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 즐기기/카메라 관련

니콘 이미징 코리아 10주년 기념 이벤트

728x90
반응형

니콘 이미징 코리아가 설립된 지 10년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벤트를 진행하는군요.


지난 연말에 있었던 캐시백 이벤트와 비슷하네요.

많은 사람들이 10주년 이벤트인데 고작 이런 거냐고... 실망하는 소리가 많은 것 같습니다.

뭐... 저야 당분간 뭘 지를 생각이 없으니 괜찮은데...

(라지만 85.8G가... 5만원 캐시백이라니...ㄷㄷ 10% 할인이란 말이로고..ㄷㄷ)


확인해보니 렌즈와 카메라의 이벤트 기간이 서로 다르네요.

그래서 이벤트 페이지도 2개인 모양입니다.



이벤트 응모를 할 수 있는 구매 기간은 2016년 1월 12일부터 2월 28일까지,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은 3월 3일까지, 경품은 3월 8일까지 신청할 수 있군요.

근데... 저 비싼 카메라를 샀을 때, 내셔널 지오그래픽 여행용 캐리어....

뭐랄까, 뭔가 잘 맞지 않는다는 느낌이 강하네요.


차라리 카메라 수납용 백팩을 주는 게 낫지 않나 싶기도 하고...

게다가 크롭 카메라를 사면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라니... 카메라는 블루투스 연결이 안 된단 말이다!!!

대체 이게 뭐하자는....


니콘 이미징 코리아 10주년 카메라 정품 등록 이벤트 바로가기



렌즈는 이와 같이 캐시백 이벤트를 한다고 하네요.

뭐.. 엄청 비싼 렌즈들을 팔아 제끼는 거니까 어느 정도 돈을 되돌려 주는 거긴 하지만...


다른 건 모르겠고, 85mm f/1.8G렌즈 땡깁니다.

요즘 신품 가격이ㅣ 약 55만원 선이니까... 딱히 싼 건 아니군요.

렌즈 하나 사면 필터도 사야하고.. 가방도 바뀔 거고...


이래 저래 돈 들어갈 구멍이 많아지는데, 고작...ㄷㄷ


니콘 이미징 코리아 10주년 렌즈 캐시백 이벤트 바로가기


여튼 이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홈페이지에 찾아가보셔서 자세한 내용을 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