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배달 음식의 묘미

맛있는 치킨버거, 맘스터치에서 휠렛버거 배달시켜 먹었습니다. 한동안 티비에서 광고를 많이했는데, 요즘은 뜸하더군요."싸이버거"로 유명한 맘스터치에서 "휠렛버거" 세트와 닭강정을 주문했습니다.원래는... 버거세트만 주문하려고 했는데, 2만원 이상만 배달이 가능하다고 해서...ㅠㅠ 아내는 싸이버거, 저는 휠렛버거를 좋아해서 세트를 하나씩 주문하고,2만원을 맞추기 위해서 닭강정도 추가했습니다. 기다리는 시간이 즐거운 맘스터치.주문을 했더니 도착하는 데까지 30분 정도 걸렸습니다. 케이준 감자튀김이죠. 매콤짭짤한 케이준 감자튀김입니다.겉은 바삭하고 안은 부드럽지요. 아주 그냥 맛이 있어서 좋아요.그냥 좋아요. 하지만 식으면... 정말 답이 없어지니까, 바로 바로 먹어치워야 합니다. 아내가 좋아해서 늘 같이 먹는 콘샐러드.KFC에서 파는 콘샐러드도 맛있고, 이마트에서 파는..
교촌치킨 오리지널 시켜 먹었습니다. 야식은 역시 치느님이죠. ㅎㅎㅎㅎ오랜만에 아내와 함께 교촌치킨 오리지널을 주문했습니다. 가성비가 참 좋죠.한 마리 15,000원. 전화로는 40~50분 정도 걸린다고 하더니 30분 만에 배달이 도착했습니다.조촐한 구성입니다. 교촌치킨 오리지널 한 마리, 치킨 무 1개, 펩시 작은 캔.그래도 이 구성이면 충분합니다. 교촌치킨에는 빙초산, 삭카린나트륨, L-글루나팀산나트륨이 없다고 하네요.엄... 몸에 안 좋은 거겠죠???그러니 없는 걸 자랑스럽게 이야기하는 거겠죠. 아주 작은 닭 한 마리가 조각 조각 튀겨져서 들어있습니다.아시다시피 짭쪼롬한 간장 양념이 깊게 배어있습니다. 요즘에 싱겁게 먹어서 그런가 살짝 짠 느낌이더라구요.그래도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물론.. 한 마리를 다 먹지는 못했고, 반..
옛날 짜장면의 느낌, 산동성에서 짜장 세트 시켜먹었습니다. 짜장면은 사랑입니다.저는 정말 짜장면을 사랑합니다.그래서 자주 먹지요...ㄷㄷ(늘어가는 살은 어떻게 할 거냐...ㄷㄷ) 친구네 놀러갔더니 친구가 짜장면을 주문해줬습니다.아파트 단지 안에 있는 중국집인데, 옛날 짜장면 느낌이네요.세트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짜장면과 탕수육, 군만두가 같이 오네요. 짜장면의 색깔이 진합니다.엄청 진해요.게다가 기름기가 좔좔.정말 맛있어 보이죠? 면발은 기계로 뽑아낸 모양입니다.쫄깃쫄깃하니 맛있네요.면의 굵기도 적당하고... ㅎㅎㅎ 짜장면은 사랑이니까요.얼마나 사랑스럽냐면... 짜장면을 찍었는데 빛망울이 생겼습니다...ㄷㄷ 탕수육은 튀김이 바삭하고 좋은데,튀김옷 자체에 간이 많이 되어 있어서 짭쪼롬한 맛이더라구요. 소스는 간장을 기반으로 만든 것 같더라구요.옛날 탕수육 소스의 ..
동대문 엽기 떡볶이 : 스트레스엔 매운 음식이 최고. 가끔씩 매운 것이 땡길 때가 있죠.뭔가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뭐.. 그럴 때. 저는 매운 걸 그렇게 잘 먹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가끔씩 매운 음식이 땡길 때면 동대문 엽기 떡볶이를 시켜 먹습니다.줄여서 엽떡이라고 하죠. ㅎㅎㅎ 저는 떡을 좋아하지 않아서 엽기 오뎅으로 주문했습니다.세트로요! 세트는 주먹밥, 모듬 튀김, 쿨피스의 구성입니다.너무 매우니까, 달걀찜은 직접 만들어서 준비했습니다.정말...엽떡은 무시무시하게 매우니까요. 이 친구가 없으면 정말 힘들죠.버틸 수가 없으니까, 꼭 마셔야 합니다.유산균이 살아 있는 쿨~피스!!! 이건 주먹밥.한입에 쏘옥 들어가는 크기죠.고소하니 맛있어서 자꾸만 들어갑니다. 우리의 주인공, 엽기 오뎅입니다.그래도 떡이 보이죠???떡볶이 보다 오뎅의 비율이 훨씬 높아..
피자 알볼로 : 이탈리안통감자골드피자 + 까르보나라 며칠 되었지만, 아내와 함께 먹은 피자 알볼로의 피자를 포스팅합니다.저희는 피자 알볼로를 좋아합니다.저렴한 가격에 충분히 맛있는 피자를 먹을 수 있어서요. 저녁을 뭘 먹을까 하다가 아내와 피자 알볼로의 이탈리안 통감자 골드 피자를 먹기로 했습니다.이번에는 사이드 메뉴를 피자 오븐 스파게티가 아니라 까르보나라로 주문했습니다. 언제나 말이 필요 없는 피자의 모습입니다.정말 맛있어 보이지요? 가까이에서 한 번 더!!!베이컨과 감자가 듬뿍!!!엄청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그냥 포테이토 피자보다 훨씬 맛이 좋은 것 같더라구요. 이건 사이드 메뉴인 까르보나라입니다.매번 치즈 오븐 스파게티만 먹었던 터라 이번에는 색다르게 까르보나라를 주문했는데...저는 역시 크림 소스 스파게티와는 맞지 않는 것 같아요.... ㅠㅠ..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피자!! 알볼로 피자에서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 시켜 먹음. 어제는 크리스마스 이브였죠.아내와 저녁 메뉴를 가지고 고민하다가... 알볼로 피자가 생각나서 주문했습니다.크리스마스 이브라 그런지 주문이 많이 밀려서 1시간이나 걸리더라구요. 어쩄든...오랜 시간을 기다린 후에 피자를 받았습니다.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 레귤러 세트를 주문했습니다.사이드 메뉴는 치즈오븐스파게티!!! 1번 주자는 치즈오븐스파게티입니다!저는 다른 스파게티보다 치즈오븐스파게티를 좋아해요.이유는... 맛있으니까.. ㅎㅎㅎ 피자 알볼로에서는 직접 담근 오이 피클을 줍니다.저는 오이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모르겠는데, 아내는 정말 맛있다고 좋아하더라구요.아무래도 직접 담근 건강한 맛이라 그런 모양입니다. 피자 도우 끝에 발라 먹을 수 있는 디핑 소스도 줍니다.근데... 비싼 피자라 도우에도 맛있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