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편의점 식도락

포도 스크류바 젤리 포도&사과 : 아... 이건 그냥...

by 평범한 윤군이오 2018. 2. 2.

이제 며칠 전에 구매했던 롯데 젤리 3총사의 마지막 포스팅입니다.

참으로 길고 긴 싸움이었습니다.

ㅎㅎㅎㅎㅎ


아마 두 번 다시 롯데 젤리 사 먹는 일은 없을 듯... ㅠㅠ

추억 보정과 기존 제품에 대한 충성심에 아무 생각 없이 구매했다가 대차게 후회하는 중입니다.

ㅋㅋㅋㅋㅋ



포장지 앞면입니다.

앞서 소개했던 딸기 스크류바 젤리와 같지만,

전체적인 색감이 포도에 맞춰졌고, 포도 이미지가 들어 있습니다.

큰 차이는 없겠죠, 당연히.


포도와 사과 맛을 구현했다는데,

사과 농축 과즙과 포도 농축 과즙이 각 0.01%씩 들어있습니다.

이건 들어있다고 하기도 애매하고 없다고 하기도 애매하고...

ㅎㅎㅎㅎ



뒷면입니다.

특이한 건...

포장지 앞면에 있는 이름과 뒷면의 이름이 다르다는 거네요.

ㄷㄷㄷㄷㄷ


스크류바 포도젤리입니다.

뭐... 읽는 사람이 편하면 되는 거죠 뭐...

그렇다고 칩시다.


여러 가지 정보가 있는데,

어차피 무슨 소린지 알아듣지 못하니까,

그냥 패스...

ㅎㅎㅎㅎ



하나 꺼내서 들어봤습니다.

역시 딸기 스크류바 젤리와 별반 다를 바 없습니다만,

촉감이...

단단함이 딸기맛에 비해 떨어지는 느낌입니다.

좀 더 부드러운 느낌이에요.


이게...

제조 공정상 그런 건지,

아니면 유통 과정 중에서 물러진 건지 알 수 없지만,

여튼 작은 차이점입니다.



딸기맛과 마찬가지로

단단한 껍질층(!)과 부드러운 과즙층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역시 맛은 과즙층에서 담당하고요...

껍질층은 그저 모양을 잡아주는 역할인 것 같습니다.


맛은...

내가 왜 이걸 사왔나 싶은...

폴라포 포도맛과 비슷합니다만,

아이스크림으로 먹는 게 더 낫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런 사마외도의 길을 걷기보다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는 게 낫지 않을까...

그러합니다.


앞으로 편의점에서 롯데 젤리를 사는 일이 없을 것 같은...

ㅠ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