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 즐기기

이상소녀(理想少女) : 소녀를 위한 창작 앤솔로지 프로젝트 Vol. 2 Fantasy

728x90
반응형


저는 그림을 참 좋아합니다.

특히 예쁘고 잘 그린 그림을요.


아마도 제가 예쁘게 그림을 그리지 못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내가 하지 못하는 것이기 때문에 늘 동경하는 것이겠지요.


그래서 동네 갤러리 등을 보면서 예쁜 그림을 보지요.

네이버 블로그 이웃 중에 일러스트를 그리는 먀이 님이 있습니다.


그분의 블로그에서 지난 2월 서코에 참가한다는 내용을 보고 작업에 참여한 일러스트북을 주문했습니다.

통판 신청을 통해서 주문했지요.



점심을 먹고 왔더니 책상 위에 누런 등기 봉투가 올라와 있었습니다.

봉투를 열어보니 교복(!)이 나타났습니다.


통판 구매자를 위한 특전인 교복 디자인 각봉투입니다.



각 봉투 뒤에는 이상소녀 2권의 표지에 있는 캐릭터의 SD 일러스트가 들어 있습니다.

귀엽네요.


이 SD 캐릭터 일러스트가 네이버 블로그 이웃 먀이 님이 그리신 일러스트입니다.



각 봉투의 내용물을 꺼냈습니다.

32페이지짜리 컬러 일러스트북과 16페이지짜리 멤버 러프북이 들어있습니다.

일러스트북은 B5 크기고 멤버 러프북은 A5 사이즈입니다.



일러스트북 안에는 통판 주문자 특전인 일러스트 엽서 2장이 들어있습니다.

특전으로 받은 일러스트 엽서는 일러스트북 안에 있는 일러스트 중 하나입니다.


작은 엽서인데 색이 참 잘 나왔네요.

엽서지만 아까워서 사용할 수 없을 것 같아요.


오랜만에 예쁜 그림들을 보니 참 기분이 좋았습니다.

회사 동료들은 덕질한다고 놀리더군요... ㅎㅎ


뭐, 그런게 무슨 상관입니까.

제가 보니 참 좋더라구요.

728x90
반응형