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편의점 식도락

서울우유 스페셜티 카페라떼 모카 프랄린(SPECIALTY CAFE LATTE Mocha Praline) 마셨습니다. 힘이, 힘이 솟는다!

728x90
반응형

식사 후 노곤노곤한 오후.

동료가 책상 위에 무언가를 툭.

내려놓고 갑니다.


뭔가 하고 봤더니 처음 보는 커피네요.

맛있다며 엄지 척! 하고 동료가 자기 자리로 돌아갑니다.



무려 서울우유네요.

서울우유 스페셜티 카페라떼 모카 프랄린입니다.

이름 참... 어렵네요.


그래도 모카라는 단어가 들어간 걸 봐선...

달달할 것 같습니다.

아주 좋네요.

ㅎㅎㅎㅎ


디자인이 참 깔끔합니다.

흰색 바탕이라 그런가...

글씨 색상도 잘 어울리는 것 같고.



뒷면을 보았습니다.

How to make a great Red Eye Coffee?

레드 아이 커피가 뭔가 검색을 해봤는데...


구글이 알려줬습니다.

적목 현상 커피라고....ㄷㄷ

뭐, 그냥 아메리카노를 대충 뭉뚱그려 레드 아이 커피라고 부르는 것 같더군요.

아니라면 말고...ㄷㄷ



다시 한 번 서울우유 로고를...

어려서부터 우유 of 우유는 서울우유라고 세뇌를 당해서 그런건지,

모든 이름 중에 ‘서울’이 들어가는 게 제일 좋다고 배워서 그런건지...

괜히 있어보입니다...ㄷㄷ



그래서 한 번 더 찍어봤어요.

의미 없지만...ㄷㄷ



원재료와 영양정보가 있는 측면입니다.

그냥 그렇다구요...ㄷㄷ


중요할 건 없는데, 그냥 한 번 읽어보면 됩니다.

어차피... 다 이해도 못할 거...ㄷㄷ



옆에 붙어 있던 빨대를 꺼내 꽂았습니다.

쪽쪽쪽 빨아 마시니...

오오!!!

달고 달며 답니다!!


졸려서 감기던 눈이 번쩍 떠지는 느낌적인 느낌!!!

물론... 이거 마시고도 졸려서 한참 동안 사투를 벌였지만...ㄷㄷ


어쨌든 맛있더군요.

지금 편의점에서 1+1 이벤트를 한다고 하니...

하나 마시러 가야겠어요.

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