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맛집 찾아 삼만리

서여의도 맛집 다원 : 짬뽕 국물이 끝내주지만 오늘은 볶음밥이다.

728x90
반응형

제가 개인적으로 서여의도에서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는 중국집 다원에 다녀왔습니다.

동료들과 함께 맛있는 점심 식사를 하기 위해서였죠.



엘지 에클라트 지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점심 시간에 조금만 늦게 가도 줄이 워낙 많이 서기 때문에 기다려야 하는데,

다행히 저희가 도착했을 때는 줄을 서지 않고 바로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입구 옆에 커다란 메뉴판이 붙어 있습니다.

가격은 평이한 수준입니다.

짜장면의 경우는 여의도 기준으로 싼 편에 속하지요.



중국음식의 머스트 해브.

ㅋㅋㅋㅋㅋ


단무지와 양파입니다.

저는 단무지와 양파 모두에 식초를 듬뿍 칩니다.

왠지 시큼한 맛이 있어야 중국 음식을 먹은 느낌???



식사 4개와 요리 1개를 시켰더니 군만두를 서비스로 주시네요.

다원에서 군만두 서비스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서비스로 받으니 군만두가 훨씬 맛있는 것 같더군요.


역시 공짜를 이길 수는 없...



동료가 추가로 주문한 탕수육이 나왔습니다.

빛깔이 아주 그냥 막 그냥 확 그냥

침샘 자극이네요.



새콤달콤한 소스 덕에 그냥 막 흡입하게 됩니다.

물론 단체로 중국집에 갔을 때의 법칙을 지켜야죠.


내 식사는 나중에, 우선 공동의 요리부터 처치한다!

그래야 많이 먹을 수 있...ㄷㄷ



볶음밥을 주문했기 때문에 짬뽕국물이 나왔습니다.

다원의 짬뽕 국물은...

천상의 맛입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맛이고요,

속이 개운해지고 끊임없이 들어가는 맛입니다.

깔끔하고 시원하고 행복하지요.


그래서 밥이 나오기 전에 이미 다 마셔버리고 한 번 더 요청했어요...ㄷㄷ

너무 맛이 있어서 어쩔 수 없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볶음밥입니다.

각종 해산물이 듬뿍 들어 있고,

짜장도 듬뿍 주십니다.


아, 침샘이 또 자극되었...

군침 도네요.


양이 많지만 그래도 쑥쑥 잘 들어갑니다.

저 아무래도 제3차 성징이 오는 모양이에요...ㄷㄷ

자꾸만 밥이 많이 먹히니...


다원은 갈 때마다 만족하고 식사를 하게 됩니다.

언제나 맛있어서 행복하지요.

이번에도 동료가 탕수육을 쏴서엄청 기쁘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