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편의점 식도락

농심 사천 짜파게티 큰사발면 : 매콤한 짜파게티를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편의점에 갔더니 농심 큰사발 2+1 이벤트를 하고 있더군요.

별 생각이 없었으나 어느새 라면 3개를 들고 계산해버렸습니다.

충동구매라니, 충동구매라니!!!

어쩔 수 없지요.

이미 산 거, 맛있게 먹으면 되는 겁니다.

항공샷과 정면샷입니다.

뚜껑과 컵에 박힌 이미지샷은... 그럴 리 없다는 걸 잘 알고 있기에 낚이지 않습니다.

않을 겁니다.

 

농심 사천 짜파게티 큰사발면.

조리 시간은 4분!

아무래도 면발이 굵다보니 다른 컵라면보다 조리에 시간이 더 걸립니다.

 

 

내용물은 단출합니다.

유성스프와 과립스프.

짜파게티도 동일한 구성이죠.

다른 건더기는 사발 안에 있습니다.

 

 

표시선까지 물을 붓고 기다려주면 됩니다.

굵은 면이 안에 잘 자리하고 계시는군요.

물을 좀 더 넣으면 잘 익을까 싶기도 하다가, 그게 무슨 소용인가 싶습니다.

그냥 표시선까지만 뜨거운 물을 붓습니다.

어차피 컵라면은 불려 먹는 거니까...

물을 따라 버린 다음,

과립스프와 유성스프를 넣습니다.

이제 열심히 쉐낏쉐낏 섞어주면 끝!!!

과립스프가 뭉치지 않도록 성심성의껏,

열심히 섞어줍니다.

 

 

농심 사천 짜파게티가 완성되었습니다.

매콤한 짜파게티!!!

저는 개인적으로 그냥 짜파게티가 취향이네요.

굳이 사천 짜파게티를 먹을 이유가...

먹고 싶다면 짜파게티 끓이고 고추기름 좀 첨가하면...ㄷㄷ

 

어쨌든 오랜만에 컵라면을 먹었습니다.

매콤하게 한 그릇 뚝딱했네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