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 자의 즐거움

중년기사 김봉식 : iOS 무기 업데이트

728x90
반응형

MAF 게임의 [중년기사 김봉식]의 새로운 업데이트가 이루어졌습니다.

언제나 그렇지만... 안드로이드에서는 이미 진행된 업데이트인데요...


봉식이의 무기 5가지가 추가되고, 무기의 레벨을 한 번에 올릴 수 있으며,

던전 250층에 도달하면 [중급자 패키지] 구매 알림이 뜨는 업데이트네요.



앱스토어 업데이트 탭에 중년기사 김봉식의 새로운 업데이트 알림이 등장했습니다.

뭐.. 여러 가지 업데이트 사항이 있는데...


중요한 건, 무기 자판기의 성능이 좋아져서 한 번에 무기 레벨을 5까지 올릴 수 있고,

신규 무기 5종이 추가된 거지요.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무기 탭을 눌렀을 때, 돈만 있다면 무기의 레벨을 1에서 5로 바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여러번 버튼을 누를 필요가 없어졌네요.


돈만 있다면... 돈만....ㄷㄷ


고양이 발바닥

광란의 기타

악마의 빗자루

응징의 철퇴

성검 용가리스


총 5종의 신규 무기가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좀 더 높은 DPS로 몹을 사냥할 수 있겠네요.



마지막으로...

업데이트 이후에 던전 250층을 정복하면...

중급자 패키지 구매 창이 뜹니다.


일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환생해서 250층을 돌파할 때마다 노출되네요...ㄷㄷ


저는.. 구매하지 않았습니다...만,

불철주야 노력하는 개발자를 위해서라면...!!!!


한국의 인디게임을 위해서라면!!!!!


이라고 외쳐봅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