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카페 둘러보기

파리바게뜨 신상 삼각김빵 햄에그 : 할인 쿠폰이 아니었다면 과연...

728x90
반응형


주말에는 아침을 가볍게 먹는데,

집 근처에 있는 파리바게뜨에서 간단하게 빵을 사다 먹습니다.

그날 그날 아침에 가볍게 사 먹는데,

이번에 신기한 녀석이 나와 있기에 한 번 사 먹었습니다.


그냥 신기한 기분이 들기는 했지만,

구매를 하게 만든 건, 해피포인트 앱의 할인 쿠폰이었습니다.

ㅎㅎㅎㅎ


왠지 할인쿠폰을 받으니까 사야할 것 같고...

결국 마케팅에 넘어가고 만 것이죠.

ㅎㅎㅎㅎ



이런 이벤트입니다.

해피포인트 앱에서 캡처했어요.

6월 25일까지 삼각김빵 500원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희 동네 파리바게뜨에서는 1,800원이라서

할인 받아 1,300원이 됩니다.

할인 받아도 비싸네요...ㄷㄷ



제가 사온 맛은 햄에그입니다.

맛이 따로 봉지에 써있지는 않아요.

그냥 진열되어 있는 것을 보고 가져왔습니다.



말 그대로 삼각김밥을 닮은 빵입니다.

일부러 이렇게 만든 거겠죠.



포장지를 벗기고 제대로 정면 모습입니다.

삼각김밥, 혹은 일본의 오니기리와 닮은 모습입니다.

김의 모양과 위치를 봤을 때,

편의점에서 파는 삼각김밥보다는 오니기리와 흡사하네요.


겉면을 아주 바싹 익힌게 특징입니다.

이유는 모르겠어요.

ㅎㅎㅎㅎ



한 입 베어물었습니다.

두툼한 빵 속에 스팸과 으깬 달걀이 있습니다.

그리고 양념도.


이게 참...

뭐라고 말하기 애매한 맛인데,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매우 맛있다고 말하기에는 부족한...

그런 맛입니다.


호기심과 쿠폰의 조합이 아니었다면 사 먹지 않았을 거에요.

아마 앞으로도 사 먹을 일이 없을 것 같긴 합니다만...


김 덕분에 삼각김밥 같은 짭쪼롬한 맛이 나긴 하는데,

취향을 탈 것 같고...

여튼 저는 불호.

그러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