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편의점 식도락

미니언즈 바나나우유 : 기프티콘으로 한 번 마셔봤습니다.

728x90
반응형

KT 설문조사를 했더니 미니언즈 우유를 주네요.

기프티콘을 받아서 바로 이용했습니다.

벌써 며칠이 지난 이야기군요.



무려 2017년 9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기프티콘이지만,

우유가 너무 마시고 싶어서 바로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어머...

편의점에서 아무리 찾아도 저 모양의 미니언즈 바나나우유가 안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점원에게 물어봤더니 디자인이 변경되었다고 하는군요.


다시 살펴보니 죄수복을 입은 미니언즈가...ㄷㄷ

이름은 바나나우유라고 정확하게 적혀있었습니다.



데리고 왔습니다.

미니언즈 바나나우유 270ml입니다.

죄수복을 입고 있네요.


거 참... 표정이 불량합니다.

역시 죄수라 이건가...ㄷㄷ



입에는 불량하게 하나 물고 있고...

아무래도 이쑤시개겠죠???

영웅본색도 아니고..ㄷㄷ



뚜껑에 슈퍼 배드 3가 개봉한다는 안내가!!

미니언즈 영화는 Olleh tv에서 보라는...

안 그래도 매달 올레 TV 덕분에 콘텐츠 이용료를 꽤나 지불하고 있습죠...ㄷㄷ


하지만 아직까지 슈퍼 배드 시리즈나 미니언즈는 보지 않았어요.

재미있다고들 하는 것 같긴 하던데...

굳이 찾아볼 이유를 못 찾아서...ㄷㄷ



엄.. 화밸이 틀어진 건...

포토샵이 아니라 제가 잘 모르는 툴로 만져서 그렇습니다.

(포토샵으로 만져도 어차피 엉망이지만...ㄷㄷ)


영양 성분표를 한 번 찍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나트륨 함량이 높네요.

포...포화지방!!!

ㄷㄷㄷ



뚜껑을 열었습니다.

한 번 더 안전 장치가 있네요.

덕분에 뚜껑이 열려도 내용물이 쏟아지지 않습니다.



역시나...

이번에도 색감이 다르군요...ㄷㄷ

아... 진짜 사진 첨부터 다시 배우든가... ㅠㅠ



속 뚜껑까지 따내니 바나나우유가 나타났습니다.

맛은 익히 알고 있는 바나나맛 우유와 비슷합니다.

대동소이해요.


누구나 즐겁게 마실 수 있는 그런 맛입니다.

우유를 좋아하지 않는 저도 맛있게 마셨습니다.


그리고 우유보다 용기가 워낙 귀여워서...ㅎㅎ

저희 회사에도 미니언즈 우유 용기를 모아놓은 분이 계시더군요...ㄷㄷ


여튼, 보기에도 귀엽고 맛도 괜찮은 미니언즈 바나나우유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