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09.19 11:57

햇반 컵반 직화볶음 짜장덮밥 : 가끔은 간단하게 한 끼를 때우는 것도 방법!

점심에 뭘 먹을까는 언제나 큰 고민입니다. 이번에는 편의점에서 급하게 공수해온 햇반 컵반 직화볶음 짜장덮밥을 먹었습니다. (아내님께서는 매우 싫어하시지만...ㄷㄷ) 밥보다 더 맛있는 밥 햇반 컵반. 그짓말. 집에서 솥에 지은 밥보다 맛있지는 않지요. 당연히... ㅠㅠ 저는 집에서 잡곡밥을 먹는 걸요. 잡곡이 훨 맛나단...ㄷㄷ 여튼 그저 카피일 뿐이니. 햇반이 들어있는 가정식 덮밥. 직화볶음 짜장덮밥입니다. 안에 숟가락이 들어 있다고 하..

2017.09.15 16:16

허쉬초콜릿드링크 오리지널 : 달다. 달고 달며 또한 달도다.

아침에 출근길에 오르는데,아내가 뭘 품에 넣어줍니다.당 떨어질 때 마시라며.까만 팩이었어요.허쉬초콜릿드링크입니다.오리지널.딱 봐도 달디단 음료지요.더 맛있어진 허쉬, 허쉬초콜릿드링크 오리지널.저지방가공유 190ml.200ml도 채 되지 않는데,열량이 무려 140kcal.상당히 높습니다.역시 전투식량...ㄷㄷ이건 뭐 그냥 허쉬초콜릿을 녺여서 만든 음료죠.그 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영양정보를 볼까요.뭐.. 당류 성분이 상당히 높습니다.그러합니다.ㅎㅎㅎ..

2017.09.14 17:54

오! 감자 찍먹 랜치소스맛 : 이건 대체 뭐라고 말해야 하나. 여튼 맛나다.

며칠 전, 장모님께서 제가 과자를 좋아하니 사 왔다며 오! 감자 랜치소스맛을 주셨습니다. 아... 만날 고기만 좋아하고 과자만 먹는 모습을 보여드렸더니 그만... ㅠㅠ 좀 변해야겠네요. 여튼, 장모님께서 주신 과자를 먹어봤습니다. 오! 감자 찍먹 랜치소스맛입니다. 얼짱 각도(45˚)에서 한 번 찍어봤습니다. 음... 채도를 너무 올렸나, 아저씨 얼굴이 너무 누런끼가 도는 듯...ㄷㄷ 매번 이야기하지만 저는 발보정 전문이라...ㄷㄷ 보정은 할..

2017.09.13 14:09

해운대에 나타난 죠스 아이스 : 죠스바가.. 죠스바가 아니라니!

요즘 날이 아침 저녁에는 쌀쌀하고,햇볕이 날 때는 덥지요.환절기라 감기 조심을 해야하는데,일하다가 너무 더워서 편의점에 가 아이스크림을 사 먹었습니다.낯익지만, 낯선 존재가 있기에 얼른 업어왔습니다.[해운대에 나타난 죠스 아이스]입니다.우리가 알고 있는 죠스바가 아니에요.죠스바를 설레임 포장지에 녹여서 넣어놨습니다.ㄷㄷㄷ최근에 죠스 젤리도 나오고 수박 젤리도 나오더니...새로운 제품 개발은 뒷전이고 기존 제품의 리메이크만 성행이냐...ㄷㄷ믿고 먹는 ..

2017.09.04 00:32

광동에서 나온 탄산음료, 마인드포인트 : 박카스 맛이 나는 신기한 음료

회사 앞 GS25에 갔다가 새로 나온 음료가 있어서 하나 들고 왔습니다.무려 1+1 행사 중이라서 두 가지 맛을 들고 왔네요.(하지만 사진에는 하나 뿐이라지...ㄷㄷ)빨간색은 에이치포인트(HP)라고 해서 포도 맛이고,파란색은 마인드포인트(MP)라고... 사과맛입니다.약자에서 감이 오는 게 있죠??네네... 이게 개발하신 분들이 약을 빠신 듯.HP와 MP라니.심지어 색깔도 빨강과 파랑...ㄷㄷ이쯤되면 노리고 만든 게 분명합니다.이제 회사에서 포션 빨고..

2017.08.16 15:37

GS24 참치마요골드 삼각김밥 : 베스트셀러는 그럴 만한 이유가 있지.

저녁 회식이 있는 날에는 점심 식사를 가볍게 하는 편이 좋죠.그래서 회사 앞에 있는 GS25에 가서 900원짜리 삼각김밥 하나를 들고 왔습니다.전면 샷입니다.파이널 판타지 14 관련 구폰 이벤트 중이군요.저는 하지 않는 게임이라 상관 없습니다만.주변에 파이날 판타지 14 이용하는 분이 있으면 나눔을 해볼까...즉석 식품이고, 207칼로리입니다.한 끼로는 많이 부족한 놈이긴 한데,어차피 저녁 회식이니까.이 정도면 충분하죠.(라면이랑 같이 먹었...ㄷㄷ..

2017.07.14 11:12

오뚜기 뚝배기 불고기밥 : 식당에서 먹는 뚝불과 비슷한 맛이라니!

점심 시간에 뭘 먹을까 하다가 편의점에 들른 김에 눈에 들어오는 친구들이 있어 집어 왔습니다. GS25 여의성우점에는 오뚜기 컵밥 코너가 따로 준비되어 있는데, 처음 봤으나 시선을 확 잡아 끄는 친구가 있었거든요. 오뚜기 뚝배기 불고기밥과 진라면 매운맛 컵라면입니다. 왜 이 둘을 데리고 왔냐면.... 오뚜기 뚝배기 불고기밥에 끌렸는데, 컵밥 구매시 진라면 무료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더군요. 그래서 오뚜기 진라면까지 딸려왔습니다. 이것이 바로 ..

2017.07.07 12:40

미니언즈 바나나우유 : 기프티콘으로 한 번 마셔봤습니다.

KT 설문조사를 했더니 미니언즈 우유를 주네요. 기프티콘을 받아서 바로 이용했습니다. 벌써 며칠이 지난 이야기군요. 무려 2017년 9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기프티콘이지만, 우유가 너무 마시고 싶어서 바로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어머... 편의점에서 아무리 찾아도 저 모양의 미니언즈 바나나우유가 안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점원에게 물어봤더니 디자인이 변경되었다고 하는군요. 다시 살펴보니 죄수복을 입은 미니언즈가...ㄷㄷ 이름은 바나..

2017.06.12 17:48

세븐일레븐 동원 고추참치 라면 : 으앗.. 개비쌈!!!

회사 근처에 GS25, CU, 세븐일레븐이 있습니다.가볍게 점심을 해결할까 싶어 세븐일레븐에 갔는데,평소에는 보이지 않던 녀석이 눈에 띄더군요.긴가민가하며 집어 들었습니다.무려 2,200원...ㄷㄷ엄청 비싼데, 뭐에 홀리기라도 한 듯 아무 생각 없이 구매했습니다.동원 고추참치 라면입니다.멀리서 봐도 참치 라면인 걸 알 수 있겠더군요.동원 참치 캔과 동일한 디자인이라서...ㄷㄷ일부러 노렸구나, 이 놈덜...ㄷㄷ조리방법이 살짝 특이합니다.일단 분말 스프..

2017.05.18 13:16

농심 짜왕 매운맛 큰사발면 : 맵다, 전혀 그렇게 생기지 않아놓고 맵다!

며칠 전에 볶음 너구리 큰사발면의 리뷰를 했는데,그날 함께 구매한 짜왕 매운맛을 먹었습니다.이제 새로 나온 짜왕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강렬하게 매운 짜왕 매운맛 큰사발면입니다.104g에 470kcal의 열량을 낸다고 하네요.생각보다 높지 않은 것 같군요...점심 한 끼로는 매우 적은 양의 음식...ㄷㄷ용기를 한 번 봅시다.상단에는 국물을 버리는 구멍을 뚫게 되어 있고, 하단에는 젓가락을 끼우는 곳이 있습니다.지난번 볶음 너구리 리뷰에서도 ..

2017.05.15 20:08

GS25 빙그레 알로하와이 아몬드렐레 : 먹어본 것 같은 고소한 아이스크림.

화창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네요.기온도 부쩍 올라서 긴 팔 옷을 입기가 슬슬 부담스러워지고 있습니다.편의점에서 첨 보는 녀석이 있어서 안고 왔습니다.빙그레 알로하와이 아몬드렐레입니다.GS25의 You us 로고가 뙇!!다른 편의점에서는 취급하지 않는 것 같네요.뭔가 이름에 맞춰 하와이 분위기를 내려고 노력한 모습이 보입니다.이름에 아몬드가 들어있어서 그런가 전면에 아몬드 사진이 뙇!!!하지만 정작 아몬드 함유량은 3.5%....우리나라 법으로 얼마더라..

2017.05.11 13:20

볶음 너구리 큰사발면 : 농심의 노림수!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맛.

농심에서 새로운 컵라면을 대거 출시했네요.편의점에 갔더니 2+1으로 판매하기에 궁금한 마음에 업어왔습니다.농심 볶음 너구리 큰사발면입니다.요즘 광고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너구리가 인쇄되어 있군요.용량에 비해 칼로리가 높은 편입니다.이런 걸 먹어대니까 자꾸 살이 찌는 건데...ㄷㄷ그래도 간편하잖아요???옆을 봅시다.정확한 조리법이 맛의 비밀이라고 합니다.1. 뚜껑을 화살표까지 개봉한 후 볶음해물스프와 볶음고추조미유를 꺼낸다.2. 끓는 물을 용기 안쪽 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