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8.03.31 00:28

[리뷰] 주호민 원작, 김용화 감독, 신과 함께 - 죄와 벌

오랜만에 영화를 봤습니다.아내와 함께 올레TV를 통해서요.주호민 작가의 웹툰 [신과 함께]를 리메이크한 김용화 감독의 [신과 함께 - 죄와 벌]입니다.원작을 워낙 재미있게 봤던 터라 기대했고,1천만 관객을 넘긴 대작이라는 이야기를 워낙 많이 들어서...일단 티저부터 보고 시작할까요.개인적으로 하정우는 강림보단 혜원맥에 더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만...강림 역으로 분하셨더군요.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저는 원작의 캐릭터와 괴리가 느껴져서.....

2018.03.30 15:59

비산동 카페 헬로(Hello), 안녕 : 페퍼민트와 함께 글쓰기 시간.

아내가 수영을 하러 간 뒤,아내를 기다리는 동안 글을 쓸 겸, 근처에 있는 카페에 들어갔습니다.자주 가는 곳이 아니라서 일단 눈에 보이는 카페로 갔네요.HELLO, 안녕.비산동 카페 헬로, 안녕입니다.간판이 깔끔합니다.흰 바탕에 헬로, 안녕.단 두 단어 뿐이네요.입구에 서성이면서 한 컷 찍었습니다.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1시까지,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 시간이군요.둥글둥글한 글..

2018.03.29 08:11

정왕동 맛집 곤지암소머리국밥족발보쌈 : 맛있는 마늘보쌈과 소고기 국밥 먹고 왔습니다.

후배와 함께 저녁을 먹었습니다.시흥에 일이 있어서 들렀다가,근처에서 함께 식사를 했습니다.60년 전통 가마솥 곤지암 한우 소머리국밥입니다.저녁 먹기에는 살짝 늦은 시각이었는데,성업 중이었습니다.신기하게 간판이 2단으로 되어 있었는데,위에는 제주 할망 족발 보쌈이고, 밑에는 곤지암 한우 소머리국밥이네요.제주할망 족발 보쌈 현수막이 걸려있는 걸 봐서는 둘 다 함께 하는 것 같습니다.입구로 들어가기 전에 사진을 찍어봤습니다.곤지암 한우 소머리국밥 시흥정왕..

2018.03.28 15:21

롯데 데일리 C 망고(DAILY-C Mango) 400 D+ : 시원하고 달달한 비타민 음료

나른한 오후.동료가 무심한 듯 시크하게 하나를 툭 던지고 갔습니다.본인이 맛있게 마셨다며 제게도 한 병 주더군요.딱 봐도 상큼할 것 같은 비주얼입니다.롯데의 데일리 C 망고 400 D+입니다.망고 맛 비타민 음료인 것 같은데,D+라는 걸 보니 비타민 D가 함유된 모양이군요.설명을 보도록 합시다.제 추측 만으로 충분하지 않을 수 있으니까요.하루 기준치 100%라니!이거 한 병에 하루 섭취 권장량의 비타민이 모두 다 들었다는 말입니까!!!ㄷㄷㄷㄷ뭔가 어..

2018.03.27 11:37

서여의도 국회의사당 맛집 오치킨에 오랜만에 들러 돈까스 먹었습니다.

회사 사무실이 이전하고 오치킨과 더 가까워져서 오랜만에 오치킨에 들렀습니다.오랜만에 느끼하지 않은 돈까스를 먹고 싶었거든요.돈까스는 기름에 튀긴 음식이지만,오치킨에서는 오븐에 구운(!) 돈까스를 전문으로 하거든요.예전에도 포스팅한 적이 있지만,치킨과 밥을 함께 내어주는 치킨 정식도 판매하는 신기한 식당입니다.오랜만에 갔지만,여전히 매장 앞에는 메뉴판이 반겨주네요.심지어 작년과 같은 가격입니다.1년 만에 방문했는데,예상 외의 소득이군요.자리를 잡고 앉..

2018.03.26 12:30

서여의도 정우빌딩 맛집 한식대장에서 돼지불백 먹고 왔습니다.

어김없이 찾아온 점심시간입니다.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어느새 저도 모르게 발걸음이 정우빌딩으로 향했습니다. 서여의도에서 점심 시간에 방황하다보면 어느새 도착하는 곳... 서여의도 맛집들이 모여있는 핫 플레이스죠. ㅎㅎㅎㅎ 지하로 내려가면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지하 식당가 약도가 있습니다. 참 여러 식당이 있는데, 이번에는 평소에 안 갔던 곳을 가보려고 마음 먹었습니다. 정우빌딩 지하 1층 식당가에서 오늘의 목적지를 찾았습니다. 사골..

2018.03.26 07:55

티스토리 방문자 통계 오류 : 에이, 괜히 설렜잖아...

지난 금요일.티스토리에 접속했는데,제 블로그의 방문자 수가 어마어마하게 늘었더군요.무려 1만 9천 명이 넘는 사람들이 들어왔다는 통계가!!!깜짝 놀라 구글 애드센스 금액부터 확인했습니다.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접속했다면 페이지뷰도 어마무지했을 거고,광고 수익도 엄청나게 들어왔을 테니까요.지난 금요일 방문자 그래프입니다.어마무지하게 높게 나왔죠?무려 19,303명이랍니다...무려... 무려...하지만 실제로 발생한 수익은 $0.49.뭐지...??어떻게 ..

2018.03.23 15:13

여의도맛집 마포만두 : 갈비만두와 냄비라면의 조합!

IFC로 사진 찍으러 갔다가, 배가 고파서 눈에 보이는 곳으로 들어갔습니다. 마포만두 여의도점입니다. 걷다가 멀리서도 간판이 보여서 들어갔습니다. 마포만두는 합정에 본점이 있죠. 자주 갔었는데... 신기하게 마포만두 체인은 서울 근교에만 있는 것 같더군요. 가까운 안양에도 없어요...ㄷㄷ 점심시간이라 많이 붐빌 거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식사를 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다들 포장을 많이 하더군요. 저도 포장해서 여의도 공원에 갈까 ..

2018.03.22 08:23

전통의 강자, 삼립식품 단팥빵 : 옛 추억이 물씬 나는 오래된 단팥빵

아침 출근길에 배가 고파 회사 근처 GS25에 들렀습니다.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는 중에, 익숙한 포장지가 보였습니다. 무려 2+1 이벤트 중이더군요. 바로 3개를 집어 들었습니다. 삼립식품의 단팥빵입니다. 아주아주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는 빵이지요. 통단팥이 가득 들어 있다는 카피가 보입니다. 빵 하나로 따스한 온기를 전하는 삼립빵. 김도향 선생님의 CM송이 생각나네요. 찬 바람이 싸늘하게~ 두 뺨을 스치면~ 따스하다 삼립호빵~ 몹시도 그..

2018.03.21 15:33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에스프레소 라떼 : 달달하니 맛있네요!

점심을 먹고 노곤노곤한 상태인데,동료가 뭘 하나 던져주고 갔습니다.피곤한데 마시고 힘내라며.매일 유업에서 만든 커피 음료,바리스타룰스 에스프레소 라떼입니다.솔직히 뭐가 뭔지 모르겠는 이름이지만,한 가지는 알겠습니다.맛있는 거.맛있다는 건 틀림 없죠.핫핫핫.뒷면을 봤습니다.“커피를 잘 아는 특별한 당신을 위해 전문가가 까다롭게 완성합니다.”음.. 저는 커피를 잘 모르는뎁쇼...그래도 이게 맛있다는 건 압니다.잘 알아요.ㅎㅎㅎㅎ영양정보표입니다.주의 사항..

2018.03.21 08:43

2018년 3월 20일. 여의도공원. 봄의 도래.

따뜻한 날이 며칠 동안 이어지더니,어느새 봄이 이만큼 다가왔다.봄이 움텄다.움튼 산수유 옆에 만개한 산수유 꽃.지난한 겨울을 보내고, 새싹이 나왔다.개나리도 뽀얀 얼굴을 내민다.따뜻한 사람이고 싶습니다.사용 장비니콘 D7200니콘 17-55 2.8G

2018.03.20 11:47

서여의도 맛집 부산 용호낙지 여의도2호직영점 : 태어나서 처음 먹어본 낙곱새 전골 마시쪙!

점심시간, 팀장님께서 식사 나가서 할 사람있냐고 물어보셔서 손을 번쩍 들었습니다.메뉴가 뭔가 궁금해서 여쭤봤더니 “낙곱새”라고 하셨습니다.태어나서 아직 한 번도 못 먹어본 메뉴라 궁금해서 팀장님을 따라 나섰습니다.전에 깐부치킨 1층에 어떤 가게가 있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데,그곳에 부산 용호낙지 여의도 2호 직영점이 새로 생겼네요.새로 생긴 매장이 매우 깔끔하면서 넓네요.11시 30분쯤 갔는데, 홀 여기저기가 많이 비어있었습니다.그런데 순식간에 가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