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 자의 즐거움/서머너즈 워24

서머너즈 워 유람기 : 신비 소환 결과 관두기 전에 소환해뒀던 친구가 드디어 6성 만렙이 되었습니다. 불속성 힐러/부활러 플레티입니다.나름 쓸모가 많은 것 같아서 키웠어요. 더 좋은 건 암속성이라고 하는데, 그건 얻기가 하늘의 별 따기니까...ㅎㅎㅎ 복귀하고 몇 주가 지나니 신비의 소환서가 꽤 많이 모였네요.지난 번에 신비 소환이 완전 망해서 이번에는 40개를 모아서 한 번에 터뜨렸습니다.제발 좋은 몹이 나오기를 바라면서요... ㅎㅎㅎ 오오... 레이드 최고 단일 딜러라 불리는 불나찰이 나왔습니다.예전에는 여러 속성 던전에서도 사용을 했다던데... 복귀 선물인가요. 불속성 호루스.어떤 던전에서 쓰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물호루스는 조합 재료던데...ㅎㅎㅎ 불속성 실피드가 나왔습니다.풍속성 실피드는 정말 잘 사용하고 있는데, 이 친구는 평이 별로.. 2016.10.24
서머너즈 워 유람기 : 지브롤터 6성 달성, 오로치 각성 오랜만에 서머너즈 워를 다시 시작한 이후...약 보름 정도가 지났습니다. 그동안 별 다른 소득이 없어서 살짝 슬프기도 하네요... ㅠㅠ 그래도 이번에 지브롤터를 6성까지 진화시켰습니다.죽던의 왕자라고 불리는 지브롤터... 드디어 저도 죽던 10층 깰 수 있는 건가요. 한참 전에 얻은 풍닌자를 드디어 각성시켰습니다.어차피 거던 10층 깨는 데는 큰 어려움이 없어서 한동안 잊고 지냈는데,이번에 그냥 각성시켰네요. 6성 찍고 룬 맞춰주면 거던 10층 공략이 좀 더 수월해질 것으로 전망합니다. 신비를 50장 가까이 까고, 그랬지만 번개가 안 쳤기 때문에 딱히 쓸 이야기가 없네요.오늘은 이 정도로 정리하겠습니다. 2016.10.17
서머너즈 워 복귀 선물 받았습니다. 뭐...요즘 아이폰 게임 중에서 딱히 재미있는 게 없어서,다시 서머너즈 워에 손을 댔습니다. 오랜만에 접속하니까 복귀 선물을 주는군요. 돌아온 소환사의 복귀 선물을 줍니다.첫째 날에는 신비 1개,둘째 날는 에너지 30개와 신비, 12시간짜리 경험치 부스터.셋째 날에는 에너지 30개, 소환 조각 20개, 3성 무지개몬.넷째 날에는 에너지 50개, 10만 마나, 12시간 경험치 부스터.다섯째 날에는 에너지 200개, 소환 조각 30개, 4성 무지개몬이네요. 오오... 일주일만 해도 좋은 보상이군요. 복귀 기념 소원을 빌었는데...진짜 복귀 기념 선물인지 크리스탈 150개를 줬습니다. ㄷㄷ 오오.. 왠지 잘 돌아온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그럼 다시 한 번 달려볼까요... ㅎㅎㅎㅎ 2016.09.23
서머너즈 워 유람기 : 물 피닉스 (물닭) 조합 완료 요 며칠 동안 서머너즈 워를 하면서...일단, 월드 보스용 빛할배 만렙 찍었습니다. 빛 드렁큰 마스터, 텐진은...전체 힐과 방어업, 그리고 자힐이 있어서 나름 쓸만한 인재였습니다.효율이 나쁘지 않아서, 나름 괜찮았네요. 가끔씩 길드전에 선수가 없으면 대동합니다...ㄷㄷ 지난 주에 5성 만렙을 달아놨지만,아직까지 각성을 못하고 있었던 불조커입니다. 오늘 열린 불던전에서 각성 재료를 모두 모아 각성시켰습니다.이제 드디어.... 지난 한 주 동안 열심히 키운 친구들을 데리고...무려 50만 마나를 투입합니다. 저도 드디어... 게임을 시작한 지 2년 가까이 되어서야 물 피닉스를 조합하는군요. 소환 대성공!!!!이라니... 그냥 조합 아니니???대성공 하려면 스킬이라도 몇 개 먹여주던가... ㅠㅠ아니면 각성이.. 2016.02.23
서머너즈 워 유람기 : 여러 몹을 각성시키고 진화시키다. 며칠 동안 열심히 플레이했는데 태생 5성은 한 마리도 안 나오는군요 ㅠㅠ신비 소환서를 50장이나 깠지만 번개는 겨우 두 번 쳤네요.​ 첫 번째는 물코볼...나에게는 이미 소하라는 출중한 화산 헬 기사가 있는데 ㅠㅠ그래도 레이드나 월드보스 전을 위해 키워야겠습니다.​ 두 번째는 불코볼...ㄷㄷ바로 이 전의 포스팅에서 지브롤터 각성했다고 했는데...어쩔 수 없네요.5성까지 키우고 지브롤터의 6성 제물로 삼아야겠습니다. 며칠 동안 부스터 쓰고 렙업을 열심히시켰더니...빛할배-_-;;가 6성이 되었습니다. 월드보스 전에 쓰려고 키웠어요.​ 신비를 깔 때마다 나왔던 할배들을 열심히 키웠습니다.이제 드디어 6성의 문턱에 섰습니다.​ 6성이 되면서 스킬도 5개가 레벨업 했습니다. 6성에 이르렀으니 끝이냐?그렇지 않습.. 2016.02.04
서머너즈 워 유람기 : 비밀 던전 오픈 서머너즈 워는 매달 비밀 던전을 열어주는데요, 이번에는 풍속성 바운티 헌터입니다. 예전에도 바운티 헌터 열어줬었는데... 그냥 3성 재료 몹 쓰라는 배려인 듯 합니다. 플레이를 해봤습니다.선수는 다음과 같지요. 풍조커 (루쉔) : 던전에서 몹 공격력 30% 증가풍데나 (브리앙) : 전체 공격, 부활 셔틀불그림 (사스) : 전체 공격기 2개, 빠르게 풍속성 몹 순삭불무희 (화희) : 힐/공업 셔틀, 화무십일홍으로 풍속성 몹 순삭그리고 친구 몹. 친구몹은.. 그냥 데리고 다니구요, 아직 불속성 몹이 많지 않기 때문에...이 정도로 돕니다. 던전 한 바퀴 도는데 약 2분 정도 걸립니다.비밀 던전은 앵벌을 위해 플레이하다보니... ㅎ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2016.01.23
서머너즈 워 유람기 : 거던 10층 풀오토 공략 요며칠 서머너즈 워를 하면서 열심히 달렸습니다.뭐.. 신비는 아무리 까도.. 제대로 된 몹도 안 나오고 그저 절망만...ㄷㄷ 그래서 그냥.. 지금 가진 덱으로 거던 10층 풀오토 공략 영상이나 올려봅니다. 선수는... 보시다시피... 암이프(베라모스) - 리더, 해제 및 지피 담당풍조커(루쉔) - 쫄 순삭 담당풍픽시(쉐넌) - 공방업 버프 및 거인 공속 디벞 담당풍데나(브리앙) - 보스 공깍 디벞, 아군 부활 담당빛이누(벨라데온) - 보스 방깍 디벞, 힐 셔틀 이런 조합으로 풀 오토가 가능합니다.모든 소환수는 물론...5~6강 룬을 9~15강까지 해놓은 상태입니다. 뭐...이 덱의 키맨은 암이프죠.아레나든 거던이든 속던이든 어디서든 최애캐입니다. 누가 뭐래도 서머너즈 워 최고의 팔방미인...이 녀석이 오.. 2016.01.14
서머너즈 워 유람기 : 화희(불무희) 각성! 서머너즈 워 복귀를 하고 나서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두 달 전에 서머너즈 워를 접었던 이유는 단 하나... 80개의 신비를 깠는데...제대로 된 몹이 안 나와서...ㄷㄷ 여튼... 복귀하고 '불무희'를 얻어서 열심히 키웠습니다. 그리고 멋들어진 모습의 화희로 각성!!!!죽던용 딜러지요.보스의 무지막지한 보호막을 깨기 위해서... 불구미와 화희가 필수!!!!라고 들었... 예전에 불구미도 먹었는데, 멋모르고 할 때라 물구미 진화 재료로 줘버렸...지금은 완전 후회하고 있습니다... ㅠㅠ 열심히 해서 화희 6성 만렙 찍었습니다.예전에는 이런 거 없었는데... 이젠 초보자들을 위해서 이런 이벤트도 존재하네요.화희 6성 만렙 찍고, 데빌몬 한 마리 받았습니다. 덕분에 스킬 렙업 ㄱㄱ!!! 요즘 소원빌기가 하루.. 2016.01.04
서머너즈 워 유람기 : 복귀 후 첫 신비 28개 소환!! 두 달 만에 서머너즈 워에 복귀했습니다.복귀 선물이 엄청나게 쏟아져서 정신이 없는 와중에 크리스탈이 750개 모였기에 소환팩을 질렀습니다.​ 처음에 4성!!!음.... 평가가 안 나와있어서 잘 모르겠어요.일단 키워놓고 다음에 봐야겠죠.​ 이건...빛암에서 나온 거에요. 미라... ㅠㅠ아... 일단 빛속성이니까 안고 있어야죠.​ 소환 대성공인데....3성 프랑켄이 각성 상태로 ㅠㅠ 으어어어어...번개 쳐서 좋아했더만 이게 뭐니.ㄷㄷ​ 오옷!!!불실프가 나왔습니다!! 조합되는 앤데 뭘 그러냐시면...이미 조합 준비를 하고 있었기 때문에 스킬 강화가 가능한 거니까요!!​ 복귀했더니 월드보스가 생겼네요??풀오토고....그냥 지켜만 보는데...보상이!!!​ 등급에 따라서 보상 개수가 달라지더라구요.아... 캐릭들.. 2015.12.31
서머너즈 워 유람기 : 주말 동안 내가 한 일? 요즘...게임이 별 재미 없어요. 아기 보느라 정신이 없어서인가...ㅎㅎㅎ 그래도 틈틈이 게임을 좀 했습니다.서머너즈 워에 접속해서 몇몇 몹 각성을 이뤘네요. 신비를 깠는데...번개가 쳐서 좋은 게 나오나 했지만... 4성 각성 케르노돈이 나왔네요.뭐...여튼 각성 캐니까 일단 킵. 나중에 키워보도록 합니다. 열심히 물던을 돌아서 모은 정수를 가지고 네오스톤 파이터 물...을 각성시켰습니다.용던 하드 캐리가 가능하다고 해서 6성도 찍어줬는데... 아직 룬이 바보라.. 뭐.. 아무것도 못하네요...ㄷㄷ 각성해서 라이언이 되었습니다.네오스톤 파이터는... 각성 후보다 각성 전이 더 잘 생긴 듯...ㄷㄷ 각성시키는 김에 트레버도...ㅎㅎㅎ차루카 헬 솔플이 된다고 해서 키우고 있어요. 아직... 룬도 없고 5성.. 2015.10.12
서머너즈 워 유람기 : 빛암소환은 언제나 꽝. 이번 달의 출석 보상으로 빛암 소환서를 얻었습니다.부푼 꿈을 품고 소환을 시도했지요. 제발 좋은 녀석이 나와라!!! 하면서... 짠... 이미 소환서 조각으로도 많이 가지고 있는...빛 워베어가 나왔습니다. 헛헛헛...그냥 키워서 풍곰 밥으로나 줘야겠....ㄷㄷ 저는 빛암소환서랑 안 맞나봐요...암서펀트 각성이 나오질 않나... ㅠㅠ 그리고 기분이 울쩍해서 신비를 까다가 물 네오스톤 파이터를 얻었습니다.용던 솔플이 가능하다는!!!!! 불/물 네오스톤 파이터를 얻었네요.잘 키워봐야겠습니다. 아아.. 태성 5성 몹을 주면 안 되겠니... ㅠㅠ 2015.09.24
서머너즈 워 유람기 : 라넷 각성과 최근 4성 소환 며칠 전에...영웅 던전 이야기를 하면서 암마검... 각성 실패 이야기를 했지요.드디어 암마검 각성시켰습니다. 마력의 던전을 꾸역꾸역 돌아서 간신히 중급 마력 정수를 모았네요.그러면.. 이제 고대하던 각성을 누릅니다!!!! 오오...너무나 예뻐서 룩 만으로도 충분히 가치가 있는 라넷입니다.마검은... 유틸기가 좋아서 키웠지만.. 룩도.. 좋...ㄷㄷ 역시 여성 캐릭의 방어구는 빈곳이 많아야 적의 빗맞춤 확률을 높이고...ㄷㄷ 라넷은 절망/칼날로 룬작을 했습니다.하지만 아직 좋은 룬이 아닌 관계로...ㄷㄷ 유틸기가 참 좋은 라넷입니다.1, 2번 스킬이 전체 공격이고 3번 스킬은 보스 상대로 피 빨아내는 게 아주 쏠쏠하지요. 그리고..이번에 얻은 4성 몹들입니다.역시나.. 이번 달에도 빛/암은 망했어요..... 2015.09.22
서머너즈 워 유람기 : 암마검 영웅던전 공략 서머너즈 워에서는 매달 2째 주에 영웅던전을 오픈합니다.이번 영웅던전은 신캐릭터인 마법검사가 선정되었는데요, 속성은 '어둠'입니다. 아무래도 마법검사의 기본 공격이 '전체 공격'이고, 2, 3번 스킬도 나쁘지 않다보니 많은 분들이 이용할 것 같은 캐릭터입니다. 그래서 저도 열심히 영웅던전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스펙이 낮아서.. 3층은 우연히 한 번 클리어했는데... 그 이후로는 절대 네버... 성공을 못 했네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2층만 공략하고 있습니다. 그럼 2층 공략 영상을 보시지요. 언제나 그렇지만, 영웅던전이라고 해서 클리어하지 못할 정도로 어려운 건 아닙니다. 2층까지는 적당한 스펙만 달성하면 얼마든지 클리어할 수 있지요. 제 덱도 마찬가지입니다. 생존력을 높이기 위해 암이프를 리더.. 2015.09.13
서머너즈 워 유람기 : 지하철에서 만난 귀인의 도움, 카드 쿠폰 습득! 퇴근길에 겪은 일입니다.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아무 생각 없이 서머너즈 워를 돌리고 있었습니다.집으로 가는 전철에는 많은 사람이 있었죠. 한참 게임을 하고 있는데,옆에 있던 청년이 조심스럽게 말을 걸었습니다. "저기... 게임 좋아하시나 봐요." 순간 당황했습니다.이 나이에 젊은 청년에게 전철에서 헌팅(!)을 당할 줄이야!!!어떤 얼굴로 응대해야 할 지 몰라 어색하게 웃었지요.그랬더니 그 청년이 주섬주섬 주머니에서 뭔가를 꺼냅니다. "저기... 저는 이제 서머너즈 워 안 해서요. 게임을 열심히 하시는 것 같으니, 이 쿠폰 카드 드릴게요. 저는 이제 그 게임 안 하니까, 카페 같은 데 올리지 마시고 직접 사용하세요. 500 크리스탈짜리에요." 말을 마친 청년이 수줍게 서머너즈 워 카드 쿠폰을 건넵니다.당황스.. 2015.09.11
서머너즈 워 유람기 : 암이프리트, 물이프리트 소환 서머너즈 워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한동안 쉬다가...ㄷㄷ 드디어 암이프리트 소환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조합재료인 풍뱀파이어를 조합했거든요. 풍뱀파이어를 아르헨으로 각성시키고 나니 암이프리트를 소환할 재료가 모두 모였습니다!!!! 자, 그럼 신성한 소환 의식을 치러야죠!!! 재료를 모두 때려넣고, 50만 마나석을 소모하면!!!! 태생 5성, 암이프리트가 소환되었습니다. 던전이면 던전, 아레나면 아레나, 길드전이면 길드전... 어느 곳에서나 제 역할을 톡톡히 하는 효자입죠. 뽑아만 놓으면 뭐합니까? 간지 좔좔 흐르도록 베라모스로 각성도 시켰습니다!!! 이걸로 암이프리트 완전체!!!까지는 아니고... 아직 스작이 남았으니까요... 한동안 데빌몬은 베라모스의 몫으로 남겨둬야겠습니다. 그리고... 열심히 길.. 2015.09.03
서머너즈 워 유람기 : 불구미 화산헬 1분 30초 컷. 열심히 불구미를 키우고...7월 1주차 룬 변경을 통해 조금은 더 강력한 힘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불구미로 화산헬 동영상을 찍어봤지요. 일단 불구미의 스펙은 아래와 같습니다. 체력 : 12,991공격력 : 2,288방어력 : 695공격속도 : 127 치확/치피가 많이 떨어지지만.. 어차피 화산 헬만 도는 거니까.별상관 없지요... 그래도 치확 75%는 찍어야 할 텐데...ㅠㅠ 룬은 흡집으로 끼워놨고...2/4/6은 공/치확/공입니다. 6성을 끼우지 못해서.. 생각보다 스펙이 낮네요. 그래도 전복률은 10% 미만입니다.아마... 스작을 완료하면 더 낮아지겠지요.전복 없이 화산 헬을 씹어먹을지도...ㄷㄷ 화산헬 도는 동영상입니다.아이폰6로 돌렸구요... 동영상 녹화는 퀵 타임 플레이어로 아주 깔.. 2015.07.07
서머너즈 워 유람기 : 암늑인(쥴탄) 6성 진화!! 만렙 달성!!! 안녕하세요.윤군입니다. 열심히 서머너즈 워를 하고 있는데...로딩 화면에도 나오는 그 친구, 어둠 속성 늑대인간, 쥴탄이 간지 좔좔이더라구요.그래서... 열심히 키웠더니 어느새 5성 만렙이 되었습니다. 이제... 몇 마리의 재료를 준비하고 6성 진화를 꾀합니다. 물늑인도 5성까지 키웠지만...위압적인 모습은 암늑인이 훨씬 멋지네요. 쥴탄 6성 진화를 위해 지금까지 열심히 키워온 불늑인 2마리와 얻어걸린 나머지를 넣고 진화 버튼을 누릅니다. 제단 위에 올라선 쥴탄이 흰 빛에 감싸이며 번쩍번쩍!!!!언제나 진화는 기대됩니다. 진화 성공!!!(진화는 100% 성공이잖아!!!) 6성 레벨 1짜리 쥴탄으로 거듭났습니다.체력이... 16,870에서 13,873으로 줄어들었네요.공격력도 많이 떨어지고... 만렙을 달.. 2015.06.26
서머너즈 워 유람기 : 물구미 만렙 달성!!! 며칠 전에 물구미를 뽑았다고 엄청 자랑했었죠.일주일 정도가 지났습니다. 열심히 뺑뺑이 돌리고, 물던 겁내 돌면서 정수 모으고... ㅠㅠ인고의 시간이었습니다. 정말 열심히 했지요. 지난 수요일에...물속성 던전 엄청 돌면서 정수를 모았습니다.간신히 물 정수를 모았네요. 이제 변신하는 일만 남았습니다. 물구미가 머리를 틀어올렸습니다!시집 갔구나, 너!!! (응?) 물구미는 조신한 모습의 '소하'로 진화했습니다.진정한 화산 헬 기사의 탄생입니다! 친구들을 위해 물구미를 대표몹으로 설정했습니다.아직 부족하지만 그래도 어찌저찌 화산 헬을 돌 수 있거든요. 전복률은 약 20%.... 노...높다!!!흡/활 세팅을 했구요, 스킬은 아직...ㄷㄷ 데빌몬이 부족해요, 데밀몬을 주세요... ㅠㅠ 아직 용던을 돌 수 있는 .. 2015.06.19
서머너즈 워 유람기 : 신비에서 물구미 뽑다!! 요 며칠 동안 서머너즈 워를 하면서...열심히 신비의 소환서를 모았습니다. 원래는 나오면 바로바로 소환했는데...이번에는 어쩌다보니 37장이나 모았더라구요. 그래서 한 번에 뽑아봤습니다.제발 OP가 나오기를 빌면서!!! 물조커가 나왔습니다.이미 풍조커 스작 끝냈는데...ㄷㄷ 이 친구는 어디에 쓰지...ㄷㄷ한 번 키워볼까...ㄷㄷ 현존 최강의 화산 헬 버스 기사, 물구미입니다!!!오오오오오오. 지난번에 불구미는 뽑았는데, 이번에는 물구미입니다.이로써 불구미는 물구미의 스작 재료로 산화할 예정이네요. 어서 빨리 흡혈룬을 모아서 화산 헬 기사로 만들어야겠어요.이제 물드의 경운기 화산 하드 버스는 졸업하겠네요!!! 마지막 번개는...파이로네요...ㄷㄷ 너 굳이 나올 필요 없어... ㅠㅠ총 37장을 까서 물구미를.. 2015.06.11
서머너즈 워 유람기 : 암예티 비던 발견!!!! 서머너즈 워에서 가장 효율적인 몹인 '암이프리트'를 조합하기 위해서는...풍뱀파이어, 불서큐버스, 물운디네, 암예티가 필요합니다. 일단 불서큐버스와 물운디네는 조합을 완료했는데...풍뱀파이어와 암예티를 모으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풍뱀파이어야 어차피 신비 까서 나오는 몹으로 조합하는 거니까, 그다지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는데,암예티를 얻기 위해서는 죽어라고 어둠 속성 던전을 돌아야 하지요...ㅠㅠ 지난번에 소개했던 그 파티로 어둠 속성 던전 10층을 클리어 가능한데...아무리 돌아도 암예티가 나오지를 않았습니다. 벌써 몇 주째인지 모르겠네요.심지어 친구들도 암예티 던전을 발견하지 못하고... ㅠㅠ 그러던 중!바로 오늘!출근길에! 암예티 던전을 발견했습니다. 다른 생각할 필요 있나요.일단 무조건 달려야지요.. 2015.06.08
서머너즈 워 유람기 : 불서큐 조합과 마력의 던전 10층 공략 멤버 요며칠 뜸했습니다.이래저래 할 일이 많아서...ㄷㄷ 그래도 서머너즈 워는 가만둬도 게임이 진행되니까... 틈틈이 돌리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암이프를 만들기 위해서 불서큐버스를 조합했습니다. 그동안 뽑기와 던전을 돌면서 모았던 친구들입니다.조합 재료 모으려고 정말 무던히도 많은 애를 썼습니다. 게다가...각성까지 시켜야 하니...던전도 계속해서 돌아야 하고...신경쓸 일이 정말 많더라구요. 여튼 불서큐 재료인 친구들을 넣고 한방에 돌려버렸습니다.재료 몬스터가 사라지는 건... 어쩔 수 없습니다. 암이프를 위해 ㄱㄱ!!! 열심히 키워놓은 몬스터들이 사라지고,별이 뜹니다. 번쩍 번쩍!!! 레벨 1 불서큐버스가 소환되었습니다.어차피... 불서큐버스는 5성 만렙 찍고 암이프의 재료로 먹일 거니까...ㄷㄷ룬도 끼우.. 2015.06.02
서머너즈 워 유람기 : 아만 6성 진화! 안녕하세요.윤군입니다. 제가 열심히 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입니다.뭐... 최근에야 포스팅을 시작했지만... 이미 1년된 오랜 유저입니다.(친구에게 낚여서 시작을...) 게임을 열심히 했지만, 운이란 놈과는 거리가 멀어서 그동안 태생 5성이라곤 얼마 전 신비에서 뽑은 물드래곤이 전부지만...예전에 빛던 돌다가 빛이누를 열어서.. 덕분에 빛이누를 얻었구요. 빛이누는 벨라데온으로 변신시켜 드리고, 6성을 애진즉에 찍었더랬죠.룬은 폭집으로.... 벨라데온의 방깍이 은근 좋더라구요. 여튼 들어가는 말은 이 정도로 정리하고,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아만은 몇 달 전에 비던이 열린 것을 보고 열심히 달려서 구했습니다.5성 35렙을 찍어준 뒤에 그냥 방치하고 있었는데요... 요 며칠 동안 친구분들이 열심히.. 2015.05.22
서머너즈 워 유람기 : 물드래곤 진화! 이젠 베라드라 불러다오. 며칠 전에 태생 5성 물드래곤을 뽑았다고 엄청 좋아했었죠.그리고 드디어...물드래곤 6성 만렙 찍고, 베라드로 진화도 시켰습니다.참으로 쉽지 않은 일이었어요...ㄷㄷ 베라드를 진화시킨 후의 모습입니다.위엄이!!!위풍당당하지요. 무려 6성에 만렙입니다. 제 베라드의 스펙입니다.솔직히... 아직 룬을 맞춰가는 중이라 고렙 유저들에 비하면 허접한 스펙이네요. 게다가...굳이 효적 100% 맞출 필요가 없었는데...룬을 일단 끼워넣다보니 이런 불상사가... 물드래곤은 베라드 진화하면 효과적중 25%가 기본으로 주어지는데...집중 세트에 6번 룬에 효적이 붙어있어서....ㄷㄷ 거던 돌다가 괜찮은 집중 룬이 나오면 바꿔야겠어요...들은 바로는 체력으로 박아주는 게 제일 좋다던데!!!! 저는 절집으로 세팅해놨습니다... 2015.05.19
서머너즈 워 : 처음으로 얻은 태생 5성 물드래곤! 요즘 열심히 TV 광고를 하고 있는 서머너즈워...저는 친구 때문에 약 1년 전부터 시작을 했는데요... 그동안 아무리 난리를 쳐도 흔히 말하는 OP 캐릭터를 쉽게 얻지 못했습니다.(물론 방무뎀으로 상대를 찢어 발기는 희대의 개눔 사기캐 풍조커도 있고, 빛이누, 빛베어맨도 있지만...ㄷㄷ) 이번 1주년 이벤트 중에는 뭔가 좋은 걸 얻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만...이벤트로 받은 신비의 소환서에서는 전혀 좋은 것이 안 나오더라구요...ㄷㄷ 그러다가 오늘...지금까지 상점에서 구매한 신비의 소환서를 다 까뒤집는데...번개가 쳤습니다. 그리고는!!!! 무려 태생 5성, 물드래곤이 소환됐습니다!!!오오~!! 찬양하라!! 유저들로부터 모든 속성 드래곤 중에서 최약체라는 평을 받고 있는 물드래곤이지만...그래도 .. 2015.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