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 즐기기/카메라 관련

니콘 서비스센터 신도림 테크노점 방문 : 휴가를 앞두고 장비 점검

728x90
반응형


회사에서 제일 가까운 곳에 있는 니콘 서비스 센터인 신도림 테크노점에 방문했습니다.

이제 곧 휴가를 떠나니까, 미리 장비 점검차 들렸습니다.


최근에 따님께서 카메라를 많이 떨어뜨리고,

저도 떨어뜨리고, 여기저기 부딪치고...

스트레스 받는 상황이 많았거든요.


평소 핀 조정에 일주일 정도 걸렸던 터라,

이번에도 그 정도 걸릴 거라 예상했는데,

카메라를 맡기고 이틀 후에 연락이 왔습니다.



수리가 완료되었다는 매우 반가운 소식입니다.

그래서 점심 시간에 바로 찾으러 갔습니다.

회사에서 버스로 30분 정도 거리라, 점심 시간을 반납하면 왕복이 가능하거든요.



신도림 테크노마트 3층에 있는 니콘 서비스센터.

하도 자주 와서 눈 감고도 찾아올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기사님께서 친절하게 어떤 조치를 취했는지 설명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설명 받은 내용은 니콘 이미징 코리아 홈페이지(https://www.nikon-image.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접속 후 로그인을 하고 my 니콘에 들어가면 됩니다.

정확한 메뉴 주소는

[my 서비스 > A/S 이력조회] 입니다.



저는 폰으로 접속해서 확인했기 때문에 이렇게 보이는데,

PC를 이용하면 다르게 보일 겁니다.



렌즈는 후핀, 바디는 전핀.

애매하게 차이가 나는 전핀과 후핀의 합작으로 실제 핀은 미세하게 맞지 않는 정도...ㅎㅎ

두 녀석이 신기하게 합을 잘 맞추고 있었네요.

ㅎㅎㅎㅎ


어쨌든 핀 조정이 완료되어서 완전 칼핀이 되었습니다.

니콘 17-55는 구형 렌즈긴 하지만, AF 속도가 넘사벽이고 화질도 뭐...

제 막눈으로는 그리 크게 차이나는 걸 모르겠으니까요.


결국 AF 속도와 정확도가 더 많은 사진을 건지는 비결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ㅎㅎㅎㅎ


이제 장비 점검도 마쳤으니 마음 편하게 휴가 다녀올 수 있겠네요.

기대되는군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