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 즐기기40

롯데시네마 VOD 겨울왕국 2 할인 쿠폰 발행 : 소장이 9,900원!! 며칠 전에 겨울왕국 2 VOD가 출시되었죠. 유튜브에 떠서 확인했는데, 자막/더빙이 각각 25,000원이더라구요. 출혈을 감수하고 구매할까 하다가... 둘 다 이용하려면 무려 5만원이라, 그 돈이면 차후 나올 BD나 DVD를 사는 게 낫겠다는 판단을 했습니다. 그래서 그냥 잊으려고 했는데, 어머나... 롯데시네마 VOD에서 이벤트를 하는군요!!! 롯데시네마 VOD에서 겨울왕국 2 VOD 출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오오오!! 무려 소장이 9,900원!!! 그냥 구매해도 유튜브보다 싸긴 하네요... 유튜브 25,000원/롯데시네마VOD 20,790원. https://www.lottecinemavod.co.kr/display/event/detail/view?evtNo=EV202002111000015 [롯데.. 2020. 2. 17.
[리뷰] 백두산 : 재난 영화를 표방한 판타지. 겨울왕국 2에 빠져 살고 있는데, 아는 형님께서 심야 영화를 보자고 하셨습니다. 각각 아내님들께 허락을 받은 후, 심야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한국산 블록버스터 재난영화 백두산입니다. 지금까지 많은 재난영화가 나름 성공을 거뒀다고 하는데, 애석하게도 저는 한국 재난영화는 본 적이 없습니다. 천만이 봤다는 해운대도 안 봤고요... 기억 남는 재난 영화는 피어스 브로스넌과 린다 해밀턴이 주연한 007 제임스 터미네이터단테스피크입니다. 중학교 땐가 봤는데, 온천에서 꽁냥꽁냥 하던 커플이 화산 활동으로 삶아 죽은 장면이 워낙 임팩트 있어서... 어쨌든 오랜만에 보는 재난 영화고, 하정우, 이병헌이 주연이라고 해서 뭔가 엄청 재미있겠지! 라고 기대감을 북돋는 영화였습니다. 그리고... 이 감상글에는 다수의 스포일.. 2019. 12. 24.
겨울왕국 2 : 찬양하라, 여왕님의 귀환!! 드디어 돌아오셨습니다. 여왕님의 귀환입니다. 무려 6년 만이군요. 물론 중간에 [겨울왕국 : 열기]와 [올라프의 겨울왕국 어드벤쳐]가 있었지만, 정식 후속작은 아니었으니까요. 6년 만에 돌아온 엘사 여왕님은... 티져에서 아주 그냥 퐈이팅 넘치는 모습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키셨습니다. 백문이불여일견. 티져 함 보고 가시죠. 지난 2013년 겨울왕국이 개봉했을 때, 그 감동을 기억합니다. 겨울왕국 보러 4번이나 갔지요. 이번에도 일단 더빙과 자막 한 번씩, 2회 관람하고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솔직히 포스터는 별 감흥이 없었어요. 영화 보고 나서 다시 보니 등장인물의 비중에 따른 배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스벤보다 비중이 없는 크리스토프...) 이번 작품은 지난 작품들에 비해 분위기가 어둡습니다. 행복한 날들.. 2019. 12. 17.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 어벤져스와 맞짱 뜨는 뽀로로의 위험.jpg 따님의 즐거움을 위해 뽀로로 극장판을 보고 왔습니다. 최근 극장가는 어벤져스 : 엔드게임 때문에 다들 개봉을 미루고 있는데, 이 상황에서 유일하게 어벤져스에 도전장을 내민 영화가 바로 뽀로로... 예매율 2위에 빛나는 그 뽀로로를 보고 왔습니다. 롯데 시네마는 어린이 표가 따로 없어서 청소년으로 예매했습니다. 집에서 가까운 광명아울렛으로... 어린이 영화라 오래 안 걸릴 줄 알았는데, 무려 1시간이 넘는 상연 시간입니다...ㄷㄷㄷ 대체 무슨 이야기를 그리 많이 하고 싶은 게냐... 포스터와 제목으로 유추하기로는 뽀로로가 해적이 되는 이야기인가 봅니다. 커다란 배와 선장 복장, 게다가 보물지도까지!!! 해적의 모든 것이 다 구비되었군요. 예고편을 보니 이번에는 범선이 주된 탈 것인가 봅니다. 사라진 실버 .. 2019. 5. 4.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 2 : 새로운 낙원 보고 왔습니다. 따님께서 평소 공룡을 엄청 좋아하셔서,2018년 크리스마스에 개봉한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 2를 보고 왔습니다.따님께 공룡 영화 보러 가자고 했더니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지난번 뽀로로 극장판도 잘 봤던 경험이 있기에 호기롭게 영화관으로 향했습니다. 48개월 이하는 따로 선택할 수 있는 게 없어서,따님께도 편안하게 좌석에서 영화를 감상하실 수 있게 청소년 표를 끊었습니다.그래서 좌석은 2개.비용은 21,000원. 오늘 개봉한 영화인지도 모르고,안양 곳곳의 영화관이 전부 만석이라 몇 군데나 예매하려고 찾아봤네요.어쨌든 예매했으니 달려야죠. 일단 예고편 한 번 보고 가겠습니다.아무 정보 없이 본 거라 이런 건 줄 몰랐어요.그 옛날 점박이가 꽤 히트했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뽀로로 같은 데포르메와는 궤를 달리하는군.. 2018. 12. 26.
인크레더블 2 : 지상 최강의 가족이 돌아왔다! 올레TV에 인크레더블2가 나왔기에 바로 구매해서 봤습니다.벌써 한참 된 이야기네요. ㅎㅎㅎ요즘 워낙 정신이 없어서 포스팅을 자꾸만 더디게 쓰고 있습니다.빨리 부지런해져야 할 텐데... 영화가 시작하면 으레 나오는 디즈니 로고입니다.인크레더블의 색상에 맞춰서 빨강과 노랑으로 조정 되었네요.10년도 더 지난 마당에 만나게 되는 인크레더블에 대한 기대감이 솟아 오릅니다. 작품은 토니 라이딘저가 심문을 받다가 기억이 소거되면서 시작합니다.언더마이너의 등장으로 끝났던 전편에서 이어진 장면에서 바이올렛이 히어로라는 것을 목격하는 바람에 기억을 송두리째 잊어버리게 되었죠. 아주 큰 복선 중 하나입니다. 토니의 기억이 소거된 이후,인크레더블 2의 로고가 나오고 본격적으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언더마이너의 공격에 인크레더.. 2018. 12. 18.
[리뷰] 주호민 원작, 김용화 감독, 신과 함께 - 죄와 벌 오랜만에 영화를 봤습니다.아내와 함께 올레TV를 통해서요.주호민 작가의 웹툰 [신과 함께]를 리메이크한 김용화 감독의 [신과 함께 - 죄와 벌]입니다.원작을 워낙 재미있게 봤던 터라 기대했고,1천만 관객을 넘긴 대작이라는 이야기를 워낙 많이 들어서... 일단 티저부터 보고 시작할까요. 개인적으로 하정우는 강림보단 혜원맥에 더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만...강림 역으로 분하셨더군요.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저는 원작의 캐릭터와 괴리가 느껴져서.... 앞에서 이미 말씀드렸다시피 올레 TV로 봤습니다.4,500원이되어서...TV에서 결제하고 집에서는 도통 볼 시간이 없어 출퇴근 시간에 휴대폰으로 감상했습니다. 데이터 무료라고는 써있었지만,그래도 혹시 몰라 WiFi 연결되어 있을 때 임시 다운로드 받아놓.. 2018. 3. 31.
으라차차 와이키키 6화 : 거짓말의 끝은... 요즘 재미있게 보는 드라마가 있습니다.JTBC의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입니다.아내가 TV를 보는 것을 옆에서 보다가 B급 감성과 정신나간 전개에 빠져서 계속 찾아보게 되었어요. 이미지는 JTBC 홈페이지(http://tv.jtbc.joins.com/waikiki)에서 퍼왔습니다.매주 월/화요일을 즐겁게 해주는 으라차차 와이키키는,친구 셋이서 게스트 하우스를 운영하면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그리는 시트콤입니다. 이번 화에서는 동구와 윤아의 깜짝 결혼식이 그려졌습니다.과연 준기가 한 거짓말의 끝은 어디일까! 이번 화도 역시 병맛이고 좋네요.스케일이 어마무지해서 어떻게 정리할까 했는데...1, 2화에 비해서는 병맛도 그렇고 재미도 조금 떨어진 것 같은데,그래도 재미있게 봤습니다. 이제 또 일주일을 어떻게 .. 2018. 2. 21.
[리뷰]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 : 뽀통령의 15주년 기념작! 저희 딸은 뽀로로를 엄청 좋아합니다.아무래도 저희 부부가 자주 보여줬기 때문이겠죠.어쨌든.어제 딸과 유툽을 보다가 뽀로로 극장판 광고가 나오는 걸 봤습니다.아직 딸과 함께 영화관에 가본 적은 없기에 기대 반, 걱정 반으로 예매를 했습니다. 오후 2시 10분.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입니다.아직 아이가 48개월 미만이라 저만 표를 끊으면 되더군요. 롯데시네마는 48개월까지 무료 입장이라고 합니다.입장 후, 딸을 제 무릎 위에 앉히고 영화가 시작하기를 기다렸습니다. 저희 딸이 뽀로로를 좋아하는 것도 있지만,요즘 들어 유난히 공룡을 좋아해서 영화를 봤습니다.만약 공룡에 대해 관심이 없었다면 보지 않았을 거에요.ㅎㅎㅎㅎ 결과는 대성공입니다.어느 아이들은 영화관에서 암전되면 무섭다고 울기도 한다던데...실제로 .. 2017. 12. 10.
[리뷰] 신카이 마코토 감독, 너의 이름은. 한참 전에 봤는데,이제야 리뷰를 작성하는군요.이놈의 귀차니즘이란...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최신작 [너의 이름은]입니다.지금까지 개봉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작품은 대부분 챙겨봤는데,이번 작품은 영화관에서 개봉했을 때 못 보고 집에서 올레 TV로 구매해서 봤네요. 올레TV에서 엄청 광고를 했거든요.안 그래도 보려고 마음 먹고 있었는데,덕분에 제대로 볼 수 있었습니다. 이 리뷰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아직 영화를 보지 않으신 분께서는 살포시 ctrl+W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시작합니다. 먼저 티저부터 보고 시작할까요. 올해 초에 참 많이 패러디된 작품이죠.제목부터 시작해서 여러 가지가... 영화를 보기 전에는 몰랐는데,감상 후에 이 포스터를 보니 이 안에 모든 것이 다 담겨 있습니다.포스터 한.. 2017. 11. 29.
박서준, 강하늘 주연, 청년경찰 : 캐릭터에 기댄 철저한 오락 영화 올레TV에서 청년경찰 광고를 열심히 하기에 아내와 함께 감상했습니다.아기 재워놓고 새벽에...ㅎㅎㅎ그래서인지 피곤하군요. 이미 군대를 다녀온 박서준과 이제 군대에 간 강하늘이 주연입니다.뭇 여성분들의 환호가 들리는 듯 하군요. 저희 아내도 드라마 [킬미 힐미], [쌈 마이웨이] 등을 보면서 박서준에 열광하고 있는지라...박서준을 보려고 이 영화를 봤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 영화에서 다루는 이야기는 매우 짧습니다.작품 내에서 시간은 몇 년이 흐르지만,가장 중요한 사건은 약 열흘 정도의 이야기죠. 중국인들의 난자 적출이라는 소재를 가지고 싸우는.이 소재 때문에 여러 가지로 잡음이 많았던 것으로 아는데,논란에 비하면 영화 내용 자체는 단순합니다.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혈기 넘치는 두 경찰대 학생들의 좌충.. 2017. 11. 21.
[리뷰] 인사이드아웃 : 성장에는 늘 희생이 따르는 법. 올레TV에서 인사이드 아웃을 무료 상영하고 있습니다.그래서 기다릴 것 없이 바로 감상했습니다.최근 영화관에 갔던 게 팝콘 사러.... 영화는 집에서 보는 게 편하고 좋지요.ㅎㅎㅎㅎ 포스터는 주인공인 라일리의 머릿속에 5가지 감정,소심, 까칠, 기쁨, 슬픔, 버럭이가 있는 모습입니다.이 작품의 커다란 줄기를 한 번에 알려주는 센스있는 포스터에요. 11살 라일리의 머릿속에서 5가지 감정이 어떻게 작용하고,또 어떤 일들을 만들어내며, 그 과정 속에서 라일리의 성장을 보여주는 애니메이션입니다. 라일리의 머릿속, 본부에는 다섯 감정이 살고 있습니다.기쁨, 슬픔, 까칠, 소심, 버럭이입니다.각자 개성이 강한 친구들이지만,가장 먼저 생겨난 감정인 기쁨이의 지휘 아래 라일리의 감정이 풍부할 수 있도록 도우며 살고 있습.. 2017. 10. 26.
[리뷰] 목소리의 형태, 2016. : 사람에게 받은 상처는 사람으로 덮는다. 올레 TV에서 애니메이션을 봤습니다. 이미 만화책으로 완결된 [목소리의 형태]입니다. 2권까지 살짝 봐서 대충 어떤 이야기인지 알고 있기 때문에 편한 마음으로 봤습니다. 우선 시작하기 전에 예고편을 봐야겠죠. 이번에는 카카오에서 퍼왔습니다. ㄷㄷ 티스토리나 카카오나 다 같은 회사니까 이게 더 낫겠죠...ㄷㄷ 뭐.. 그냥 그렇다고요. 죽기로 결정한 어느 날, 이시다 쇼야는 자신이 이지메를 했던 여자 아이, 니시미야 쇼코를 찾아갑니다. 그녀에게 사과하기 위해 지난 몇 년간 연습한 수화로 대화를 나눕니다. 그리고 그녀와의 소통하기 위해 썼던 노트를 내밀죠. 쇼코는 매일 같이 잉어에게 빵을 던져주던 다리 위에서 쇼야의 사과를 받습니다. 하천에 떨어진 노트를 줍기 위해 뛰어든 그녀를 따라 쇼야도 하천에 뛰어들고,.. 2017. 8. 3.
모아나 : 푸른 바다를 질주하는 매력적인 신화의 세계 디즈니의 장편 애니메이션 모아나를 봤습니다.겨울왕국 이후 3년 만의 뮤지컬 애니메이션이라고 하죠.이번에도 역시 영화관을 방문하지 않고 집에서 올레TV를 이용해서 감상했습니다. 늘 느끼는 거지만 정말 편안하고 좋네요,올레TV. ㅋㅋㅋㅋ 디즈니 애니메이션 역사상 두 번째로 폴리네시아인 주인공이 나오며,폴리네시아의 신화를 차용한 작품이라고 합니다. 트레일러를 보고 시작할까요. 모아나는 모투누이 섬 족장 투이의 딸로 차기 족장이 될 아이입니다.그녀는 어려서부터 할머니 탈라로부터 모투누이 전설을 들으며 자랐습니다.그 때문인지 아기 때부터 바다를 좋아했고, 바다 역시 그녀를 선택했지요.(어떤 의미에서 진정한 금수저) 모아나는 모투누이 섬에서 사람들의 사랑을 받으며 무럭무럭 자랍니다.그녀는 섬 사람들과 함께 코코넛도.. 2017. 3. 1.
냉장고를 부탁해 120회 : 김풍의 풍씨 매직 VS 덕윤 씨의 돌멩이 기적 저는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의 애청자입니다.첫 회부터 시작해서 오늘 방송한 120회까지 열심히 보고 즐기는 중입니다. 오늘은 제2의 전성기 특집으로 윤정수 씨와 최민용 씨가 출연을 했는데요,120회는 최민용 씨의 냉장고 털기로 시작했습니다. 개그맨과 능글맞은 연기자라 그런지 웃음 포인트를 잘 잡아내면서재미있는 인터뷰를 진행하더군요.개인적으로 촬영장 분위기에 눌려서 제대로 말도 못하는 아이돌보다 훨씬 자연스럽고 좋았습니다. 어쩌면 제가 나이를 먹어서 그런 것일지도 모르죠. ㅎㅎㅎ 두 분의 입담과 재치야 뭐...재미있게 봤지만, 제가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장면은,두 요리사가 음식을 만들며 경쟁하는 장면인지라...ㅎㅎㅎ 1회전 유현수 VS 이연복아직 한 번도 승리하지 못한 유현.. 2017. 2. 27.
[리뷰] 겨울왕국 : 디즈니의 명작을 더빙판으로 다시 한 번 즐겼습니다. 겨울왕국을 봤습니다.뭐...지난 2014년, 개봉했을 때, 영화관에서 4번이나 봤지만...(2D, 3D, 4D.... 전부...) 이번에는 주말 오전 11시에 디즈니 주니어 채널에서 방영해줬습니다.토요일과 일요일 이틀 동안 각각 한 번씩, 총 두 번을 더 봤죠...ㄷㄷ 겨울왕국은...제 인생 애니거든요...ㄷㄷ 아... 포스터.지금 다시 보니 참 조악하군요...ㅠㅠ좀 더 멋들어지게 만들지.. 이게 뭐람. 한국어 자막을 이용할 수 있는 겨울왕국 트레일러입니다.뭐... 중간부터 나오는 저 노래 하나라 겨울왕국은 설명이 가능하죠. Let it go~ Let it go~ Let it go~ㅋㅋㅋㅋㅋㅋ 이번에 본 겨울왕국은 한국어 더빙판이었습니다.더빙판은 처음 봤어요.그래서 더 집중해서 본 걸지도...ㅎㅎㅎ 다들.. 2017. 2. 13.
[리뷰] 시간을 달리는 소녀 : 언제봐도 가슴 찡한 소녀의 이야기 드디어 설 연휴 동안 보았던 애니메이션 마지막 작품의 리뷰입니다.팔이 아파서 제대로 포스팅 하기가 어려웠던 터라...ㅎㅎㅎ 이번 리뷰는 매우 유명하고 또 명작의 반열에 오른 애니메이션이죠.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시간을 달리는 소녀입니다. 워낙에 유명한 작품이라 10년이 지난 지금에야 리뷰를 쓰는 게 민망하기도 하네요.하지만 저는 지난 설 연휴에 다시 본 거니까...ㅎㅎㅎ아주 따끈따끈한 리뷰입니다. 시간을 달리는 소녀는 20세기를 뒤흔든 애니메이션, 신세기 에반게리온의 캐릭터 디자이너, 사다모토 요시유키의 디자인으로도 눈길을 끌었습니다.포스터 안의 마코토 얼굴을 보면 누군가가 떠오르지 않나요...가령 신비한 바다의 나디아의 주인공 나디아라던가...ㄷㄷ 언제나처럼 예고편으로 시작합니다.한국어 자막판은 구하질 .. 2017. 2. 10.
[리뷰]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아노하나) 극장판 아직도 설 연휴에 본 작품들의 리뷰를 끝내지 못했습니다.이럴 때는 부러진 팔이 원망스럽군요.빨리 팔이 나아야 포스팅도 더 열심히 할 수 있을 텐데. 이번에는 2017년 설에 본 작품 3번째,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 극장판 리뷰입니다. 이름이 참 길지요.일본에서는 줄여서 '아노 하나'라고 부르더군요.이 작품은 원래 TVA라고 합니다. 인기를 끌었는지 극장판까지 제작이 된 거라 하더군요.이 작품에 대한 사전 지식이 없었기 때문에 그냥 봤습니다.ㅎㅎㅎㅎ언어의 정원을 본 후에 올레TV의 추천 애니란에 있기에...ㄷㄷ 이야기는 초등학생인 6명의 소년소녀가 그 중 하나인 멘마(혼마 메이코)의 죽음으로 사이가 소원해졌다가,어느 날 갑자기 진땅(야도미 진타)의 앞에 나타난 멘마의 유령을 성불시키기 위해.. 2017. 2. 6.
[리뷰] 닥터 스트레인지 :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등장한 강력한 오이 마법사 설 연휴 동안 집에 있으면서 올레 TV를 이용해 영화를 열심히 봤습니다.이번에 리뷰를 쓰는 영화는 작년에 엄청난 인기를 얻은 작품이죠.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새로이 투입된 지구 최강의 마법사 오이형 닥터 스트레인지입니다. 언제나처럼 예고편으로 시작하겠습니다.이 포스팅에는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의 스포일러가 다수 포함되어 있으니,아직 영화를 보지 않으셨거나 보실 예정인 분들은 살포시 Ctrl+W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ㅎㅎ 잘 생김을 연기하는 배우 오이형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주연을 맡고 이런 저런 이야깃거리도 많은 영화입니다.일단 닥터 스트레인지는 어마무지하게 강력한 마법사죠.소서러 슈프림의 이름으로 지구를 지키는 존재입니다. 영화에서는 이제 갓 마법사가 된 풋내기지만... 천재 외과 의사 스티븐 스트레.. 2017. 2. 5.
[리뷰] 신카이 마코토 감독, 언어의 정원, 2013. 저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작품을 좋아합니다.처음에 본 그의 작품은 [그녀와 그녀의 고양이]라는 단편 애니메이션이었습니다. 게임회사 '팔콤'에 몸 담고 있으면서 시간을 쪼개어 만들었다는 1인 제작 애니메이션이죠.제 취향에 꼭 맞는 작품이었습니다.그리고 그 이후에 나온 여러 작품도 챙겨 보았죠. 초속 5cm까지만....그 이후 정신이 없이 지내느라 잊고 살았는데,최근 [너의 이름은.] 개봉과 흥행 소식을 들었습니다.영화관에 갈 엄두는 나지 않고, 집에서 올레TV를 통해 보려 했으나, 아직 입점하지 않았더군요. 하지만 전작인 [언어의 정원]이 있기에 바로 감상을 했습니다.올레TV에서는 1회 감상에 1,200원.네이버 영화에서는 다운로드에 1,000원이네요. 사랑, 그 이전의 사랑 이야기.멋진 카피입니다.느낌.. 2017. 2. 1.
쓸쓸하고 찬란하神 도깨비 10화 명장면을 꼽아봤습니다. 요즘 계속해서 금/토요일에는 도깨비가 방영하는 시간만 기다리고 있네요.이번주는 몇 가지 떡밥이 풀리면서 그 재미를 더하고 있는데요,어제 방송된 10화에서 가장 명장면이라고 생각되는 클립을 꼽아봤습니다. 2016년 마지막 날에 방영하는 에피소드라서 그런지 새해 인사를 유머러스하게 보여주네요.역시나 어제도 재미있는 한 회였습니다. 앞으로 김신, 김선, 왕여의 이야기가 어떻게 그려질지 더 궁금하네요. 2017.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