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8.04.30 08:09

소와나무 밀크팰토리딸기 : 달달하고 든든하게 아침 한 끼 대용.

아침밥보다 잠!을 외치는 저는 식사 대신 출근길에 편의점에서 사온 빵이나 우유 같은 걸 먹습니다. 편의점이 회사 근처에 여러 군데 있어서 참 편리합니다. 이번에는 처음 먹어보는 우유 이야기입니다. 달달하고 든든한 딸기우유, 소와나무 밀크팩토리딸기입니다. 가격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ㄷㄷㄷ 영수증을 받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원래 다들 그렇잖아요? 편의점에서 구매할 때 영수증은 버려주세요. (이런 거 하면 안 된다고는 하지만...) 라고 ..

2018.04.28 18:36

코엑스 아쿠아리움 옥토넛 트레이닝 아카테미 : 옥토넛과 함께하는 물 속 여행!

주말마다 따님을 뫼시고 여기저기 찾아다니고 있는데,이번에는 따님과 함께 코엑스 아쿠아리움에 다녀왔습니다.평소 딸이 옥토넛을 즐겁게 시청하고 있는데,아쿠아리움에서 옥토넛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는 정보를 찾았기 때문입니다.하지만 그냥 가서 입장권을 사고 싶지 않았습니다.그래서 바로 이것저것 검색을 해봤더니,인터파크에서 입장권을 구매하는 게 싸더라구요.가지고 있던 I포인트가 있어서 포인트 할인까지 받으니 2만원도 안 되는 가격에 입장이 가능했습니다.물론..

2018.04.27 12:24

추억의 음료, 포도 봉봉 : 크기는 더 커지고 알맹이는 여전히 안 나오는.

나른한 오후 시간.졸린 눈을 억지로 비벼가며 열심히 일을 하고 있는데,동료가 마시고 힘내라며 음료수를 한 캔 주고 갔습니다.이게 뭐지요?하고 봤더니 낯익은 디자인이 뙇!!80년대, 쌕쌕이와 함께 시장을 양분(?)했던 포도 봉봉입니다. 포도 봉봉인데,이름에 S가 붙었습니다.무려 1981년부터 제조된 음료...근데 S가 뭘 의미하는지 모르겠네요.어쨌든 80년대 감성을 그대로 간직한 디자인입니다.요즘 펩시도 90년대에 이어 60년대 디자인 캔을 내놓더니...

2018.04.26 17:25

광명 롯데프리미엄아울렛 5층 풍원장 광명점에서 푸짐한 식사했습니다.

오랜만에 광명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습니다.친구 가족과 함께 다녀왔는데,괜찮은 음식점이 있다고 하더라구요.그래서 함께 방문했습니다.풍원장입니다.광명 롯데 아울렛 5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한정식을 판매하는데,아이들이 먹을 게 많은 곳이라고 하더라구요.우리땅의 풍성한 먹거리.카피가 좋네요.친구가 여기 반찬이 그렇게 잘 나온다고 해서 기대하며 간 거라,이름처럼 음식이 풍성하게 잘 나왔으면 좋겠습니다.입구에 메뉴가 있습니다.1인 가격은 12,000원..

2018.04.24 15:11

목이 칼칼할 때는 호올스! : 이제는 편의점에서도 팝니다!

환절기라 그런지 감기에 된통 걸렸습니다.그래서 목이 칼칼하고 계속 기침이 나오네요.병원에 가서 약을 처방 받았으나,목이 칼칼하고 답답한 건 쉽게 가라앉지 않아서 호올스를 하나 사 왔습니다.고등학교 때는 약국에서 팔았는데,어느새 편의점에서도 판매하더군요.하긴 비슷한 계열인 목캔디는 예전부터 편의점에서 팔았는데...호올스의 앞면입니다.멘토-립투스 캔디.시원해지는 사탕이라는 거죠.뭐.. 여러 가지 들었다는데 어쨌든 사탕입니다.원산지는 태국이군요.USA일 ..

2018.04.24 11:17

아내님이 하사하신 맛나는 김밥 : 역시 아내님의 손맛이 최고!

지난주에 따님이 어린이집에서 소풍을 다녀왔습니다.그래서 아내님께서 딸이 먹을 도시락을 싸느라고 김밥 재료를 준비해놨는데,이게 양이 좀 많아서 제 도시락을 싸주셨습니다.김밥 괜찮겠냐고 물으셔서 당연히 of course~를 외쳤지요.저희 아내님의 솜씨가 워낙 좋아서 늘 맛있는 음식을 해주시거든요.김밥도 순식간에 사사삭 말아서 싸주시기 때문에 점심 도시락으로 딱이었습니다.아내님께서 동료들과 함께 먹으라고 꽤 많은 양의 김밥을 싸주셨습니다.3줄 정도.혼자 ..

2018.04.23 15:43

출출해서 먹고 바로 후회한 롯데 미니 쌀 약과 : 전혀 가볍지 않아!

꼭 이 시간이 되면 슬슬 배가 고파요.밥을 많이 먹든, 적게 먹든 말이죠.어쨌든, 살이 찌는 이유는 이런 겁니다... ㅠㅠ핑계 없는 무덤은 없는 법이죠.먹고 나서 바로 후회한 롯데 미니 쌀 약과 이야기나 살짝 해볼까요.ㅎㅎㅎㅎㅎ배가 고파서 기어나가서 회사 근처 편의점에서 미니 쌀 약과를 사 가지고 들어왔습니다.이름 그대로, "미니"라서 아무 생각 없이 들고 왔는데...이게 한 단어 때문에 잘못 판단한 건지...아니면 제가 워낙 둔한 놈인지 모르겠지만..

2018.04.23 11:35

서여의도 맛집 새로 생긴 유기농 식품 편의점, 브라더스 인 스프링힐스 국회의사당역점

동료가 정우빌딩 1층에 새로운 식당이 생겼는데,엄청 맛있을 것 같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문제는 동료도 그냥 지나가다가 새로 생긴 매장만 봐서 이게 뭘 파는지도 모르고 갔다는 거...ㅎㅎㅎㅎㅎ어쨌든 덕분에 새로운 맛집을 하나 뚫었습니다.서여의도 도시락 맛집 브라더스 인 스프링힐입니다.정우빌딩 1층에는 카페가 많은데, 카페 중 하나가 사라지고 그 자리에 브라더스 인 스프링힐이 들어왔습니다.제목 한 번 기네요.Brothers in Springhill Or..

2018.04.22 22:40

2018년 4월 20일. 군포 철쭉동산.

근처를 지나가다가 차들이 많이 서 있기에 나도 함께 동참.아직 철쭉 축제까지는 일주일이나 남았지만,날이 좋아서인지 이미 축제는 시작된 것이나 마찬가지다.군포 8경 중 하나라는 철쭉동산.말 그대로, 철쭉으로 이루어진 동산이다.언덕 전체가 흐드러진 철쭉으로 장관을 이룬다.아직 꽃몽오리도 많았지만,개화한 꽃들도 많아서 진분홍색 장관이 펼쳐졌다.동산 중앙 공연장에서는 공연과 구경하는 사람들도 북적인다.철쭉 동산에 오르기 전,인공폭포도 가동되고, 많은 시민들..

2018.04.22 16:16

미우새 매운갈비찜 브라더에서 매운갈비찜 먹고 왔습니다 : 맵지만 중독성 있다!

점심에 영등포에 나가서 매운갈비찜을 먹고 왔습니다.미우새에서 토니횽아가 친구들과 함께 방문했던 매운 갈비찜을 먹었는데요,어.... 이거 방송 보고 도저히 매운 건 못 먹겠어서 그나마 좀 나은 친구로 먹었습니다.ㅎㅎㅎㅎㅎ토니횽아가 나왔던 방송을 못 보셨다면...우리에겐 클립이라는 좋은 친구가 있습니다.출처는 카카오TV(http://tv.kakao.com/v/304178110)입니다.요약본.jpg1년 전, 토니 형이 울면서 먹은 바로 그 매운 갈비찜!미..

2018.04.22 10:50

따님을 위한 조금 이른 어린이날 선물로 핑크퐁 소파 샀습니다!

며칠 전, ㅋ핑크퐁 서포터즈를 하기 위해 핑크퐁 스토어(https://store.pinkfong.com/)에 가입했습니다. SMS를 받는다고 설정해놨더니, 핑크퐁 데이라며 엄청 할인한다는 문자가 왔더군요. 혹해서 핑크퐁 스토어에 접속했습니다. 정가 169,000원짜리 핑크퐁/아기상어 소파를 40% 할인한다는 내용이 뙇!!! 심지어 그날 자정까지만 가능한 가격이라는 이야기에 마음이 달아서 아내에게 좌표를 보냈습니다. 아내님께서는 아이가 좋아할 것..

2018.04.21 11:17

신도림 코코몽 녹색놀이터 2 : 넓은 공간에서 정신 없이 놀기

따님과 토요일을 맞이하여 놀러 다녀왔습니다. 벌써 보름이 지난 이야기네요...ㄷㄷ 매번 집 근처 키즈 카페에만 데리고 간 것이 미안해서, 이번에는 신도림까지 큰 마음 먹고 달렸습니다. 며칠 전에 니콘 서비스 센터 갔다가, 코코몽 녹색 놀이터가 있다는 걸 봤거든요. 궁금하기도 하고, 아이가 잘 놀 수 있을 것 같아서 부랴부랴 짐을 싸서 출발했습니다. 인터넷으로 입장료를 찾아봤더니 생각보다 비싸서, 바로 최저가 검색 들어갔습니다. 그랬더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