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 즐기기/생활물품

아큐브 이벤트 당첨, 라이언 6종 세트 획득!

728x90
반응형

카카오톡의 캐릭터, 라이언이 참 많은 인기를 끌고 있죠?

이번에 아내가 아큐브의 이벤트에 참여했는데, 감사하게도 당첨이 되어서 라이언 6종 세트를 얻었습니다.



마이아큐브 앱 회원 100만 명 돌파 기념 감사 이벤트라고 하네요.

퇴근하고 집에서 쉬고 있는데, 갑자기 택배가 와서 놀랐습니다.


큰 상자를 하나 주고 가더군요.



커다란 상자가 하나 도착했습니다.

아내가 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개봉했지요.



두둥!!!

아니 이거슨 그 유명한 '라이언'!!!

탈모 숫사자, 라이언이 아니십니까!!!!


실제로 아내도 자신에게 택배가 도착했다고 하니 뭔지 몰라서 궁금해하다가,

상자를 열고는 놀랐습니다.



상자 안의 내용물을 꺼냈습니다.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라이언 마우스 패드, 라이언 쿠션, 라이언 포스트 잇, 라이언 수첩, 라이언 공책, 라이언 볼펜 순입니다.

총 여섯 가지 아이템이죠.


아내가 이벤트에 당첨되어 라이언 쿠숀을 얻게 되었습니다!!!



무심한 듯 시크한 라이언입니다.

늘 보던 이모티콘과 동일하게 생겼네요.


저 표정을 보고 있노라니 저도 무심해지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라이언 마우스 패드입니다.

내일부터 회사에서 사용할 예정입죠.


오오... 벌써부터 동료들의 부러움 섞인 한탄이 들려오는 듯 하다!!!



라리언 포스트 잇.

아까워서 쓰지 못할 듯.

귀엽네요.


포스트 잇은 총 40매라고 합니다.

아... 양도 적어.

정말 아껴서 쓸 것 같군요.



라이언 수첩.

별거 없습니다.

그냥 길다란 수첩인데, 라이언의 무심한 얼굴이 붙어 있을 뿐.



공책도 마찬가지.

무심한 듯 시크한 저 눈이 저를 쳐다보고 있어요.

각 포장지에는 정품임을 강조하는 홀로그램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오오....



마지막은 라이언 볼펜.

앙증맞은 라이언의 얼굴이 볼펜에 붙어있습니다.

뭔가 세상을 다 산 것 같은 얼굴이지만, 저 얼굴에 혹해서 카카오 프렌즈의 인기가 치솟는 거 아니겠습니까.

ㄷㄷㄷ


아내 덕분에 귀여운 아이템을 잔뜩 얻었네요.

감사하게도 아내님께서 몇 개를 하사해주셔서, 내일부터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아껴서 잘 써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