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 즐기기/생활물품

휴비딕 써모파인더 FS-301 개봉기

728x90
반응형


앞으로 3개월 후에는 튼튼이가 태어납니다.

그래서 아기와 관련된 용품을 하나씩 구매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구매한 아이템은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사용하는 중요한 잇템!!!


적외선 체온계입니다.

아내가 찾아보고 휴비딕 써모파인더 FS-301이 체온과 생활온도까지 측정할 수 있다고 말해줘서

즐거운 마음으로 구매했습니다.



박스에 모든 정보가 다 있습니다.

일단 이름...

비접촉 적외선 체온계 써모파인더...라고 합니다.


장점으로...

비접촉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체온 측정!

보건 위생을 고려한 비접촉씩 측정!(위하고 똑같은 거 아냐???)

프로브 필터가 필요없고 감염 위험이 없는 체온 측정!(역시 위에서 말하는 거잖아!)

체온 측정과 생활온도 측정/실내 습도 측정!!!

32개 메모리/자동 절전/액정 조명/AAA 타입 건전지!


뭐... 이런 식의 설명이 있군요.

그런데.. 어째 똑같은 글을 몇 번이나 읽은 듯한 느낌이...ㄷㄷ



박스를 돌려봤습니다.

그림으로 친절하게 체온 측정 위치를 알려주네요.

관자놀이 부분에 2~3초 측정하는 거네요.


제품의 특징이 있는데.. 뭐 이런 것들이 있다고 알고 있으면 되겠네요.



박스를 열었습니다.

단출한 구성이네요.


써모파인더 FS-301 본체와 벡셀 AAA 건전지 2개, 사용 설명서, 받침대.

별것 없군요.


개봉기니까 굳이 사용 설명서는 보지 않고 바로 기기를 사용해봅니다.



이렇게 생긴 친구입니다.

저는 남자치고 손이 작은 편인데..


이 친구는 제 손 안에 폭 감싸집니다.

매우 작은 크기를 가지고 있어요.


아이들 장난감 총 크기....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뒤집어 보았습니다.

기기의 제조와 관련있는 사항이 출력된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MADE IN KOREA!

오오... 믿음이 가는 꼬레아!!!


심지어 우리집에서 가까운 안양시 만안구!!!!

(찾아보니 명학역 부근이군요.)



본체와 함께 제공된 건전지를 삽입합니다.

넣는 위치를 틀리지 않도록 다시 한 번 확인하면서 넣습니다.


혹시 모르잖아요...

건전지 반대로 넣으면 고장날지도...ㄷㄷ



기기가 작동하면 자동으로 실내 온도와 습도를 확인합니다.

저희 집은...

온도는 상당히 높은데, 습도가 낮은 편이군요...ㄷㄷ


어째 요즘 목구멍이 간질간질 하더라니...ㄷㄷ



사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체온을 재고 싶은 대상의 관자놀이 부근에 기기를 조준하고 뒤쪽에 있는 'START' 버튼을 누르면 곧 '삑' 소리가 나며 체온을 측정합니다.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체온뿐만 아니라  샐내 온도 역시 동일한 방법으로 측정 가능합니다.

앙증맞은 크기라 많은 자리도 차지하지 않고 매우 좋네요.


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하나 정도 구매하셔도 매우 좋을 것 같습니다.




확대찜하기

써모파인더 FS-301 비접촉 체온계 온습도 표시 생활온도측정(FS-301)

가격
58,430원
판매몰
interpark
카테고리
건강/다이어트/실버용품 > 건강측정용품 > 체온계
구매하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