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맛집 찾아 삼만리

서여의도 써브웨이 샌드위치 국회의사당점 : 4,900원으로 한 끼 식사를!!

728x90
반응형

써브웨이 샌드위치에서 이벤트 중이라는 동료의 말을 듣고,

점심은 써브웨이로 정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니 아래와 같은 이미지가 있더군요.

 

출처 : 써브웨이 홈페이지

 

4,900원이라니!!!

써브웨이는 양도 많으니 충분할 것 같아서 점심으로 먹기 위해 출발했습니다.

포장해 와서 먹을 생각이었거든요.

왠지 매장은 불편해서...ㄷㄷ

 

 

써브웨이 샌드위치 서여의도점입니다.

들어갔는데,

사람이 바글바글하네요.

 

다들 가볍게 식사하러 찾아온 사람들 같습니다.

어떤 걸 먹을지 몰라 머리를 쥐어싸고 있는 분도 보이는군요...ㄷㄷ

 

이벤트 중인 메뉴는 두 가지,

햄 콤보와 햄&터키 콤보입니다.

이 두 가지 메뉴가 무려 4,900원이니 고민 없이 둥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햄&터키 콤보를 주문했습니다.

 

 

줄은 길었지만, 그래도 금방 금방 줄어서 오래 기다리지 않았습니다.

파마산 오레가노 15cm에 아메리칸 치즈, 채소 전부, 사우전 아일랜드 소스를 넣어 만든 샌드위치입니다.

콤보 메뉴라 음료까지 따라옵니다.

ㅎㅎㅎㅎ

 

얼음 없이 콜라만 한 가득!!!

얼음이 차지하는 용량이 아까워요...

 

샌드위치 포장지를 벗기는 위치에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잘 뗄 수 있게 손잡이 모양까지 있는데,

잘 떼어지지 않는다는 게 함정...

 

 

내용물을 봅니다.

채소를 전부 다 넣었더니 상당히 두껍습니다.

채소가 밖으로 전부 삐져나왔네요...ㄷㄷ

쉽지 않습니다.

 

햄이 듬뿍 들었고,

다른 채소들도 듬뿍 듬뿍 들었네요.

먹으면서 너무 매운 맛이 강해서 할라피뇨는 뺄 걸... 하고 후회했습니다.

그 외에는 만족했습니다만,

다 먹고 나니 뭔가 살짝 아쉽더군요... ㅠㅠ

 

이래서 빵은 식사가 안 되는 건가...

싶었지만, 그래도 5천원도 안 되는 가격에 식사를 마쳤으니,

선방했네요.

ㅎㅎㅎㅎ

 

이벤트가 10월 31일까지니까,

다음달까지 생각나면 한 번은 더 먹을 것 같네요.

그때는 다른 소스로 먹어야지...ㄷ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