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편의점 식도락

치토스, 돌아온 따조!! 엄훠나, 이게 얼마만의 따조야????

728x90
반응형

편의점에 갔다가,

치토스를 하나 들고 왔습니다.

한참 정신 없이 먹고 있었는데, 눈에 뭔가 이상한 게 보이더군요.


꺼내보니...

잊고 있었던 추억의 그 친구, 따조였습니다...ㄷㄷ



오랜만이다, 이 자식.

20년도 더 지난 것 같은데...ㅋㅋㅋ



뒤늦게 봉투를 살펴보니 돌아온 따조가 있다는 문구가...ㅋㅋㅋ

가위로 전면부를 도려내서 전체 샷은 패스...ㅎㅎㅎ


아, 오랜만에 추억 돋네요.

따조라니.. 따조라니...


내 나이가 아직 한 자리수였을 적에 열심히 모았던 기억이...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