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편의점 식도락

펩시 콜라 레트로 디자인(90's)으로 돌아오다 : 아직 추억팔이는 끝나지 않았다.

by 윤군이오 2018. 3. 16.
728x90
반응형

편의점에 갔습니다.

목이 말라 뭘 마실까 하다가...

냉장고에서 제 눈길을 확 잡아 끄는 친구가 있어서 뭔가 싶어 봤습니다.


그 옛날... 무려 20년 전 그 디자인의 펩시였습니다!!

오오... 역시 추억팔이는 성공하는 법!

저도 모르게 펩시를 집어 들고 계산을 마쳤습니다...ㄷㄷ



1990년대 펩시 디자인으로 나왔네요.

무려 20년이 지나...ㄷㄷ

이 디자인은 그 유명한 펩시맨의 컬러입니다.


이쯤되면 펩시맨이 누구인지 궁금할 테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지금은 유투브를 통해 그 옛날 자료도 쉽게 검색이 가능하니...

ㅎㅎㅎㅎㅎ



무려 1996년 펩시맨 광고라고 하는군요...ㄷㄷ

제가 중학생일 때 나왔던...


이 당시 펩시맨의 인기는 가히...

전국구였습니다.

(아니, 전 세계적이었죠.)


친구들이랑 티셔츠를 머리 끝까지 뒤집어 쓰고 펩시맨을 외쳐댔던...

정말 재미있게 놀았는데...

그게 뭐라고...

그저 얼굴 가리고 소리 꺅꺅 지르며 노는 게...

ㅎㅎㅎㅎ


여튼 펩시맨 컬러링으로 출시된 2018년의 펩시입니다.



뒷면에는...

펩시 1990s Limited Edition이 써있습니다.

1990년대 한정판인가!!!


나머지는 중요한 거 없고,

펩시가 1990년의 옷을 입고 다시 태어났다는 게 중요하죠.

거참...


추억팔이의 파괴력이란...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2

  • 잡식성삐삐 2018.03.16 09:45 신고

    리미티드 에디션 이런걸 보면 왜이렇게 모으고 싶은지 모르겠어요~ ㅋㅋ 요새 정말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것 같아요.
    답글

    • 윤군이오 2018.03.16 11:06 신고

      그만큼 불황이 아닐까 생각해요. 신제품보다는 기존의 추억에 기대어... 일단 확실한 것만 팔아보자! 라는 느낌이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