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분류 전체보기1501

미우라 켄타로, 기간토마키아, 대원씨아이, 2014. 베르세르크의 그분, 미우라 켄타로 선생께서 '베르세르크'로 지친 심신을 회복하시고자, 새로 연재한 만화가 한국에 발간되었습니다. 어쩌다보니 이제야 보게 되어 포스팅합니다. 일단, 만화 출간 기념 트레일러부터 보실까요. 오오!세기말적 분위기와 거인이 등장하는, 거대한 이야기입니다만...1~6화, 그리고 외전을 끝으로 완결되었습니다. 베르세르크를 그리다가 지쳐서 낸 작품이니 별것 없겠지...하고 봤다가,설정된 세계관이 워낙 대단해서 깜놀. 판타지 같은 배경이나 포스트 아포칼립스를 다룬 작품입니다.잃어버린 고대의 기술을 가지고 주인공이 막 이래 저래~ 주인공 레스라 데로스는 프로메의 오줌넥타를 마시고 사는 페도필리아, 롤리타 콤플렉스 환자최강의 투사입니다.상대방의 공격을 그대로 받아내어 적의를 경의로 바꾸고 .. 2015. 3. 26.
이제 걸으면서 게임하자! 워커 Walkr (1) : 튜토리얼 안녕하세요.윤군입니다. 이번에는 친구의 추천으로 알게된 게임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워커(Walkr)인데, 이게 아주 기똥찬 녀석이네요. 게임을 하면서 살도 뺄 수 있는 아주 재미있는 친구입니다.아이폰의 신체활동을 이용하여 게임에 반영한 기특한 녀석이거든요. 어떤 게임인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주머니 속의 은하 모험, 워커의 로고가 나옵니다.가장 기본적인 우주선이 로고네요. 게임을 시작하면 우리의 조수, 도기가 나와서 우주 궤도에 들어갔다며 새로운 행성을 발견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새로운 행성을 발견하기 위해서는 현재 위치한 행성에서 아래로 슬라이드하여 새로운 행성 탭으로 이동한 후에 탐험 버튼을 누릅니다. 튜토리얼이라 그런지 랜덤을 선택하라고 하네요.이후부터는 원소행성, 식물행성, 동.. 2015. 3. 24.
이제 꼬깔콘까지 허니버터라니!!! 한동안 해태에서 발매한 허니버터칩이 난리였지요.상품이 없어서 못 파는 품귀 현상까지 나타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요즘에는 좀 덜한 것 같은데... 어쨌든 허니버터칩이 발매된 이후,농심의 수미칩도 허니버터맛이 나오고, 다른 여러 과자들도 허니버터맛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제가 먹은 과자도 희한하게 '허니버터맛'이라 포스팅을 합니다. 전통의 과자, 롯데 꼬깔콘입니다.그런데 뭔가 다른 점이 있죠? '허니버터맛'입니다.요즘 광고 엄청하던데, 광고에 나오는 그 캐릭터들이 말합니다."또 하나의 야심작!" 과자의 외형은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꼬깔콘입니다.매콤달콤한 맛은 빨간색인데,이 친구는 그냥 노란색이네요. 전혀 특이할 게 없습니다. 이런 평범한 친구가 어떤 맛인지,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 2015. 3. 22.
Green the Planet : 중독성 쩌는 아기자기한 캐주얼 도트 게임 안녕하세요. 윤군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아이폰으로 즐겁게 하고 있는 중독성 쩌는 게임을 소개합니다. 이름하여 Green the Planet!! 그런데 아이폰의 아이콘 밑에는 Greening이라고 써있네요. 녹지화!!!???!??!! 뭐.. 제목인 전부인 게임입니다. 사람이 살 수 없는 행성을 테라포밍(지구처럼 세팅)하는 것이 목적인 게임입니다. 며칠 동안 해봤는데, 정말 별것 없는 게임인데, 묘하게 중독성이 있더라구요. 그럼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개발사의 로고가 아주 잠깐, 정말 아주 잠깐 노출된 후에 아무것도 없는 행성이 나타납니다. 그런데 저건 왜 저렇게 에너지가 많냐고요??? 제가 이미 첫 번째 행성의 테라포밍을 완료하고 그 다음 행성으로 왔기 때문입니다...ㄷㄷ 행성 위에 반.. 2015. 3. 19.
아이폰6 지갑형 케이스 개봉기 : moshi OVERTURE CASE fot iPhone 6 사용하던 아이폰5를 처분하고,아이폰6를 구매했습니다. 한동안 대리점에서 준 투명 젤리케이스를 끼우고 다녔으나,카드를 따로 보관할 수가 없어 지갑형 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 올레샵에서 별포인트와 할인 쿠폰을 적용해서 구매한 친구입니다.덕분에 실제 판매가보다 좀 더 싸게 샀을 거에요...ㄷㄷ(다른 오픈 마켓 가격을 본 건 아니니까...ㄷㄷ) 점심을 먹고 오니 제 자리에 낯선 택배 상자가 올려져 있었습니다.밥을 먹느라 나간 사이에 감사하게도 우체국 집배원께서 다녀가셨네요. 우체국 상자를 열어보니, 작은 종이 상자가 나왔습니다.moshi overture 라는 문구가 보이고,케이스를 사용하는 이미지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하단에는 투명한 플라스틱으로 케이스를 볼 수 있게 되어 있네요.제가 구매한 색상은 brushed.. 2015. 3. 17.
PDF 편집툴 PDF Xchange Viewer : 소개 및 다운로드, 설치 전자책 제작으로는 오랜만에 뵙습니다. 그동안 맛집 탐방하고 이것 저것 바쁜 일이 많아서 새로운 포스팅이 많이 늦어졌네요. 오늘은 EPUB을 벗어나서, PDF 포맷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뭐, 그렇다고 고리타분하게 PDF가 무엇이고 어쩌고 저쩌고... 이런 건 아니니까 긴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제가 말하는 건, 인쇄용 PDF를 전자책용으로 가공하는 방법입니다. 물론 저는 인쇄용 PDF가 아니라, DOCX 파일을 Microsoft WORD에서 바로 PDF로 컨버팅했기 때문에... 일반적인 출판사에서 가지고 있는 인쇄용 PDF와는 차이가 좀 있습니다. 그래도 큰 틀에서는 그리 다를 게 없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1. PDF 편집? PDF 파일의 가장 큰 장점은 인쇄를 하든지, 단말기에 넣어 보든지 간에.. 2015. 3. 13.
여의도 삽겹살 맛집 서글렁탕 소스 삼겹살 흡입했습니다. 회사 후배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회사에서 멀지 않은 맛집에서 간단한 식사를 했습니다.어디까지나 '회사 후배' 들의 사기 진작을 위한 회식이었기 때문에, 법카 소환~!!!!을 시전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샀다면 먹지 못할 고기를 먹고 왔습니다..ㄷㄷ 서글렁탕의 간판이 있습니다.밖에서 볼 때는 정말 볼품이 없을 정도로 작은 매장입니다....만!!! 안으로 들어가면 1층 거의 대부분이 서글렁탕의 홀입니다...ㄷㄷ작은 홀이 2개, 큰 홀이 1개가 있더군요. 평일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참 많았습니다. 자리를 잡고 앉으면 냄새가 배지 않도록 옷과 가방을 넣을 수 있는 비닐 주머니를 줍니다.자신의 옷에 냄새가 배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좋은 서비스지요. 처음에는 이렇게 의자에 올려놓았지만, 이내 밑으.. 2015. 3. 12.
안양 비빔밥 맛집, 원조 옛날 보리밥 : 된장이 끝내줘요! 지난 주말, 날씨도 따뜻하고 해서 아내와 드라이브를 나가려 했습니다.하지만 날이 흐려서...ㄷㄷ 미세먼지 미워요...ㅠㅠ예정을 바꿔 후배들과 함께 계원예대 뒷편에 있는 맛있는 보리밥 집인 원조 옛날 보리밥을 찾았습니다.봄이 되었으니 기운을 북돋아주는 음식이 땡겼기 때문입니다. 차가 없으면 가기가 살짝 애매한 곳인데요,그럼에도 불구하고 점심 시간이 지난 애매한 때인데도 불구하고 식당 앞 주차장은 이미 만원!!!! 그래도 주변에 주차 공간이 많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저희도 적당한 자리에 차를 세우고 가게 안으로 들어가 자리를 잡았습니다. 참 별것 없는 차림표입니다.가장 대표적인 메뉴인 보리밥! 그리고 보리밥과 함께 먹어야 하는 도토리묵!!!제육볶음은... 느무느무 비싸요...ㅠㅠ 간결한 메뉴를 보면 아.. 2015. 3. 9.
카카오 프랜즈 TUBE의 우리동네 땅콩 꿀호떡 바쁜 아침, 밥을 챙겨 먹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그래서 저는 자주 빵을 사 먹는데요,최근에는 거의 카카오 빵을 먹습니다. 가격대비 성능비가 좋은 편이라서요.맛이 좋아서 참 좋습니다. 화가 나면 초록색으로 변하는 오리, 튜브의 우리동네 땅콩 꿀호떡입니다.전면에 튜브의 얼굴이 대문짝 만하게 인쇄되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빵을 먹는 이유인 카카오프렌즈 띠부띠부씰이 있다는 내용이 뙇!!!땅콩꿀호떡크림이 무려 38.69%나 들어 있고, 열량은 335kcal나 됩니다. 밥 한 공기보다 더 많은 열량이네요.뭐, 어차피 아침밥 대용으로 먹는 것이니까 별 문제는 없겠지요. 카카오 빵의 뒷면에는 이렇게 각 캐릭터의 설명이 있습니다. 뷰트는 겁 많고 마음 약한 오리입니다.극도의 공포를 느끼면 녹색의 화난 오리.. 2015. 3. 8.
친구 부부가 사다준 선물, 헨켈 트윈 쉐프 3종 세트 34931-009 친구가 결혼을 하고 신혼여행을 다녀오면서,저희 부부에게 선물을 사다 줬습니다. 무엇인고 하니 스위스에서 구매한 쌍둥이 칼 3종 세트라고 하네요.요즘 제가 요리에 재미 들린 것을 아는지 칼을 선물하다니... 게다가 무려 3종세트!!! 제가 주방용품 메이커에 대해 잘 알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헨켈이라는 이름은 들어봤습니다.상당히 좋은 물건이라고 알고 있었죠. 친구 부부가 준 상자입니다.스위스에서 선물 포장을 했다며, 저 리본이 풀리지 않게 조심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가운데 하트 쪽지는 친구 부부가 주는 편지입니다.참 간단합니다. 포장지를 벗기니 트윈 쉐프 3종 세트가 그 위용을 드러냈습니다.첫인상은 식칼이라기 보다는 그냥 무기... 같은 느낌입니다. 칼도 상당히 묵직하네요.만날 도루코 식칼만 쓰다가 물 .. 2015. 3. 7.
구로디지털 맛집 미정국수에서 제육덮밥을 먹었습니다. 저는 국수를 좋아합니다.목넘김이 편해서요. 하지만 국수를 잘하는 집 찾기가 쉽지 않네요.상경하여 얼마 안 되었을 때, 구로디지털단지에서 자취를 했습니다. 퇴근길에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있는 미정국수를 발견했지요.저렴한 가격에 맛도 괜찮아서 종종 찾아 국수를 먹었습니다. 얼마 전에 다시 구로디지털단지역 미정국수를 찾았는데,신메뉴라며 제육덮밥을 팔고 있더라구요. 제가 누굽니까?고기성애자 윤군입니다.그래서 바로 시켜서 한 그릇 뚝딱 해치웠죠. 밥의 반을 덮을 정도의 빨간 제육볶음과 반대편에는 볶은 채소(양파, 호박, 당근)이 있습니다.매울까봐 살짝 밥 위에 올려놓은 두툼한 계란말이 2개!!! 그 위에 소복이 내려앉은 김가루가 참...제 침샘을 자극하네요.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군침이 줄줄...ㄷㄷ 제육덮밥.. 2015. 3. 6.
애플의 새로운 아이폰, 아이폰 6 64GB 개봉기 iPhone5를 사용한 지도 어느덧 2년이 다 되어갑니다.저는 스마트폰이 한국에 나온 이후에는 아이폰만 사용을 했는데, 지금까지 계속 만족하고 사용했기 때문에 이번에도 아이폰으로 갈아타게 되었습니다. 아이폰6가 출시되고 나서 한동안 64GB 모델이 없어서 구경만 하고 있었는데요,얼마 전에 대리점에 물어보니 아이폰5 중고값이 14만원 밖에 안 된다는 이야기를 듣고서 어여 팔아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처음 공식홈페이지에서 알아봤을 때는 15만원이었는데, 며칠 만에 14만원으로 떨어지더라구요. 더 떨어지기 전에 바꿔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아이폰 6의 케이스입니다.전통적인 직사각형 모양의 종이 상자인데...기존 것들과 다르게 아예 아무 것도 없습니다.그냥 양각으로 아이폰6의 모양이 새겨져 있습니다. 측면에는.. 2015. 3. 5.
아몬드머랭 : 조인성이 선전하는 질소 안의 이물질 요즘 과자가 자꾸만 땡겨서 문제네요.안 그래도 살이 찌고 있는데, 자꾸 과자가 먹고 싶어서...ㄷㄷ마트 한 쪽에 조인성이 선전하는 아몬드머랭이 있어서 하나 집어 왔습니다. 인성이 형이 사람 좋아보이는 웃음을 짓고 있습니다.심지어 다이아몬드 프로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오오, 대인배.오오~!! 상자를 돌려봤습니다.뒷면에 아몬드머랭이 무엇인지 설명이 써있네요.온화한 지중해성 기후와 꿀벌의 꽃가루 수분으로 자란 탐스러운 아몬드를 가지고...밀가루 없이 만들었다고 합니다. 뭐, 그냥 밀가루 없이 반죽한 쿠키 위에 수입 아몬드를 뿌렸다는 거군요. 이 쉬운 걸 그리 어렵게 설명하고 그러는지. 바닥에는 어떤 재료를 가지고 만드었는지 성분표가 있습니다.앞서 말한 것처럼 지중해성 기후와 꿀벌의 꽃가루 수분으로 자.. 2015. 3. 3.
야옹별 특공대 NAUGHTY KITTIES 튜토리얼 3 : 고양이 업그레이드와 뽑기 이번에는 앞에서 말씀드렸듯이 고양이 업그레이드 방법과 고양이 리프트를 통한 뽑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고양이의 기본 능력 만으로는 험한 세상을 헤쳐나갈 수 없기 때문에...어쩔 수 없이 비싼 돈을 들여 업그레이드를 해줘야 합니다...ㄷㄷ(결국 유전무죄 무전유죄...ㄷㄷ) 메인 화면에서 왼쪽 상단의 고양이 버튼을 누르면 고양이 관리화면으로 이동합니다.고양이 관리화면에서 업그레이드 할 고양이를 선택 후, 업그레이드 버튼을 눌러주면 고양이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를 하면 어떤 능력이 좋아지는지 직관적으로 알려줍니다.첫 번은 무료 업그레이드지만, 이후에는 업그레이드 비용이 발생하니까, 골드를 부지런히 모아야 합니다. 마이크를 업그레이드 한 뒤에는 힐러인 추니마도 업그레이드 해줍니다.뭐... 업그.. 2015. 3. 2.
안양 맛집, 농협 안심 한우마을(구 금관가든)에서의 맛있는 저녁 식사! 저녁, 배가 고픈 아내와 저는 불고기가 먹고 싶었습니다.저희는 소고기가 먹고 싶으면 늘 가는 음식점이 있는데요, 지금은 농협 안심 한우로 이름이 바뀐 옛 금관가든입니다.안양 농협 안심 한우는 비산동에 위치하고 있는데, 큰 길가에 있는 것이 아니라 찾아가기가 좀 어려습니다. 비산동 맥도날드 옆의 좁은 길로 들어가면 길이 끝나는 삼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불고기가 먹고 싶은 아내를 위해 불고기 전골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그런데 막 따끈한 국물이 땡겨서 곰탕도 추가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이 나왔습니다.아주 단출하지요? 단무지 채, 배추김치, 시금치 나물, 깍두기입니다. 전에 왔을 때는 불고기 전골만 주문해서 깍두기는 나오지 않았는데,이번에는 곰탕을 주문했기 때문인지 깍두기가 나왔네요. 이어서 불고기 전골이 .. 2015. 3. 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