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8.07.21 15:32

제주 천하일품 : 여행 첫날부터 고기로 배를 채웠습니다.

제주 여행 첫날. 저녁 시간이 지나서야 숙소에 짐을 풀고 주린 배를 부여 잡고 밖으로 나왔습니다. 8시가 조금 넘은 시간이었는데, 제주 시내가 조용하더라구요. 서울 근교에서는 보지도 못했던 풍경입니다. 고작 8시 밖에 되지 않았는데 상가가 대부분 문을 닫았고... 여기 저기 지도를 찾아 전화해본 후에 문을 닫지 않은 곳이 있어 이동했습니다. 천하일품입니다. 제주 시청 근처에 있고 엄청 큰 건물이더군요. 다만 건물 크기에 비해 주차장이 협소해서..

2018.07.17 11:26

서여의도 김밥 맛집 취향존중 라면김밥 : 세상에 달걀말이 김밥이라니!

점심을 먹으러 정우빌딩 지하로 내려갔는데,기존에 보지 못했던 새로운 식당이 문을 열었더라구요.궁금한 마음에 안을 들여다보니 세상에!분식점이었습니다.매장이 좁긴 하지만,안에 사람들이 그득해서 맛있게 라면과 김밥을 먹고 있더라구요.그래서 동료와 함께 딱히 땡기는 게 없다면 이곳에서 라면과 김밥을 먹자고 했습니다.동료도 흔쾌히 허락했고,장장 20분을 기다려 안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라면과 김밥만 팔아서 테이블 회전이 빠를 거라 생각했는데,완전한 오산이었..

2018.07.16 11:31

서여의도 점심 여의도 킹 부대찌개 : 양은 많은데, 그런데...

이번에 점심을 먹으러 간 곳은,몇 번 지나치면서 문전성시를 이루어서 어떤 맛인지 궁금한 부대찌개 집입니다.여의도 킹 부대찌개인데,어쩐 일인지, 제가 이 근처를 지나갈 때마다 문전성시를 이루더군요.꼭 가봐야지 생각하고 있다가,드디어 다녀왔습니다.ㅎㅎㅎㅎ역시 저는 의지의 한국인!!!어쩐 일인지 자리가 비어있어 바로 앉았습니다.메뉴는 단 세 가지.점심 시간에는 딱 세 가지 중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당연히 부대찌개를 먹어야지!했는데, 부대찌개도 두 가지 ..

2018.07.13 11:28

광명 롯데 아울렛 맛집 대가연 : 꼬막비빔밥과 돌솥비빔밥

아내와 함께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에 들어서 식사했습니다.지난번에 딸과 둘이 갔던 한식 전문점 대가연입니다.딸은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어린이 곰탕을 주문해줬고,저는 돌솥비빔밥, 아내는 꼬막비빔밥을 먹었습니다.대가연입니다.식사 시간이 살짝 지났는데도 홀이 대부분 차있더군요.사람들이 많이 찾는 식당입니다.자리를 잡고 앉아 주문을 마치니 기본 반찬을 내어옵니다.배추김치, 깍뚜기, 오이지 무침, 파래김 자반입니다.반찬은 정갈합니다.너무 짜지도 않고 달지..

2018.07.12 11:21

서여의도 맛집 이화수 전통육개장 서여의도점 : 얼큰한 육개장과 고소한 보쌈

날이 덥지만 그래도 밥은 먹어야 하기 때문에 식사하러 다녀왔습니다. 무엇을 먹을까 고민했지만, 날이 더우니 이열치열을 해볼까 싶어 회사 근처의 맛있는 육개장집, 이화수 전통육개장으로 향했습니다. 워낙에 인기가 좋아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는데, 날도 더우니 굳이 줄 서 있을 필요가 있을까 싶어 평소보다 천천히 나갔습니다. 식당 앞에 당도했습니다. 늦게 나온 전략이 통한 걸까요. 줄이 없습니다. 안에 대기하는 사람들도 한 팀 뿐이네요. 운이 ..

2018.07.11 11:26

서여의도 맛집 양마니 : 점심 식사로 철판 제육볶음 먹었습니다.

양마니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저녁 회식으로는 몇 번 가봤는데,점심에는 참 오랜만에 방문했네요.양마니는 가격대가 좀 쎈 편이라... ㅠㅠ아무래도 가난한 직장인이 점심 먹으러 자주 다니기에는 부담스러운 곳이죠.양마니 여의도 본점은 켄싱턴 호텔 뒤에 있습니다.동료들과 함께 설렁설렁 걸어서 갔어요.양마니 간판입니다.양 대창 구이 전문점이지만, 점심에 고기를 구워 먹기는 오바스러우니점심 메뉴를 이용하면 됩니다.런치메뉴가 있습니다.11시 30분부터 2시까지 이..

2018.07.10 11:29

광명 KTX 역 맛집 삼백돈 삼백돈가츠 : 비계까지 튀기는 용자들

딸과 함께 식사를 하러 다녀왔습니다. 최근에 광명역 근처에 하나둘씩 상가가 들어서면서 음식점이 생겼는데, 이리저리 기웃거리면서 하나씩 맛을 보는 중입니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아브뉴 프랑 광명에 있는 삼백돈 삼백돈가츠입니다. 저도 워낙 돈까스를 좋아하고, 아이와 먹기에는 돈까스 만큼 편한 음식이 없어서...ㅎㅎㅎ 먼저, 이 리뷰는 제 돈 주고 제가 직접 가서 사 먹은 것임을 밝힙니다. 체험단이니 리뷰어니 그런 거 아닙니다. (요즘 선정도 안 ..

2018.07.06 11:19

신도림 주먹밥 맛집 미소 주먹밥 : 어묵을 기본으로 만든 맛있는 주먹밥

니콘 서비스 센터에 다녀올 때마다 점심이 문제입니다.안 먹고도 열심히 일하고 살 수 있다면 거를 텐데,저는 음식을 먹고 안 먹고에 따라 업무 효율의 기복이 심하거든요.그래서 꼭 밥을 먹으려고 노력하는데,테크노마트에서 디큐브 시티로 가는 통로 입구에 있는 미소 주먹밥에 들릅니다.주먹밥과 김밥을 판매하는데,주먹밥이 아주 일품입니다.하나에 1,000원이고 삼각김밥보다 맛이 훨씬 좋습니다.양이 살짝 작아서 아쉽기도 하지만 보통 2개는 먹어주니까...ㄷㄷ미소..

2018.07.05 11:23

안양 인덕원 맛집 홍경백 함흥냉면 : 여전히 맛있는 냉면과 만두

태풍이 지나고 난 뒤, 뜨거운 날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너무 더워서 시원한 냉면이 엄청나게 땡기는 날이네요. 그래서 먹고 왔습니다. 냉면. ㅎㅎㅎ 제가 엄청 좋아하는 인덕원 냉면 맛집, 홍경백 함흥냉면입니다. 거의 1년 만에 방문한 것 같은데, 여전히 주차는 어렵고 맛은 좋네요. ㅎㅎㅎ 메뉴판입니다. 예전에 왔을 때보다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약 2천원 정도. 요즘 경기가 안 좋아서 물가가 올랐다고 하더니, 생각보다 많이 올라서 당황..

2018.07.04 11:22

여의도 KBS 맛집 완산골명가 여의도공원점 : 해장국 잘 먹었습니다.

요 며칠 계속해서 KBS 근처를 기웃거렸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완산골명가 여의도공원점입니다. 처음부터 이곳에 방문하려던 것은 아니었고, 원래 가려고 했던 곳이 문을 닫아서 급하게 근처에 줄을 서지 않는 곳으로 들어가다보니... ㅎㅎㅎㅎ 방문 목적은 뭔가 좀 애매하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 먹고 나왔네요. 가격도 나쁘지 않은 편이었구요. 리뷰 시작합니다. 한쪽 벽에 커다랗게 메뉴판이 붙어 있습니다. 콩나물국밥와 콩나물해장국이 주요 메유인..

2018.07.03 11:38

서여의도 맛집 엉터리 생고기 서여의도점 : 제육과 김치찌개의 환상적인 콜라보!

점심에 무엇을 먹을까? 라는 질문을 끊임없이 던지고 있는 윤군입니다. 이번에는 동료들과 함께 오랜만에 엉터리 생고기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여의도에 처음 왔을 때 가봤다가 맛 없어서 한동안 방문하지 않았는데, 시간이 많이 지났고 하니, 맛있어졌을 거라 생각하고 다녀왔습니다. 식당 곳곳에 붙어 있는 안내문. 점식식사 공기밥, 사리 무한제공. 이라고 합니다. 오오, 대인배. 예전에는 이런 거 없었던 거 같은데! 자리에는 이미 식사 준비가..

2018.06.29 11:24

국회의사당역 맛집 참사랑 분식 : 가성비가 좋은 분식집

오랜만에 동료들과 함께 분식을 먹으러 갔습니다.저는 종종 방문하곤 했는데,참사랑 분식에 안 가본 동료가 있어서 데리고 함께 갔네요.참사랑 분식은 워낙 양이 많아서 혼자 가서 힘겹게 먹고 나오는지라...여럿이 가면 여러 가지 음식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기쁜 마음으로 안내했습니다.ㅎㅎㅎㅎ지하 1층으로 내려가면 참사랑 분식이 있습니다.안쪽에 있기 때문에 잘 봐야 하구요,출입구 밖에서는 안이 잘 안 보이니까, 안에 들어가서 자리가 있는지를 살펴 봐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