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컬처랜드 문화상품권 온라인 등록하기 : 아이폰에서도 됩니다!

728x90
반응형

컬처랜드 문화상품권 5,000원짜리를 하나 얻었습니다.

어떻게 사용해야하는 건지 몰라서 당황했는데,

역시 찾아보면 뭐든 답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모바일 인터넷 환경에서도 간단하게 컬처랜드 문화상품권을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네요.

10분이면 금방 완료할 수 있는 간단한 작업입니다.

 

 

제 SMS에 컬처랜드 문화상품권이 도착했다는 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

지난 8월에 수령했는데, 이제야 포스팅하는 이 귀차니즘의 선두주자...ㄷㄷ

 

컬처랜드 문화상품권은 각 편의점과 CGV, 교보문고에서 사용할 수 있군요.

매우 요긴한 사용처들만 있습니다.

 

어쨌든 중요한 건, 핀번호입니다.

이 핀번호는 유출되면 안 되니까 혼자만 알아두도록 합시다.

그러면 컬처랜드 모바일 홈페이지(http://m.cultureland.co.kr/)에 접속합니다.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했으면 먼저 로그인을 합니다.

그래야 자기 계정으로 금액이 충전되니까요.

홈에서 위에서 두 번째 줄.

상품권 교환소로 들어갑니다.

 

여러 가지 교환 방법이 나오는데요,

저는 카카오톡으로 받은 문화상품권이기 때문에 제일 첫 이미지에 있는,

카카오톡 문화상품권을 선택했습니다.

 

종류별로 몇 가지가 있는데, 본인이 가지고 있는 종류에 맞춰 선택하면 됩니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SMS로 받은 핀 번호를 입력하면 끝입니다.

 

충전이 완료되어 결과가 떴습니다.

총 5,000원이 충전되었네요.

내역보기를 누르면 상세한 내역이 출력됩니다.

 

어디서 수령했고 교환권 번호는 어떻게 되는지 다 뜨니까,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상태에서 메뉴 버튼을 누르면 사용 가능한 잔액이 나오고,

밑의 공간을 터치하면 바코드가 나와서 편의점에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뭐든 가능한 세상이 되었어요.

정말 편리합니다.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