 쿠폰이 날아와서 얼마나 기쁜지 모릅니다. ㅎㅎㅎ



팝콘 쿠폰은 첨부한 이미지처럼 긴 문자로 도착합니다.

스크린샷을 두 번 찍고 이미지 편집했어요. ㅎㅎㅎ


문자의 내용은 제가 앞에서 설명한 것들이니까 한 번 주욱 훑어보시면 됩니다.



저는 휴대폰인증으로 팝콘 쿠폰을 등록했습니다.

모두 동의를 누른 후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번호인증] 버튼을 누릅니다.

잠시 후에 문자로 인증번호가 도착하면 3분 이내에 입력합니다.


인증 번호를 입력한 후에 [팝콘 사용하기]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제대로 된 인증번호를 입력했다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총 5가지의 혜택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팝콘 데이터 LTE 1GB를 선택했습니다.

다섯 가지 중에서 한가지 혜택을 선택하면 나머지는 모두 소멸된다는 안내문이 나옵니다.

상관 없지요.


등록 버튼을 눌러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다음 화면에서 역시 등록 버튼을 누릅니다.

쿠폰 등록을 처리 중이라는 안내 화면이 나오고, 잠시 기다리면 쿠폰 등록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었다고 합니다.

이 모든 작업은 LTE 상태에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중에 WiFi 상태로 이용할 경우 연결이 끊기면서 정상적으로 처리 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거든요.

(이미 몇 번 당해봄...ㄷㄷ)



처리가 완료된 후에는 이렇게 지금까지 사용한 팝콘 쿠폰의 목록이 뜹니다.

아아.. 2015년 5월에 빼먹었군요...ㄷㄷ

정신이 없어서 놓쳤던 모양입니다.


무료 혜택인데...

내가 지금까지 KT에 가져다 준 돈이 얼만데...

피 같은 무료 혜택 이벤트는 무조건 다 사용해야죠.

그것이 남는 길입니다!



마지막으로 데이터 쿠폰이 등록되었다는 문자까지 도착하면,

팝콘 쿠폰을 사용하는 모든 단계가 완료된 것입니다.


이제 충전된 데이터를 느긋하게 이용하면 됩니다.

충전된 데이터는 다음달까지 이용할 수 있으나...

1GB이기 때문에 아마 2월 안에 다 사용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저 뿐만 아니라 다른 KT 장기 고객님들께서도 무료 혜택을 놓치지 않으시기 바라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