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11.30 18:27

조비 고릴라포드(Joby Gorillapod) GripTight ONE GP Stand 구매했습니다.

아내가 휴대폰으로 동영상 강좌를 찍고 싶어하는데,손과 문제지만 나오면 된다고 하더군요.그래서 아내를 위해 조비 고릴라 포드를 구매했습니다.핸드폰에 사용할 수 있는 GripTight ONE GP Stand 모델입니다.볼헤드도 달려있고,핸드폰 거치대가 함께 들어 있는 모델입니다.구매는 쿠팡에서...로켓배송이 되더라구요.주문한 지 하루 만에 도착한 고릴라 포드입니다.정말 단출하네요.지난번에 구매한 스트랩도 그렇고,아주 간단한 포장을 지향하는 모양..

2017.11.30 08:23

어린이 뮤지컬 핑크퐁과 상어가족 : 군포문예회관에서 관람했습니다.

두 달 전에 예매를 해 놓은 어린이 뮤지컬을 보고 왔습니다.아이들 사이에서는 그 어떤 노래보다 유명한 핑크퐁의 "상어가족".공연이 있다고 해서 소식을 들은 두 달 전에 바로 예매를 했죠.자리도 제일 앞, 통로 바로 옆으로.ㅎㅎㅎㅎㅎ1층 다열 8번과 9번입니다.바로 앞에서 배우들의 연기를 볼 수 있었어요.다만 무대가 높아서 아기들의 눈 높이에 맞지 않기 때문에,아기용 쿠션을 두 개 준비해서 앉혔습니다.4시 30분까지 가야하는데,제가 밍기적거리는 바람에..

2017.11.30 01:15

2017년 11월 29일. 영등포 역.

퇴근길 영등포역.벌써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구나.이번에는 산타나 루돌프가 아니라,평창 올림픽의 두 캐릭터가 나왔다.

2017.11.29 02:07

[리뷰] 신카이 마코토 감독, 너의 이름은.

한참 전에 봤는데,이제야 리뷰를 작성하는군요.이놈의 귀차니즘이란...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최신작 [너의 이름은]입니다.지금까지 개봉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작품은 대부분 챙겨봤는데,이번 작품은 영화관에서 개봉했을 때 못 보고 집에서 올레 TV로 구매해서 봤네요.올레TV에서 엄청 광고를 했거든요.안 그래도 보려고 마음 먹고 있었는데,덕분에 제대로 볼 수 있었습니다.이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아직 영화를 보지 않으신 분께서는 살포시 c..

2017.11.28 11:17

안양맛집 중앙시장 원조 콩나물 비빔밥 : 역시 시장이 최고야!

아내와 함께 안양 중앙시장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아내의 생일이라서 맛있는 걸 사준다고 했는데, 중앙시장에서 콩나물 비빔밥 한 그릇이면 충분하다고 해서... 안양 중앙시장 골목을 이리저리 가르며 도착했습니다. 골목 골목으로 다녀서 처음 가본 저로서는 어딘지 가늠조차 하기 어렵습니다. 그래도 다음에 찾아간다면 커다란 간판을 쫓으면 되겠네요. 원조 콩나물 비빔밥입니다. TV에도 나왔던 모양이에요. 보통 이런 경우에는 맛을 장담하기 어려운데, 아내..

2017.11.24 18:23

삼막사 맛집 원차우 : 즐겁고 배부르게 즐긴 중식 코스 요리

아내와 처남의 생일이 며칠 차이 나지 않아서,함께 저녁 식사를 했습니다.집 근처, 안양 삼막사의 중식 코스 요리 전문점 원차우를 찾았습니다.삼막사에 여러 중국집이 있어서 어디로 갈까 고민하면서 찾아봤는데,예약을 알아보러 전화했을 때, 원차우가 가장 친절해서 거리낌없이 바로 선택했어요.역시 사람은 뭔가 끌리는 게 있어야 마음을 정하는 법이죠.전화를 정말 친절하게 잘 받아주셔서 두 번 생각 않고 바로 예약을 했으니 이제 음식만 맛있으면 모든 것이 만사형..

2017.11.24 12:41

안양 뜨개질 용품점 울마트 :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느낌의 매장

아이를 가진 후부터 아내가 집중한 취미 중에 뜨개질이 있습니다.딸아이의 옷이나, 소품 등을 만들고 최근에는 제가 입을 스웨터를 짜주고 있어요.이번에 아내와 함께 안양 중앙시장에 나간 김에 울마트에 들렀습니다.뜨개질과 관련된 용품을 판매하는 매장이라고 하네요.점심 때였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북적북적합니다.이 넓은 매장 안에 남자 사람이라고는 사장님과 저, 단 둘 뿐이었어요.나머지는 다들 젊은 여성분들이었습니다.대부분 뜨개질을 시작하는 이유가 아이를 낳..

2017.11.23 11:00

서여의도 맛집 상도낙지한마리수제비 : 시원한 국물과 쫄깃한 수제비의 하모니.

동료들과 점심을 먹으러 나갔습니다.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동료들에게 날도 쌀쌀하니 뜨끈한 국물을 먹고 싶다고 했더니 맛있는 수제비 가게가 있다고 해서 가봤습니다.평소 수제비를 좋아하지 않는데,이번에는 동료들의 추천을 믿고 가봤지요.사람들이 엄청 줄 서 있어서 잠깐 기다렸다가 들어갔습니다.서여의도에 입성한 지도 어언 3년째인데 처음 와 본 식당이었어요.자리에 앉으니 덜어먹게 되어 있는 김치 항아리가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먹을 만큼만 적..

2017.11.21 12:04

박서준, 강하늘 주연, 청년경찰 : 캐릭터에 기댄 철저한 오락 영화

올레TV에서 청년경찰 광고를 열심히 하기에 아내와 함께 감상했습니다.아기 재워놓고 새벽에...ㅎㅎㅎ그래서인지 피곤하군요.이미 군대를 다녀온 박서준과 이제 군대에 간 강하늘이 주연입니다.뭇 여성분들의 환호가 들리는 듯 하군요.저희 아내도 드라마 [킬미 힐미], [쌈 마이웨이] 등을 보면서 박서준에 열광하고 있는지라...박서준을 보려고 이 영화를 봤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영화에서 다루는 이야기는 매우 짧습니다.작품 내에서 시간은 몇 년이 흐르지만,..

2017.11.20 11:00

합정 맛집 외할머니 찜(외찜) : 몸에 좋은 고기를 먹고 왔습니다.

친구가 합정으로 오면 점심을 사주겠다고 해서 부리나케 다녀왔습니다.여의도에서 합정까지 이동해서 밥 먹고 다시 돌아오기에 한 시간은 매우 짧은 시간이었습니다만...어찌저찌 클리어했습니다.친구가 사준 점심밥 포스팅 시작합니다.친구가 뭘 먹고 싶냐고 해서,오랜만에 합정에 가는 것이니 제가 알고 있는 맛집, [솥]에 가자고 했으나...먼저 도착한 친구가 대체 거기가 어디냐고 묻더군요.가보니 그 자리에는 다른 식당이 있었습니다.하아... 제가 좋아한 식당이었..

2017.11.20 06:00

먹다 남긴 치킨으로 만든 치킨퀘사디아 : 집에서도 맛있다!

집에서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번에는 주말을 맞이하여 아내와 따님을 위해 치킨퀘사디아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재료는 먹다 남긴 얼린 치킨. 그리고 파프리카 조금, 양파 조금, 또띠아 2장, 토마토 소스 조금입니다. 냉장실에서 잠자고 있던 치킨을 꺼냈습니다. BHC의 뿌링클 치킨입니다. 우리 가족이 함께 먹다 먹다 다 못 먹어서 남겨서 살만 발라서 얼려놨습니다. 이렇게 얼려놓으면 볶음밥도 해먹고, 퀘사디아도 해먹고... 이거 저거 열심히 해..

2017.11.17 18:17

기계식 키보드 레오폴드 FC750R PBT 흑축, 그동안 고마웠어. 잘가. 안녕.

레오폴드의 기계식 키보드를 2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하나는 101키인 Leopold FC900R PBT 갈축이고,다른 하나는 87키 텐키리스 키보드인 Leopold FC750R PBT 흑축입니다.지난 2년동안 참 잘 사용했는데,흑축은 쓸수록 더욱 힘들어지더군요.저는 시간이 지날수록 나이를 먹고 늙어가는데,키보드의 반발력은 여전하니... ㅠㅠ저에게 반항하는 키압을 이기지 못해 결국 중고로 내보내게 되었습니다.그래서 곱게 단장해서 사진을 찍어줬네요.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