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 자의 즐거움/Diablo Ⅲ26

디아블로 3 : 시즌 5 마법사 70렙 달성 요즘 제가 뭘 하는 걸까요...ㅋㅋㅋ마법사 70렙 찍고, 디아를 잡았습니다. 전설 바지 하나를 떨궜네요. 불쌍한 레아...그녀는 죽어서 바지 한 벌을 남겼습니다...ㄷㄷ 역병 바지였군요...ㄷㄷ뭐 그렇다고 합니다. 근데, 법사는 세트템 2피스 안 주네요... ㅠㅠ뭐야... 차별인가...ㅠㅠ 2016. 2. 3.
디아블로 3 : 왕실 권위의 반지 득템! 오늘도 점심에는 잠깐 디아 타임!!!아주 잠깐이긴 해도...일퀘하기에는 충분하죠...ㄷㄷ 지금은 고행 2단계로 열심히 돌고 있습니다.우선 2막이 보너스를 주었기 때문에 2단계를 완료했습니다. 호라드림 상자를 까니 환영장화가 나왔네요.갑자기 전설 표시를 해주는 별이 깨져서...ㄷㄷ이상하죠???그래도 여튼...환영 장화가 지금 신고 있는 유니크보다 훨씬 좋으니까 바로 갈아 입었습니다.이제 적들 사이로 슈슈슉 빠져나갈 수 있습니다.생존력이 더 늘었다!!!! 1막을 완료하고 나니 왕실 권위의 반지가 떨어졌습니다.오오미.. ㅎㅎㅎ완전 기쁘지요. 1막에서 보상템으로 나오는 전설 반지는 왕실 반지니까... ㅎㅎㅎ이제 마음 편하게 세트템을 맞출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루에 30분 정도만 하지만 충분히 세트 템도 맞출 .. 2016. 1. 29.
디아블로 3 : 카나이의 함 획득 디아블로 3 시즌 5를 성공적으로 달리고 있습니다.오늘은 점심 시간을 이용해서 가볍게 카나이의 함을 먹었어요.2막 현상금 수배도 완료를 했지요. 확실히 세트템도 주고 하니까,의뢰를 마치는 속도가 비약적으로 빨라졌습니다. 우선 2막에서 먹은 전설템들... 전설 도끼인데.. 민첩이 붙어 있어서,추종자에게 들려줬습니다.번개가 뚝뚝 떨어지니 재미있네요. 2막 현상금 수배 완료해서 호라드림 보관함을 깠더니 이런 게 나왔습니다.성전사라면 감사하게 먹겠으나, 부두라서...그냥 추종자에게 안겨 줬지요. 그리고 2막 보상으로 도안을 엄청 많이 먹었어요.전설템과 세트템 도안이 막 떨어져서 기뻐했지요.그랬는데... 그게 다 저렙제.. ㅠㅠ70렙이 아니었.... ㄷㄷ 카나이의 함을 먹으러 세체론의 폐허에 놀러갔다가, 고블린 .. 2016. 1. 28.
디아블로 3 : 시즌 5 캐릭 만렙 달성 지옥의 악마들을 열심히 무찌르다보니..어느덧...ㄷㄷ 70렙을 찍었습니다.그것도 디아블로 잡으러 가기 직전에. 히드리그의 선물이 도착했군요.근데.. 저는 모르고 있었다는....ㄷㄷ 디아를 잡고 꼴랑 양손대검 무법자가 나와서 좌절하고 있었는데...히드리그의 선물을 받았습니다.비취 수확자의 머리/손을 준다고 하는군요. 오오...저 영롱한 초록빛!!!!손과 투구가 나왔습니다. 근데... 꼭 땅에 떨어져야겠니...?없어 보이게.. 마치 땅에 떨어진 의복을 주워 입는 거지 같잖아...ㄷㄷ 자, 기대되는 순간입니다.케인의 기록 앞에서 대기 타는 중입니다.과연 어떤 옵션을 가진 아이템이 나올까요!!! 감별을 마치니 새로운 변환용 형상이 생겼습니다.아, 제가 이미 팔뚝에 차고 있는 건, 5막 정예몹이 떨군 아라키르 팔.. 2016. 1. 26.
디아블로 3 : 시즌 5 참가, 전설 도안 득템 디아블로 3를 한동안 재미있게 즐기다가,이런 저런 사정으로 인해서 놓고 지냈습니다.그런데 친구가 이번에 시즌 5가 새로워졌다며 같이 하자고 해서... ㅎㅎㅎ 조금 즐겨봤는데, 뭐.. 게임성이야 그대로지만, 처음 골라본 직업인 부두술사로 플레이하니 새롭고 재미있네요.그동안 악사, 성전사, 마법사, 수도사는 모두 만렙 찍었는데...어째 야만 용사와 부두술사는... ㅎㅎㅎ 어느덧 레벨 69를 찍었습니다.시나리오를 모두 깬 건 아니고, 고행 1단계로 천천히 돌았더니 디아 잡기 직전인데 만렙까지 1렙만 남았네요.아무래도 디아 잡기 전에 70찍고 들어가서 렙제 70짜리 전설템을 먹어야겠습니다. ㅎㅎㅎ 이주알을 잡고 전설 소몰이 지팡이 도면을 먹었습니다.지금까지 여러 캐릭을 플레이하면서 한 번도 구경을 못했던 도면인.. 2016. 1.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